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100점 만점 영양간식! 웰넛 볶음캐슈넛^^



견과류가 몸에 좋아서 고르다가 푸드마트에서 웰넛 볶음캐슈넛을 구매했어요..
마이드림 행복공구 기간에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구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ㅎ


캐슈넛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상품평을 보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믿고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인도산 캐슈넛이 200g 들어있는 웰넛 볶음캐슈넛!


투명포장으로 되어 있어 내용물 확인이 가능해 좋았어요..


캐슈넛 100%로 구성된 웰넛 볶음캐슈넛~!


식물성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간식으로도 좋고, 소프트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유통기한도 내년 10월까지로 넉넉해 부담없이 조금씩 매일 먹기 좋아요..


개봉하기 좋게 포장 상단에 이렇게 약간 들어간 부분이 있어요..
그럼, 포장을 뜯어 캐슈넛을 살펴볼께요ㅎㅎ


볶음캐슈넛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땅콩과 비슷한 맛인데요.. 땅콩보다 좀 더 소프트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겉은 노릇노릇.. 속은 뽀얀 볶음캐슈넛~~


담백해서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기름기도 별로 없어 손에 묻지 않아 좋았어요~


100점 만점 영양간식인거 같아요~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