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바나나의 새로운 맛! 계속해서 손이가는 웰넛 바나나칩^^



푸드마트에서 마이드림 행복공구 기간에 할인이 많이 되서 살펴보다가 호기심으로 웰넛 바나나칩을 구매했어요~
그런데, 바나나칩의 맛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필리핀산 바나나칩이 400g 들어있는 웰넛 바나나칩!
배송도 빠르고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ㅎㅎ


포장된 일부분은 투명포장이라 내용물을 확인 가능해 좋았어요..
뜯었다가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속상한데 그럴 걱정이 없게 만들어져 좋더라구요ㅋㅋ


또 지퍼백이 있어 먹다가 보관하기가 너무 좋아요^^


바나나 54.97%, 코코넛오일 32%, 꿀 2%, 설탕 11%, 바나나향 0.003%로 구성된 바나나칩..ㅎㅎ


바나나를 슬라이스하여 코코넛오일에 튀긴 제품으로 영양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유통기한도 내년 8월까지로 넉넉했어요ㅎㅎ


바나나칩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바삭하고 시원하면서 달콤한 바나나칩..
매일 조금씩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금방 줄어버렸네요..ㅠㅠ


슬라이스 된 노란 바나나에 윤기가 자르르~


또 재구매하고 싶네요! 최고의 영양간식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