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는 깐깐하게 엄선된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맛도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를 살펴볼까요?^^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 5kg 에요..

 

 

 

 

속이 꽉찬 국내산 배추로 만든 포기김치~

 

 

 

 

달달한 배추의 아삭함을 살려 맛있게 매운 고춧가루와 요리연구가 이종임만의 비법양념으로

익으면 익을수록 깊은 맛이 나고, 제대로 된 포기김치의 감칠맛이 가득했어요^^

 

 

 

 

두부김치찌개를 만들기 위해 먼저, 먹기 좋게 썰은 포기김치를 볶아주었어요..

 

 

 

 

육수를 붓고 두부도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얼큰하고 개운하니 입맛을 살려주는 두부김치찌개 완성^^

최상의 국내산 농산물만 사용하고, 화학조미료가 아닌 자연재료로 맛을내어 익을수록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 5k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88475735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롯데백화점 서귀포 한라봉과 제주자연식품 제주 한라봉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라산을 닮은 제주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간직한 고당도 한라봉과 향긋한 한라봉차까지 굿!!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의 서귀포 한라봉과 제주자연식품 제주 한라봉차를 살펴볼까요?^^

 

 

 

 

제주푸드마씸 롯데백화점 서귀포 한라봉 4.5kg 가정용(중간봉/20과 전후) 이에요..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봉이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맑은 공기와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제주도 남쪽 서귀포시의 효돈마을에서

제주와 귤, 만감류에 대한 특별한 자부심으로 정성 들여 땀 흘려 농사지어낸 특 고당도 한라봉~

 

 

 

 

한라봉은 꼭지 윗 부분이 한라산의 모양을 닮았다하여 한라봉으로 불리고,

귤보다 크기가 크고 껍질이 울퉁불퉁하고 두꺼우며 당도가 높은 과일이죠~

 

 

 

 

입안가득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구요..

후숙과일이라 서늘한 상온에 며칠 후숙했더니 당도가 더욱 높아져서 만족스러웠어요^^

 

 

 

 

왁싱, 착색, 강제후숙과 같은 인위적인 작업을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숙성시켜 안심하고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비타민C가 가득해 피로도 없애주고 영양가득 한라봉 재구매하고 싶네요^^

 

 

 

 

제주푸드마씸 [롯데백화점] 서귀포 한라봉 4.5kg 가정용(중간봉/20과 전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91342064

 

 

 

 

제주푸드마씸 롯데백화점 제주자연식품 제주 한라봉차 200g 이에요..

 

 

 

 

제주도 특산품 한라봉으로 만든 제주 한라봉차~

 

 

 

 

청정지역 제주도 특산품인 한라봉을 먹기 편한 차로 만든 제품으로

맛과 향 그리고 영양을 살린 제품이에요~

 

 

 

 

향긋하면서 새콤달콤 맛있는 한라봉차 마음에 쏙 드네요^^

 

 

 

 

제주푸드마씸 [롯데백화점] 제주자연식품 제주 한라봉차 200g/무료배송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08688537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 1+1 균일가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은 스톤코팅으로 새로워진 제품인데 합리적인 가격까지 1석2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을 살펴볼까요?^^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 1+1 균일가 (14,800원) 에요..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 26 이에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베이크라이트(손잡이) 재질로,

크기는 47cm(너비-손잡이포함) * 26cm(내경지름) * 5cm(높이) 로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꽃무늬 패턴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군요ㅎㅎ

 

 

 

 

감각적인 색상에 고열에도 강한 두께감! 그리고 견고한 손잡이까지 굿^^

 

 

 

 

5중 코팅 처리 되어 있어 오래도록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ㅋㅋ

 

 

 

 

키친아트 스톤코팅 궁중팬 26 이에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베이크라이트(손잡이) 재질로,

크기는 47cm(너비-손잡이포함) * 26cm(내경지름) * 7.5cm(높이) 로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꽃무늬 패턴도 역시 고급스럽네요ㅎㅎ

 

 

 

 

은은한 색상도 참 예쁘고, 손잡이도 견고하게 연결되어 있어 각종 요리를 조리하기 참 좋더라구요ㅋㅋ

스톤코팅으로 새로워진 키친아트 후라이팬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해보는건 어떨까요?^^

 

 

 

 

[키친아트] 스톤코팅 후라이팬 1+1 균일가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46081369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순창장본가 강순옥 명인 굴비포장아찌, 마늘쫑장아찌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순창장본가 장아찌는 순창의 온화한 천혜의 기후조건 아래 대대로 이어져온 전통기법으로 정성껏 만든 전통식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순창장본가 강순옥 명인 굴비포장아찌, 마늘쫑장아찌를 살펴볼까요?^^

 

 

 

 

순창장본가 강순옥 명인 굴비포장아찌 500g (53,900원), 순창장본가 강순옥 명인 마늘쫑장아찌 120g (3,600원) 에요..

 

 

 

 

강순옥 명인 굴비포장아찌 500g 부터 살펴볼께요~

순창장류 산업특구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맛좋은 장본가의 상품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인 측면까지 굿!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굴비포 장아찌!

 

 

 

 

큼직한 굴비포에 강순옥 명인의 맛이 더해져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

 

 

 

 

매콤달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굴비포장아찌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완전 밥도둑이네요^^

 

 

 

 

[순창장본가]강순옥 명인 굴비포장아찌 500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040902468

 

 

 

 

강순옥 명인 마늘쫑장아찌 120g 에요..

 

 

 

 

우리 농산물을 이용하여 재래식 방법으로 고추장 및 전통장류, 장아찌를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듯!

 

 

 

 

지형적 특성상 일교차가 좁고 바람이 적어 장류가 숙성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순창의 아미산 자락에 위치한 순창장본가의 마늘쫑장아찌~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에 식감까지 뛰어나 필수 밑반찬 같아요^^

 

 

 

[순창장본가] 강순옥 명인 마늘쫑장아찌 120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02328655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상주곶감대감 건시 실속세트! 쫀득하고 맛있는 곶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상주곶감대감 건시 실속세트는 60일동안 전통방식으로 건조해 정성과 마음을 담은 실속형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상주곶감대감 건시 실속세트를 살펴볼까요?^^

 

 

 

 

[상주곶감대감] 건시 실속세트1.0kg(30-40과) (20,700원) 이에요..

 

 

 

 

27g 내외의 통통한 건시가 30~40개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정성을 담아 건조된 진정하고 깨끗한 곶감~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흔히 오래전부터 곶감이라 불리는 건시는 겉은 쫄깃쫄깃 속은 말랑말랑 젤리처럼 달콤한 상태의 곶감을 의미하고,

표면에 포도당이 올라와 하얗게 변하는 것이 특징이죠^^

 

 

 

 

비타민C가 풍부해 환절기 건강을 챙기기도 좋고,

60일동안 전통방식으로 건조하여 식감이 쫄깃하면서 당도가 매우 높아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아주 달콤한 곶감으로 곶감호두말이를 만들어 볼께요~

 

 

 

 

곶감을 잘라서 호두를 넣고..

 

 

 

 

돌돌말아서 잘라주면 완성!

 

 

 

 

달콤한 곶감과 고소한 호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도 일품이고, 근사한 디저트가 완성되었네요ㅎㅎ

햇살의 따스함과 바람의 청량함을 간직한 값진 자연의 선물 곶감대감의 곶감은

정성들여 깍아 매달고 또 건조되기까지 깨끗한 위생관리와

농민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건조된 진정한 명품곶감 마음에 쏙 드네요!

직접 농사지은 곶감으로 엄격히 선별한 품질 좋은 곶감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우리존 [상주곶감대감] 건시 실속세트1.0kg(30-40과)/쫀득하고 맛있는 곶감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124379084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는 세척과 손질이 필요없이 바로 전을 부칠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직접 포를 뜬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로 만든 동태전을 살펴볼까요?^^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200g)1팩 (1,500원) * 7개에요..

 

 

 

 

신선한 명태를 깨끗히 세척하여 바로 전을 부칠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직접 포를 뜬 제품으로,

명태를 영하 40도에서 급냉시킨 것으로 살이 희고 비린내가 없어

영양이 풍부한 동태전 요리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동태포 슬라이스를 꺼내어 소금과 후춧가루로 밑간을 해 주었어요~

 

 

 

 

계란물을 풀고 밑간한 동태포를 넣어주었어요~

 

 

 

 

계란물을 입혀 식용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올려주었어요..

 

 

 

 

앞뒤로 노릇하게 익혀주면 완성!

 

 

 

 

비린내없이 담백하고 너무 맛있는 동태전 완성ㅎㅎ

청결하고 맛이 일정해 언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

CCM인증을 받은 전북 최대 수산물 가공 전문기업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롯데홈쇼핑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로 맛있는 동태전 어떠신가요?^^

 

 

 

 

참바다 손질 동태포 슬라이스(200g)1팩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004905876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의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의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는 머리, 꼬리와 내장 손질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하도록 급속냉동된 토막갈치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로 만든 갈치구이를 살펴볼까요?^^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1kg) (16,900원) * 3개에요..

 

 

 

 

한 마리씩 낚시로 어획해 더 신선한 마다가스카르갈치의 머리, 꼬리와 내장 손질로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하도록 바로 급속냉동되어 신선함이 뛰어난 토막갈치가

한번 더 위생적으로 진공포장되어 있었어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살이 통통한 특사이즈 갈치에 부침가루를 묻혀 올려주었어요~

 

 

 

 

앞 뒤로 골고루 잘 익혀주었어요~

 

 

 

 

큼직하고 튼실한 갈치를 노릇노릇 구워주었어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맛있고 신선한 마다가스카르 갈치의 갈치구이 완성!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하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밥도둑이 따로없는듯!

맛있고 신선하고 통통한 갈치의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에요^^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1k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50930321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홈쇼핑의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는 조리하기 편하게 손질된 동태라 요리 및 보관이 참 편하고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로 만든 동태탕을 살펴볼까요?^^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 500g(2~3미)러시아산/냉동 (6,900원) * 2개에요..

 

 

 

 

큼지막한 동태가 요리하기 편하도록 손질되어 있었어요~

배쪽과 등, 지느러미까지 모두 제거한 제품으로 살이 통통하고 깨끗했어요!

포장하기 전 깨끗한 세정수로 세척하여 별도로 씻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ㅎㅎ

 

 

 

 

무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썰어놓은 무에 고추가루를 넣어 볶아주었어요..

 

 

 

 

육수를 붓고 끓이다가 싱싱한 상태에서 완전 손질된 동태를 넣어주었어요~

 

 

 

 

다진마늘을 넣어주었어요..

 

 

 

 

파와 간장, 소금을 넣어 간을 하여 맵고 칼칼하게 끓여주면 동태탕 완성!

 

 

 

 

손질동태로 동태탕을 끓여 먹으니 감칠맛나는 국물이 우러나와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단백질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러웠고,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이 입맛을 확~ 잡아 당기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때 즐기기 좋은 동태탕~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손질동태로 만들어 먹는건 어떨까요?^^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 500g(2~3미)러시아산/냉동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2986643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는 조리하기 편하게 손질된 오징어라 요리 및 보관이 참 편하고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를 살펴볼까요?^^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 420g(2마리) 국산/냉동 (9,900원) * 2개에요..

 

 

 

 

조리하기 편하게 모든 손질이 되어 급속냉동 되어 있어

해동 후 간단히 세척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기만 하면

각종 요리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재료의 낭비도 없어 좋은 것 같아요!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참기름 등 각종 양념장을 넣어 골고루 버무려주었어요~

 

 

 

 

커다란 팬 위에 양배추를 썰어넣고 그 위에 버무린 오징어를 올려주었어요~

 

 

 

 

대파, 고추, 다진마늘을 넣어 주었어요~

 

 

 

 

골고루 잘 섞어주며 오징어를 볶아주었어요~

 

 

 

 

양념이 골고루 잘 배이도록 섞어주면 완성!

 

 

 

 

매콤달콤 오징어볶음으로 만들어 먹으니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고,

쫄깃하고 탄력있는 식감에 신선함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내장, 뼈를 제거하고 깨끗하게 손질해 개별 진공포장되어

해동후 간단한 세척만 거쳐 편하게 활용하기 좋아 재구매하고 싶은 상품이네요!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 420g(2마리) 국산/냉동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2985684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은 국물, 짜장 등 다양한 맛의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를 살펴볼까요?^^

 

 

 

 

국물떡볶이에요..

 떡볶이떡, 건조파,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떡 300g (2인분)을 물에 헹구어 건져내고,

물 250cc를 붓고 헹구어둔 떡과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7~8분간 눌어붙지 않게 저어주다가..

 

 

 

 

건조파를 넣고 2~3분간 더 끓여 주면 완성이에요!

기호에 따라 부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겠죠?ㅎㅎ 저는 어묵과 계란을 넣어주었답니다ㅋㅋ

 

 

 

 

먹음직스런 큼직한 파 고명에 황금레시피의 국물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국물떡볶이~

 

 

 

 

우리쌀 100%의 건강한 쌀떡을 국물과 함께~

쫀득한 떡과 매콤달콤 깔끔하게 매운맛을 자아내는 국물의 조화가 굿^^

 

 

 

 

짜장떡볶이에요..

 떡볶이떡, 건조파,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역시 떡을 물에 헹구어 건져내고,

팬에 물 250cc를 붓고, 헹구어 둔 떡과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8분간 눌어붙지 않게 저어 주다가..

 

 

 

 

건조파를 넣고 2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

 

 

 

 

볶은 춘장으로 제대로 맛을 낸 짜장의 진한 맛의 쫄깃쫄깃 순쌀 떡볶이 만족스럽네요ㅎㅎ

 

 

 

 

[동원 F&B][동원] 떡볶이의신 x 3개/국물떡볶이/치즈/짜장/라볶이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6965204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