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CJ 가쓰오 냉우동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CJ 가쓰오 냉우동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CJ 가쓰오 냉우동은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철 별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CJ 가쓰오 냉우동을 살펴볼까요?^^



 

 

CJ제일제당 [냉장] CJ 가쓰오 냉우동 445g (2인분)×5개 (총 10인분) 이에요..

2005년부터 14년 연속판매 1등을 차지하고 있는 CJ 가쓰오우동을 여름에도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우동면사리, 건더기, 액상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냄비에 물 500cc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여주었어요..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받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물기를 완전히 빼내어 주었어요..

 

 

 

 

우동건더기에요..

 

 

 

 

뜨거운 물에 우동건더기를 20~30초간 데쳐주었어요..

 

 

 

 

그릇에 면을 담은 후 가쓰오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었어요..

 

 

 

 

차가운 물 150ml를 넣고 잘 저어주었어요~

 

 

 

 

진공상태에서 반죽하여 식감이 더욱 더 쫄깃하고 부드러워 만족스러웠고,

12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가쓰오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깊은 육수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CJ 가쓰오 냉우동 어떠신가요?^^

 

 

CJ제일제당 [냉장] CJ 가쓰오 냉우동 445g (2인분)×5개 (총 10인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26888480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