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길동 맛집 할리스커피의 감사선물추천 메뉴!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 케이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할리스커피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 케이크는 앙증맞은 미니 라운드 케이크로 부담없이 근사하게 감사선물을 전하기에 제격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길동 맛집 할리스커피 감사선물추천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 케이크를 살펴볼까요?^^

 

 

 

 

길동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길동 맛집! 할리스커피 길동역점..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1층 매장 내부 모습..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넓고 따스한 2층 매장 내부 모습..

 

 

 

 

다양한 케이크, 베이커리, 음료가 진열된 쇼케이스..

베이컨 포테이토 치아바타(5,200원 -> 음료와 함께 구매 4,200원), 머쉬룸 수프볼(6,900원) 주문..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6,500원) 주문..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음료와 함께 구매시 베이커리가 할인되니 참고하세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제주 한라봉 감귤차(4,800원)도 주문했어요~

 

 

 

 

제주 한라봉 감귤차 (jeju Hanrabong tangerine tea) 에요..

향긋한 한라봉과 감귤이 어우러져 상큼하면서 달콤한 과일차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얼그레이쉬폰 라운드 (Earl Grey Chiffon Round) 에요..

 

 

 

 

부드럽고 촉촉한 생크림이 듬뿍~

귀여운 사이즈의 라운드 케이크에요!

 

 

 

 

얼그레이 티를 직접 우려 만든 생크림으로 덮어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부드러운 생크림이 입안에 사르르 녹아내리고, 폭신폭신 담백한 케이크도 일품이었어요!

 

 

 

 

가을신메뉴로 나온 얼그레이쉬폰 라운드가 너무 맛있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요렇게 또 하나 포장했어요!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선물하기에 딱인듯^^

 

 

 

 

머쉬룸 수프볼 (Mushroom Soup Bowl) 이에요..

커다란 쫄깃한 바게트볼 속에 양송이 수프가 담겨져 나오고,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 제공되었어요!

 

 

 

 

따끈따끈 담백한 양송이 수프 부드럽고 맛있네요^^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빵에 달콤한 딸기쨈을 발라 먹으니 꿀맛이네요ㅋㅋ

 

 

 

 

베이컨 포테이토 치아바타 (BACON POTATO CIABATTA) 에요..

큼직한 치아바타를 반으로 잘라서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담백한 웨지감자와 베이컨의 조화에 은은한 바질향이 어우러진 샌드위치로,

담백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평소 고마웠던 분께 할리스커피 라운드케이크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답니다ㅎㅎ

오늘은 할리스커피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 케이크로 주위 지인들의 기념일 또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보는건 어떨까요?^^

 

 

 

 

* 할리스커피 길동역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84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길동 391-4)

[전화번호] 02-470-1988

[찾아가는길] 5호선 길동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

[영업시간] 07: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hollys.co.kr/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길동 391-4 | 할리스커피 길동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동카페 할리스커피 가을음료추천 리스트레또 아메리카노 라떼 딜라이트, 디저트추천 가을신메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할리스커피의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의 쓴맛을 즐기기 않는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레또아메리카노 라떼 딜라이트 가을음료추천!

고구마치즈, 유자초코무스, 얼그레이롤토르테, 갈릭데니쉬식빵, 햄치즈데니쉬식빵 등 디저트 추천 가을신메뉴도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동카페 할리스커피 리스트레또 아메리카노 라떼, 유자초코무스, 얼그레이롤토르테, 데니쉬식빵 등을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4분거리 대우베네시티 1층에 위치한 천호동카페 할리스커피 천호베네시티점..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좀 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리스트레또아메리카노 R (4,100원), 리스트레또라떼 R (4,600원), 리스트레또딜라이트 R (5,300원) 주문..

 

 

 

 

새로 출시된 가을 디저트 신메뉴판이에요!

고구마치즈(5,600원), 유자초코무스(5,500원), 얼그레이롤토르테(5,500원),

갈릭데니쉬식빵(3,300원), 햄치즈데니쉬식빵(3,300원) 주문..

플레인와플이 새롭게 리뉴얼된 데니쉬와플(2,800원)도 주문했어요~

 

 

 

 

리스트레또아메리카노 R사이즈에요..

일반 에스프레소는 커피 본연의 쓴맛과 풍미가 어우러져 진한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뒷맛을 즐길 수 있었다면,

리스트레또는 농축하다, 짧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에스프레소샷 추출시간의 절반으로 추출한 커피 샷으로

쓴맛을 줄이고 부드러움을 살린 커피로 부드러우면서 산뜻한 산미의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리스트레또라떼 R사이즈에요..

리스트레또 샷을 넣은 메뉴로 첫맛에서는 신맛, 뒷맛으로는 단맛을 느낄 수 있어

커피의 쓴맛보다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리스트레또딜라이트 R사이즈에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의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메뉴로,

리스트레또 더블샷을 베이스로 달콤한 연유와 고소한 원두,

크리미한 바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커피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리스트레또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베이커리를 페어링해 보았어요~

 

 

 

 

얼그레이롤토르테에요..

겹겹이 세워진 레이어가 특징인 홍차 케이크에요~

 

 

 

 

홍차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가 일품이었고,

한겹씩 덜어지는 재미가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데니쉬와플이에요..

플레인와플이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위에는 달콤한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버터풍미 가득한 데니쉬와 펄슈가의 달콤함이 조화로운 페이스트리 와플로,

오븐에 구워 따끈따끈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리스트레또딜라이트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베이커리를 페어링해 보았어요~

 

 

 

 

유자초코무스에요..

상큼한 유자와 달콤한 초코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에요~

 

 

 

 

상큼하면서 식감 좋은 유자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고,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고구마치즈에요..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조화로운 케익이에요~

 

 

 

 

담백하면서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리스트레또라떼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베이커리를 페어링해 보았어요~

 

 

 

 

갈릭데니쉬식빵이에요..

천연발효종으로 12시간 이상 저온숙성하여 부드럽고 쫄깃한 페스츄리 식빵으로,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국내산 마늘로 만든 크림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햄치즈데니쉬식빵이에요..

역시 천연발효종으로 12시간이상 저온숙성한 페스츄리에

햄과 체다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이 참 예쁜 식빵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페스츄리에 짭쪼름한 햄과 체다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부드럽고 산뜻한 커피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만 판매되어 왔던 히든 메뉴인 리스트레또 커피가 정식 메뉴로 출시되어

리스트레또아메리카노, 리스트레또라떼, 리스트레또딜라이트를 직접 마셔보니,

세분화된 커피맛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커피의 쓴 맛을 즐기지 않는 제 입맛에 딱이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또한, 리스트레또 3종과 어울리는 가을 신메뉴 베이커리도 달콤하니 맛있어 함께 즐기니 풍미가 가득했어요!

오늘은 할리스커피에서 가을 리스트레또 베리에이션과 달콤한 베이커리 신메뉴 어떠신가요?^^

 

 

 

* 할리스커피 천호베네시티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한강베네시티 104호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25-5)

[전화번호] 02-476-1122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대우베네시티 1층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4: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ollys.co.kr/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5-5 한강베네시티 104호 | 할리스커피 천호베네시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할리스커피 가을신메뉴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딜라이트 할리치노, 애플히비스커스, 유자캐모마일, 청송 사과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할리스커피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바닐라 딜라이트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딜라이트 메뉴인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딜라이트 할리치노가 출시되었고,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과일차, 과일티로 애플히비스커스, 유자캐모마일, 청송 사과차도 가을신메뉴로 출시되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할리스커피 가을신메뉴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할리치노, 애플히비스커스, 유자캐모마일, 청송 사과차를 살펴볼까요?^^

 

 

 

 

혜화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할리스 커피클럽 대학로점..

1층부터 4층까지 규모가 엄청났어요!

 

 

 

 

주문코너와 드립바가 마련된 1층 매장 내부 모습..

 

 

 

 

넓고 깔끔한 공간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의 2층 매장 내부 모습..

 

 

 

 

커피 아카데미를 진행하는 4층에서 지난주 토요일 신메뉴 간담회가 진행되었어요~

가을 신메뉴가 8월 30일부터 판매되기 때문에 할리스 베스트 딜라이터는 미리 간담회를 통해 맛보는 시간을 갖고 왔어요!

 

 

 

 

할리스 베스트 딜라이터는 할리스 공식 서포터즈 할리스 딜라이터 중 우수딜라이터 최종 10인이 모여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초창기에 1기로 활동해 우수딜라이터로 선정되었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다시 활동하게 되었답니다ㅋㅋ

앞으로 할리스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지난 포스팅 작성전에 받은 기프트카드에 이어 이번에 또 기프트카드를 받았어요ㅎㅎ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HOT (5,300원) 에요..

여기서, 리스트레또란?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집중 추출하여 쓴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추출 방법이라는 사실!

에스프레소는 추출시간이 길고, 추출양이 많아 진한 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뒷맛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리스트레또는 쓴맛이 거의 추출되지 않아 커피의 쓴맛을 즐기지 않는 사람에게 적합한 추출방법이라고 하네요~

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산미를 느낄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저처럼 쓴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듯^^

 

 

 

 

리스트레또 딜라이트 ICE (5,300원) 에요..

바닐라 딜라이트는 진한 바닐라 풍미와 농후한 단맛이 특징적인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이며,

리스트레또 딜라이트는 리스트레또 더블샷과 달콤한 연유와 크림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시즌 스페셜 메뉴에요!

 

 

 

 

딜라이트할리치노 with 콜드브루 (5,900원) 에요..

할리치노는 슬러쉬기반의 콜드블루 베이스의 커피로

에스프레소보다 산미가 높아 커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달콤한 연유와 고소한 할리스 원두, 크리미한 바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시즌 스페셜 메뉴로,

위에는 나뭇잎 모양의 립파이(LEAF PIE)가 올려져 있는 센스 굿!!

 

 

 

 

바삭바삭한 페스트리 파이 립파이를 따로 먹어봐도 맛있네요ㅋㅋ

 

 

 

 

얼그레이쉬폰 라운드 (6,500원) 에요..

생크림이 듬뿍 예쁘고 앙증맞은 작은 라운드 케이크에요~

승진 등 소소하게 축하할 일이 있을때 추천할만한 케익인듯!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먹어볼께요~

 

 

 

 

얼그레이 티를 직접 우려 만든 시트에 얼그레이 생크림과 더해져 더욱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그린티파운드케익 (2,800원), 초코쿠키파운드케익 (2,800원), 얼그레이파운드케익 (2,800원) 이에요..

 

 

 

 

얼그레이와 플레인의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파운드케익~

 

 

 

 

초코쿠키와 카라멜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쿠키파운드케익~

 

 

 

 

그린티와 플레인의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파운드케익~

새로 출시된 디저트추천 메뉴 굿!!

 

 

 

 

애플히비스커스 ICE, HOT (5,500원) 이에요..

국내산 사과와 히비스커스의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새콤달콤한 티배리에이션 음료에요~

색감도 붉은 단풍색을 닮아 가을음료추천으로 딱인듯!

 

 

 

 

유자캐모마일 ICE, HOT (5,500원) 이에요..

국내산 무농약 유자와 캐모마일의 조화로

은은한 캐모마일향과 달콤한 유자차를 같이 느낄 수 있는 티배리에이션 음료에요~

 

 

 

 

청송사과차 ICE, HOT (5,000원) 에요..

국내산 청송 사과를 넣은 달콤 상큼한 과일차에요~

경북지역이 적은 강우에 따른 풍부한 일조량으로 사과 산지로 유명하고, 청송은 국내 사과 생산량 2위의 생산지 라고 해요ㅎㅎ

사과청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노란 은행잎을 닮아 역시 가을에 제격인 음료추천!

신메뉴 커피와 음료를 일교차에 따라 아이스와 핫으로 즐길 수 있어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에 딱인듯ㅋㅋ

8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할리스커피 가을 신메뉴 음료 5종과 베이커리를 직접 먹어보니 추천할만한 메뉴 같아요^^

 

 

 

 

* 할리스 커피클럽 대학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0길 11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61)

[전화번호] 02-747-1677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목 09:00 ~ 23:00 / 금 09:00 ~ 24:00 / 토 10:00 ~ 24:00 / 일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hollys.co.kr/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61 | 할리스커피 커피클럽대학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로구 24시 카페 추천 광화문 맛집! 할리스커피 세종로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로구 24시 카페 추천 광화문 맛집 할리스커피는 넓고 시원한 24시 매장으로 언제든지 더위를 피하기 좋고,

1인 테이블도 많아 밤새도록 공부하거나 혼자서도 여유를 즐기기 좋은 세종로 24시 카페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로구 24시 카페 추천 광화문 맛집 할리스커피 세종로점을 살펴볼까요?^^

 

 

 

 

광화문역 바로 앞 올리브영 건물 2층, 3층에 위치한 종로구 24시 카페 추천 광화문 할리스커피 세종로점..

한국 최초로 에스프레소 전문점을 오픈한 커피 브랜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점이죠~

불빛이 반짝이는 운치있는 저녁 풍경도 너무 예쁘죠?ㅎㅎ

 

 

 

 

2층 매장 내부 모습..

편안한 쇼파로 구성된 테이블, 혼자 즐기기 좋은 1인석, 주문코너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3층 매장 내부 모습..

언제든지 책을 들고 가서 읽을 수 있는 넓은 매장이 인상적이었어요!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수다떨기 좋은 넓은 테이블부터

혼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1인 테이블까지 굿!!

 

 

 

 

무더위에 잠이 오지 않는 밤에 시원한 곳에서 편안하게 노트북으로 일도 하고 시원한 커피 한잔~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주는 시원한 매장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반숙란, 더블 초코, 딸기 생크림 라운드, 크로크무슈, 와플, 베이글, 딸기 쇼콜라, 딸기 레어 치즈, 티라미스,

파니니, 치아바타,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 크로와상, 샌드위치, 컵과일, 병음료 등이 진열된 쇼케이스~

BBQ포크 & 더블치즈 소시지 (5,700원) 주문..

 

 

 

 

시원한 물, 시럽, 냅킨, 스트로우 등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 볼 (6,500원), 우리 눈꽃 팥빙수 (9,800원) 주문..

 

 

 

 

망고오렌지 과일스무디 (5,700원),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6,500원 ->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 5,500원)도 주문했어요~

 

 

 

 

메뉴 주문시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안내되어 있어

시원한 곳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빠른 와이파이를 실컷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간식부터 식사까지 하루 종일 즐기기 좋은 메뉴 구성~

 

 

 

 

망고오렌지 과일스무디 (Mango Orange Fruit Smoothie) 에요..

할리스커피 로고가 심플하게 들어간 손잡이의 그립감이 좋은 글라스 머그에 담겨 나오는데요..

망고와 오렌지가 만나 달콤하고 상콤한 맛이 매력적인 온몸이 시원해지는 스무디 맛있더라구요ㅎㅎ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 볼 (Chocolate Caramel Baguette Ball) 이에요..

초콜릿과 카라멜, 2가지 맛을 즐기는 바게트볼로, 가운데에는 생크림, 아몬드슬라이스가 올려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한 바게트볼 위에 달콤한 카라멜 시럽이 더해져 기분이 달달해지는듯!

 

 

 

 

초콜릿 시럽이 더해진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촉촉한 생크림을 듬뿍 찍어 냠냠~

푸짐한 비주얼만큼 양도 푸짐해 넉넉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BBQ포크 & 더블치즈 소시지 (BBQ Pork & Double Cheese Sausage) 에요..

쇼케이스에서 골라 주문하니 오븐에 구워 따뜻하게 제공되었어요~

 

 

 

 

따끈한 핫도그 빵 속에는 탱글탱글 소시지와 바베큐소스로 버무린 돼지고기 안심, 부드러운 치즈가 듬뿍!

 

 

 

 

빵, 소시지, BBQ포크, 양파, 피망, 치즈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느끼함 없이 칼칼하면서 담백하고 든든하게 즐기는 크래프트 핫도그 마음에 쏙 드네요^^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Spicy Seafood Risotto) 에요..

한끼 식사로 간단하고 든든한 프리미엄메뉴로,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시 1,000원이 할인된답니다!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의 모습^^

 

 

 

 

탱글탱글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살이 토핑된 매콤한 토마토베이스의 리조또 주문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보통 카페에 가면 베이커리류 밖에 없고, 밥 종류가 없어서 하루 종일 즐기기에는 아쉬움이 큰데,

이곳은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리조또가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ㅎ

 

 

 

 

우리 눈꽃 팥빙수 (Red Bean Ice Flake) 에요..

100% 국내산 팥과 감말랭이, 19가지 곡물파우더, 인절미 떡과 우유얼음이 어우러진 전통빙수에요!

 

 

 

 

좀 더 달콤하게 즐기고 싶을때는 연유를 뿌려 먹으면 좋아요ㅎㅎ

 

 

 

 

달콤한 팥, 쫀득한 감말랭이, 쫄깃한 떡, 우유얼음에 고소한 곡물파우더가 더해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공부하다 졸음이 쏟아지면 잠을 확~ 깨주기에 제격인 시원한 빙수 강추에요!!

 

 

 

 

기프트카드 5만원 충전시 할리스커피페스티벌 티켓 교환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할리스 APP을 다운받은 멤버쉽 회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고, 홈페이지 및 APP에서만 구매 가능하구요..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전용 기프트카드 5만원권 충전시, 티켓 교환권 1매가 9/17(월) MY쿠폰함에 일괄 생성된다고 해요!

티켓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듯 하네요^^;;

 

 

 

 

24시 매장으로 언제든 찾아갈 수 있고, 많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밤새 편하게 쉴 수 있어 좋더라구요~

특히, 넓은 테이블과 1인 테이블이 있어 밤새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 잘 구축되어 있고,

시원해서 여름철 무더위를 피하기에 제격인 무더위쉼터 같아요ㅋㅋ

공간 뿐 아니라 커피, 음료와 어우러져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따끈따끈 플레이트 메뉴까지 있어 든든하게 식사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공부하기 좋은 24시 카페 할리스커피 세종로점에서 시원하고 여유로운 시간 어떠신가요?^^

 

 

 

 

* 할리스커피 세종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61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200)

[전화번호] 02-720-5582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세종문화회관) 7번출구 바로 앞 올리브영 건물 2층, 3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hollys.co.kr/

 

<해당 포스팅은 할리스커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세종로 200 2,3층 | 할리스커피 세종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