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요즘 핫한 땡스쿠폰의 인스타그램 계정가치, 베스트나인의 연말결산을 하며 새해를 맞아보았어요~

2020년 귀여운걸 cutygirlfood 의 인스타그램 계정가치는 19,747,816원이네요ㅎㅎ

2천만을 향해 올해도 화이팅해볼께요ㅋㅋ

 

 

 

 

땡스쿠폰 계정가치확인 결과에요..

로그인 없이 계정 아이디를 입력하고 계정가치확인 버튼만 클릭하면 된답니다!

현재 팔로워 25,053명, 계정가치 19,747,816원, 광고가치 134,520원이네요~

땡스쿠폰 바로가기 -> thankscoupon.com/

 

 

 

 

베스트나인의 연말결산 결과에요..

2019년 한해동안 166,455개의 좋아요를 받고 265개의 피드를 올렸네요ㅎㅎ

2019년 한해 가장 좋아요가 많이 눌린 인스타 베스트 피드 9개를 모아 정리해주어 좋네요!

베스트나인 연말결산 바로가기 -> https://bestnine.net/ko

 

 

 

 

귀여운걸 @cutygirlfood 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맛집파워블로거 검색시 웹사이트 첫번째에 딱 나와있답니다..

 

 

 

 

귀여운걸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구경하러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cutygirlfood/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얼마전 제가 인스타그램에 작성한 얌샘김밥 후기가 월간김집사 미사강변도시 책자의 한면에 발행되었어요~

태그랩에서 진행한 월간김집사 책자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미사강변도시 내 제공하는 서비스지역이에요~

 

 

 

 

월간김집사 출판정보~

 

 

 

 

강남, 송파, 분당맘들의 필수앱 김집사가 미사강변도시에서도!!

 

 

 

 

제가 작성한 얌샘김밥이 한면을 멋지게 장식했네요~

 

 

 

 

김집사 전체 서비스지역 참고하세요~ㅎㅎ

 

 

 

 

25K의 팔로워를 보유한 귀여운걸의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utygirlfood/ ) 중 얌샘김밥 인스타 피드에요..

 

 

 

 

얌샘김밥 피드 구경하러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B1RC-98nMtI/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 2011 TISTORY 우수블로그(방문자 : 일 최고 303,192명, 총 1천만명 이상) **

 

 

 

 

 

 

△ 블로그지수 59.9 유명인사 ( http://bloglevel.edelman.com/BlogWeightages.aspx )

(참고 -> 5 이하 : 저품질블로그, 7.5 이상 : 일반블로거, 25 이상 : 파워블로거, 50 이상 : 유명인사)

 


[ 귀여운걸의 온라인상 경력 및 약력 ] 

 

 

 

 

[ SKILL ]
Graphics
Photoshop, Illustrator, PageMaker, QuarkXPress(Macintoch환경), Dreamweaver, Flash, 3Ds Max(Modeling, Mapping, V-Ray), Premiere, After Effects...

 

Web
HTML, JavaScript, ActionScript, ASP, CSS,...

 

Language
C, C++, Visual Basic, Visual C++

 

Server & DB
Windows Server, MS-SQL, Access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Access, Outlook

 

Statistics
Excel, SPSS, SAS




[ 자격증 취득현황 ] 
2000.08.  워드프로세서 2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0.09.  워드프로세서 1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2.10.  정보처리기능사 (6921)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2.12.  컴퓨터활용능력 2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3.04.  정보기기운용기능사 (6892)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5.09.  홈페이지관리사 2급 - 대한온라인산업진흥회
2005.10.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7796)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01.  Microsoft Word 2000 Expert - Microsoft
2006.01.  Microsoft PowerPoint 2000 - Microsoft
2006.02.  Microsoft Access 2000 - Microsoft
2006.02.  Microsoft Excel 2000 Expert - Microsoft
2006.02.  Microsoft Office Speciallist(MOS) MASTER - Microsoft
2006.11.  사무자동화산업기사 (2193)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12.  정보처리산업기사 (2290)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7.06.  웹디자인기능사(7798) - 한국산업인력공단



[ 귀여운걸이 운영하는 사이트 ] - 이용빈도 높은 사이트 →
http://boyundesign.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http://blog.naver.com/boyun100 (네이버 블로그)

http://post.naver.com/boyun100 (네이버 포스트작가)

https://www.instagram.com/cutygirlfood (인스타그램)

http://www.pholar.co/my/683584/profile (네이버 폴라)

http://opencast.naver.com/FS553 (네이버 오픈캐스트)

https://disco.me/users/a6b1b100-c52e-11e7-9d6a-00000000e500 (네이버 DISCO)

https://story.kakao.com/cutygirlstory (카카오스토리)

http://twitter.com/bboyun (트위터)

https://www.facebook.com/boyun.choi.779 (페이스북)

http://blog.daum.net/boyun100 (다음 블로그)

http://mania.ezday.co.kr/apeenr (이지데이 맛집마니아)

 

[연락처]

E-mail : boyun100@naver.com

카카오톡 ID : cutygirlfood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블로거라면 누구나 자신의 소중한 글을 묶어 나만의책만들기를 하고 싶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미래엔 딥씨 DIPSEE의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1인출판 DIY 일반도서를 소개해 드릴께요~

귀여운걸도 알짜배기 맛집 베스트 100선을 엄선하여 딥씨에서 DIY 일반도서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148 * 210 사이즈(A5)로 소프트커버, 컬러내지로 만든 딥씨 1인출판 DIY 일반도서에요..

1인출판도서(POD)란? 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의 용어로,

최근에는 Publish On Demand 즉, 주문형 출판이라는 의미로도 사용되고 있어요..

즉, 주문자가 원할때마다 인쇄와 출판이 가능한 방식인데요..

다품종 소량 생산이 가능한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책을 한권만 주문하여 만들수 있고, 원하는 수량만큼 주문하여 만들수도 있어요~

기존의 인쇄방식은 책을 한권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수백부를 찍어내야 했기 때문에

POD 방식의 인쇄는 출판의 혁명이나 마찬가지죠ㅎㅎ

 

 

 

 

총 240 페이지의 두께! 마무리도 깔끔하네요~

 

 

 

 

책 겉표지에는 쉽게 접혀지도록 선이 잡혀있는 센스 굿!!

 

 

 

 

한 장을 넘겨 볼께요..

비침이 적고 두께도 딱 적당하니 마음에 드네요~

 

 

 

 

프롤로그 페이지에요~

 

 

 

 

목차 페이지에요..

 

 

 

 

한식, 분식, 양식, 중식, 일식, 세계음식, 뷔페, 샐러드바, 치킨, 버거, 피자, 주점, 카페 등 다양한 맛집을 10개 섹션으로 분류한 다음,

알짜배기 맛집 베스트 100곳을 총 망라하여 소개했어요~

 

 

 

 

10개 섹션은 굵고 붉은 글씨체로 작성하였고,

1번부터 100번까지 찾기 쉽도록 눈에 띄는 붉은 색으로 표시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덱스 코너를 통해 지하철노선별, 테마별, 가나다순으로 분류하여

원하는 맛집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첫번째 섹션! 알짜배기 베스트 한식맛집 페이지에요~

섹션마다 새로 시작되는 페이지는 위와 같이 만들어 보았어요!

 

 

 

 

특별한 맛과 감각적인 분위기 등 맛집의 조건을 두루 갖추어

한번 방문하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진짜맛집만 모아 수록했어요~

 

 

 

 

음식과 분위기 뿐 아니라 주소, 전화번호, 찾아가는길, 브레이크타임이나 휴무일까지 명시된 영업시간, 주차가능여부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필요와 목적에 맞게 원하는 맛집을 찾아보기 쉽도록 안내했어요~

 

 

 

 

퀄리티 높은 사진 인쇄 만족스럽네요^^

 

 

 

 

스마트폰 시대에 걸맞게 QR코드를 통해 책에 담지 못한 다양한 사진과 실측 지도 등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100군데 맛집 모두 QR코드를 삽입했답니다..

 

 

 

 

알짜배기 맛집 베스트 100 만 있으면 맛집탐방 문제없겠죠?ㅎㅎ

 

 

 

 

맛집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책^^

 

 

 

 

마지막으로 인덱스 코너에요..

 

 

 

 

지하철노선별 맛집은 1호선부터 9호선까지, 경춘선, 중앙선, 분당선으로 나누어

맛집과 가장 가까운 출구의 지하철노선을 기재했구요..

 

 

 

 

테마별 맛집은 분위기 좋은 데이트 맛집, 상견례하기 좋은 맛집, 단체모임하기 좋은 맛집, 회식하기 좋은 맛집,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맛집,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맛집, 혼자 간단히 즐기기 좋은 맛집, 드라이브하기 좋은 맛집,

건강을 생각한 웰빙 맛집,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맛집, 쇼핑하고 즐기기 좋은 맛집, 이국적인 맛집으로 분류해 놓았어요~

 

 

 

 

마지막으로 가나다순으로 정렬하여 맛집 상호명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단단하고, 펼침이 좋은 딥씨 일반도서!

67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래엔의 결과물답네요^^

 

 

 

 

무광코팅이 되어 있어 물이나 긇힘에도 안전하고 좋더라구요ㅋㅋ

 

 

 

 

67년 전통의 교과서 기업 · 국정교과서 사업 1위 미래엔이 만든 딥씨 공식 사이트에요..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

 

 

 

 

딥씨 사이트 상단 책만들기 -> DIY일반도서를 클릭!

 

 

 

 

1인출판 DIY일반도서를 만들수 있는 페이지에요..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bkd/bookMkList.dpw?category=03702

컬러 일반도서와 흑백 일반도서로 분류되어 있는데, 저는 컬러 일반도서로 만들어 보았어요~

 

 

 

 

DIY일반도서는 A5 사이즈는 기본 80p에 12,000원이구요.. 최대 240p까지 가능하며, 20p당 1,800원으로 가격부담도 없구요..

주문하면 1~2일 인쇄제작, 3~4일 후가공제작에 이어 5일이면 택배발송으로 지루함없이 짧은 시간에 받아볼 수 있어 좋아요^^

그럼, 컬러 일반도서(소프트)로 손쉽게 책만들기를 시작해 볼께요..

 

 

 

 

상품군, 사이즈, 인쇄컬러, 용지컬러, 제목, 저자를 입력하고 우측에서 확인 후 다음단계를 클릭!

 

 

 

 

일반도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PDF 파일을 업로드 한 다음, 다음단계 클릭!

 

 

 

 

표지를 만들어 볼께요..

다양한 배경스킨 중 원하는 배경을 선택해주세요~

 

 

 

 

사진도 손쉽게 추가하여 삽입할 수 있어요~

 

 

 

 

사진을 더블클릭하면 사진틀의 위치부터 크기조정이 가능하구요..

 

 

 

 

글쓰기 버튼을 이용해 텍스트 입력이 가능해요~

크기, 모양, 정렬, 색상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답니다!

 

 

 

 

취향에 따라 스티커도 원하는 위치에 끌어다가 사용하시면 되요~ㅎㅎ

 

 

 

 

딥씨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저작도구를 통해 출판사에서 나오는 책처럼 멋진 책 완성!

미리보기를 통해 최종 결과물 확인! 이제 저장 후 나의 책 관리로 이동할께요~

 

 

 

 

책 관리로 이동해 제작한 책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면 끝!

소설, 만화, 시, 동화, 에세이, 블로그, 편지, 카페글, 카카오톡 대화까지

무엇이든 내 맘대로 직접 책을 만들 수 있는 DIY일반도서 정말 매력적이죠?ㅎㅎ

 

 

 

 

게다가 딥씨 제품을 구매하면 무조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어요~

-> http://www.dipsee.co.kr/events/eventsView.dpw?currentPage=&event_id=evt0000035&special_url=eventInfo&event_text=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ㅋㅋ 12/30까지 응모기간이랍니다!

 

 

 

 

딥씨 제품을 구매하면 아이패드 에어2 16GB, 에스티로더 나이트리페어 30ml, 샘소나이트 백팩, 던킨 커피 & 도넛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1/22까지 응모기간이에요~

또한 아직 딥씨에 가입 안하신 분들은 가입만해도 매일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애틀과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당첨될 수 있어요~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events/eventsView.dpw?special_url=eventInfo&event_id=evt0000042

 

 

 

 

저두 주문번호를 등록해 응모해보았어요..

던킨 커피와 도넛 좋아하는데 당첨되었음 좋겠네요ㅎㅎ

나만의 책도 만들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1석2조네요ㅋㅋ

여러분들도  지금까지 작성한 소중한 글들을 묶어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보고, 이벤트도 참여해 선물까지 득템하는건 어떨까요?^^

이상, 딥씨 서포터즈 4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딥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ipsee.co.kr)

"딥씨 서포터즈 4기로서 딥씨로부터 포토북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위드블로그, 한국경제매거진 서울맛집 책! 서울맛집 TOP100 도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귀여운걸이 얼마전 맛집전문블로거로서 맛집 Top 100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그 맛집이 바로 책자로 발행되어 전국에 출판되었답니다!

서울 여행, 서울 투어를 하면 꼭 가볼만한 추천 맛집 궁금하신 분들 주목~~!!

그럼, 진짜 맛집만 엄선한 추천 맛집 책 서울맛집 TOP100을 함께 살펴볼까요?^^

 

 

 

 

위드블로그, 한국경제매거진 맛집 책!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서울맛집 TOP100..

이 책은 서울 곳곳을 다니며 맛집들을 기록해온 블로거들의 집단지성을 활용해 그들의 일반적인 시각에서 맛집을 뽑은 뒤

거기에 전문가들에 의한 평가 프로세스를 추가해 부족한 면을 보완한 맛집 안내서에요~

 

 

 

 

깔끔한 제본 상태 굿!!

 

 

 

 

단단하고 펼침도 좋은 맛집 책~

 

 

 

 

책 겉표지에는 선이 잡혀 있어 쉽게 접을 수 있어요~

 

 

 

 

한 장 넘겨 보았어요..

 

 

 

 

머리말 페이지에요..

정제된 맛집 정보로 어떤 상황에서도 척척 해결 가능한 네티즌의 집단지성 맛집 안내서~~

 

 

 

 

작업의 의미 페이지에요..

16만명의 블로거들 속에서 진짜 맛집 정보를 찾아낸 책!!

여기서 잠깐, 맛집 TOP 100 프로젝트를 잠깐 살펴볼께요..

음식 전문기자, 평론가인 유지상 교수, 전문 쉐프, 유명 음식잡지 편집인 그룹이 주관한 이 프로젝트는

맛집을 추천할 블로거 100명을 엄선하여 선정하였고, 선정된 블로거들은 자존심을 걸고 서울 내 추천할만한 맛집 50곳을 뽑았어요..

100명이 선정한 5,000개의 맛집을 취합하여, 이 가운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맛집대로 순위를 매긴다음,

선정된 맛집을 전문가 그룹이 재평가하여 최종 리스트를 선정했어요..

선정된 블로거가 최종 선정 리스트 맛집을 방문하여 가게를 리뷰하고 그 내용을 책자로 발행한 것이랍니다!

 

 

 

 

맛집 사용 설명서에요..

정말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네요ㅎㅎ

제가 소개한 홍스쭈꾸미를 맛집을 사용 설명서대로 아래에서 살펴볼께요~~

 

 

 

 

목차 페이지에요..

001 명동교자 002 옛날민속집 본점 003 만족 오항족발 004 쟈니덤플링 005 미즈컨테이너 006 마코토 007 을밀대 008 혜화돌쇠아저씨

009 우래옥 010 바토스 011 오율 012 마리쿡 013 청솔나무 014 지하손만두 015 초마 016 삼청동수제비 017 토속촌 삼계탕

018 대원갈비 019 청담돈가 020 윤씨밀방 021 바바인디아 022 육회자매집 023 청진옥 024 하카다분코 025 모모코 026 툭툭누들타이

027 귀족족발 028 테이스팅룸 이태원점 029 이문설농탕 030 리틀사이공 031 활화산 조개구이 칼국수 032 홍스쭈꾸미

033 어부와백정 영등포 본점 034 아이해브어드림 035 필동면옥 036 대장장이화덕피자 037 부자피자 038 미진 039 단 040 서부면옥

041 고상 042 역전회관 043 마론키친앤바 044 더함 045 새벽집 046 떼아떼베네 047 소프트리 048 스테파니카페 2호점 049 알리고떼

050 연남 서서갈비 051 대게나라 방이점 052 올리아 키친 앤 그로서리 053 서울서 둘째로 잘하는 집 054 노블카페 강남점

055 황소고집 056 참설농탕 송파본점 057 우노 058 순희네빈대떡 059 을지면옥 060 돈코보쌈 061 애플하우스 062 봉우화로

063 메리고라운드 신천점 064 패션 5065 버터핑거팬케이크 066 우대가 067 성수족발 068 마도니셰프 명동점

069 노블카페 가로수길점 070 먹쉬돈나 삼청동점 071 부처스컷 청담 072 군산오징어 073 진주집 074 웃사브 075 미미네

076 뿔레치킨 홍대본점 077 남포면옥 078 밀탑 079 부첼라 080 스시효 청담본점 081 동빙고 082 서린낙지 083 오자오동 함흥냉면

084 우성갈비 085 평래옥 086 피자힐 087 호수삼계탕 088 호우양꼬치 089 마포 본점최대포 090 비스떼까 091 프로간장게장 본점

092 피자리움 093 마마스 094 맛있는 교토 1호점 095 영동왕족발 096 커피스튜디오 097 한일관 압구정본점 098 계열사

099 더 가든 키친 100 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맛집추천 100개~~

 

 

 

 

귀여운걸이 소개한 맛집은 바로 홍스쭈꾸미에요..

 

 

 

 

좌측 상단의 032 는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서울 맛집 TOP 100의 순위에요~

그 옆에는 업소명이 한글과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고,

위 맛집을 대표하는 사진이 안내되어 있는 구성~~

 

 

 

 

맛집을 다녀온 블로거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독자들에게 맛집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

또한 추천 이유가 안내되어 있답니다~ 

 

 

 

 

우측 상단에는 매장의 상세한 정보가 나오는 QR코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영업시간, 메뉴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

또한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 갈수 있는 정보도 수록되어 있어요~~

 

 

 

 

다양한 직업을 가진 맛집 전문가들의 뼈있는 한마디로 독자들의 선택을 지원~~

 

 

 

 

분위기, 음식 리뷰로 나누어 쓴 글을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회식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 등으로 추천해 이곳의 분위기를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맛집을 소개한 블로거의 개인 프로필 및 블로거 주소를 따로 담고

이들 블로그를 방문하면 또 다른 정보를 구할 수 있는 구성~~

제 프로필을 살펴보면 지금은 방문자가 8백만명이 넘지만, 원고를 작성한 시점은 7백만명이라 위와 같이 안내되어 있구요..

홍스쭈꾸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http://boyundesign.tistory.com/1812 를 참고해주세요^^

 

 

 

 

맛집을 10개 단위로 색상을 구분해 보기 쉽게 디자인 된 센스까지 굿!!

 

 

 

 

100개의 맛집 소개가 끝나면 인덱스 페이지가 나와요..

 

 

 

 

국수, 안주, 디저트, 분식, 외국 음식, 일식, 중식, 탕국, 한식, 뷔페 등 카테고리별로 찾아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구요..

 

 

 

 

데이트, 모임, 가족 모임, 회식, 상견례, 접대, 해장, 브런치 하기 좋은 곳, 디저트카페, 웰빙음식점, 싸고 맛있는 맛집,

간단한 한끼 식사, 냉면 맛있는 곳,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곳, 외국인도 함께 가기 좋은 곳 등 테마별로도 정리되어 있어요..

 

 

 

 

가나다순으로 정리되어 음식점명을 보고 바로 찾을 수도 있답니다!

 

 

 

 

지역별로 지도와 함께 안내되어 원하는 장소의 맛집도 쉽게 찾을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음식 전문 블로거 100명이 발품팔아 찾은 100곳의 서울 맛집!

전문가들이 알지 못했던 서울 구석구석의 맛집도 새로 발굴, 100곳에 포함하였고,

맛집을 다녀온 블로거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수록해 맛집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이 책은

구성도 아기자기하고 내용도 알차서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책으로 두께도 적당하고, 표지 및 내지의 질감도 만족스러웠어요..

서울맛집 TOP100 책 한권으로 진짜 서울맛집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 서울맛집 TOP 100 도서 정보 *

[저자] 위드블로그 엮음

[발행처] 한국경제매거진

[페이지] 227

[ISBN] 9791185272047

[가격] 15,000원

[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785914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내맘대로 책을 직접 만들어 출판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바로, 미래엔 딥씨(DIPSEE)의 1인출판 DIY일반도서랍니다!

귀여운걸이 스타들도 즐겨찾는 유명맛집 90선을 엄선하여 딥씨에서 1인출판 일반도서를 만들어 보았어요~

148 * 210 사이즈(A5)로 소프트커버, 컬러내지로 만든 책을 함께 살펴볼까요?^^

 

 

 

 

소설, 만화, 시, 동화, 에세이, 블로그, 편지, 카페글, 카카오톡 대화까지

무엇이든 내 맘대로 직접 책을 만들 수 있는 DIY일반도서~

 

 

 

 

 

총 212페이지의 두께~~

 

 

 

 

깔끔한 마무리 굿!!

 

 

 

 

책 겉표지에는 선이 잡혀 있어 쉽게 접을 수 있어요~

 

 

 

 

한 장을 넘겨 보았어요..

 

 

 

 

프롤로그 페이지에요~

 

 

 

 

목차 페이지에요~

 

 

 

 

한식, 양식, 일식, 중식, 세계음식, 뷔페, 퓨전, 피자, 버거, 치킨, 분식, 주점, 카페 등 다양한 맛집을 10개 섹션으로 분류한 다음,

스타들도 즐겨찾는 유명맛집 90곳을 총 망라하여 소개해 보았어요~

 

 

 

 

10개 섹션은 굵고 붉은 글씨체로 작성하였고,

1번부터 90번까지 찾기 쉽도록 눈에 띄는 붉은 색으로 표시했어요~

 

 

 

 

첫번째 섹션! 스타들도 즐겨찾는 한식맛집 페이지에요..

섹션마다 새로 시작되는 페이지는 위와 같이 만들어 보았답니다~

 

 

 

 

음식부터 외관 내부 사진 뿐 아니라, 주소, 전화번호, 찾아가는길, 브레이크타임이나 휴무일까지 명시된 영업시간, 주차가능여부 등

 상세한 정보를 통해 필요와 목적에 맞게 원하는 맛집을 찾아보기 쉽도록 안내했어요~

 

 

 

 

사진 이미지도 선명하고 퀄리티 높게 제작되었네요~

66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래엔의 특별함이 느껴지는군요^^

 

 

 

 

단단하고 펼침도 좋네요~

 

 

 

 

스마트폰 시대에 걸맞게 QR코드를 통해 책에 담지 못한 다양한 사진과 실측 지도 등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90군데 맛집 모두 QR코드도 삽입했어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찾는 맛집이 궁금하다면?

왼쪽 하단에서 스타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어요~~

 

 

 

 

 

국내 톱스타들이 자주 찾는 주옥 같은 맛집만을 모아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책~~!

 

 

 

 

딥씨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저작도구를 통해 출판사에서 나오는 책처럼 쉽게 만들수 있다니 대박이죠?ㅎㅎ

책 두께도 딱 적당하고, 무광코팅으로 물이 닿거나 긁혀도 보호가 되서 좋더라구요^^

 

 

 

 

내가 만드는 책 딥씨 공식 사이트에서 책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함께 살펴볼께요..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

 

 

 

 

1인출판도서(POD)는 컬러와 흑백으로 만들 수가 있어요..

POD란 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의 용어로, 최근에는 Publish On Demand 즉, 주문형 출판이라는 의미로도 사용되고 있어요~

즉, 주문자가 원할때마다 인쇄와 출판이 가능한 방식인데요..

다품종 소량 생산이 가능한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책을 한권만 주문하여 만들수 있고, 원하는 수량만큼 주문하여 만들수도 있어요~

기존의 인쇄방식은 책을 한권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수백부를 찍어내야 했기 때문에

POD 방식의 인쇄는 출판의 혁명이나 마찬가지죠~

 

 

 

 

DIY일반도서는 A5 사이즈는 기본 80p에 12,000원이구요.. 최대 240p까지 가능하며, 20p당 1,800원으로 가격부담도 없구요..

주문하면 1~2일 인쇄제작, 3~4일 후가공제작에 이어 5일이면 택배발송으로 지루함없이 짧은 시간에 받아볼 수 있어 좋아요^^

그럼, 컬러 일반도서(소프트)로 손쉽게 책만들기를 시작해 볼께요..

 

 

 

 

상품군, 사이즈, 인쇄컬러, 용지컬러, 제목 및 저자를 입력하는 단계에요..

 

 

 

 

사이즈, 페이지 범위, 일반도서 양식, 저작권/라이센스, PDF변환 등 하나하나 살펴보고 사용동의를 체크한 다음,

일반도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PDF 파일을 업로드 해주세요..

 

 

 

 

표지를 만드는 단계에요..

 

 

 

 

다양한 배경 중 원하는 배경스킨을 선택해 주세요..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글자 색상부터 크기, 모양 등 다양한 옵션을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해요~

 

 

 

 

사진을 삽입하고 싶다면, 사진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사진파일을 업로드 해주세요..

 

 

 

 

사진을 원하는 위치에 끌어다가 사용하면 된답니다~

 

 

 

 

스티커도 있어 자유자재로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점도 매력포인트!

 

 

 

 

표지가 완성되었다면,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해 저장해주세요..

 

 

 

 

책 관리로 이동해 지금까지 만든 책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DIY일반도서 주문완료!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는 딥씨의 1인 출판도서 정말 매력적이죠?

혹시 자신이 없다면, 딥씨에게 디자인 의뢰를 하셔서 멋지게 만들수도 있답니다ㅎㅎ

차후에는 직접 만든 책을 딥씨 POD마켓에 출판하여,

내가 만든 모두를 위한책을 출판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ㅎㅎ

여러분들도 딥씨에서 나만의 소중한 책을 멋지게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이상, 딥씨 서포터즈 3기 작가블로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딥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혼자서도 1인출판 책을 만드는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자신의 글이 책으로 탄생되는 것은 모든 블로거의 로망이죠~

1인출판 DIY 일반도서(POD)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책 딥씨!

서울 경기의 진짜맛집 88곳을 엄선하여 1인출판도서(POD)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딥씨에서 1인출판도서(POD)를 만들어 주문했어요~

POD란 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의 용어로, 최근에는 Publish On Demand 즉, 주문형 출판이라는 의미로도 사용되고 있어요~

즉, 주문자가 원할때마다 인쇄와 출판이 가능한 방식인데요..

다품종 소량 생산이 가능한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책을 한권만 주문하여 만들수 있고, 원하는 수량만큼 주문하여 만들수도 있어요~

기존의 인쇄방식은 책을 한권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수백부를 찍어내야 했기 때문에

POD 방식의 인쇄는 출판의 혁명이나 마찬가지죠~

박스를 열어보면, 책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귀여운걸이 직접 만든 1인출판도서에요~

서울 경기 진짜맛집 88.. 정말 뿌듯하고 보람있는것 같아요..

148 * 210 사이즈(A5)로 소프트커버, 컬러내지로 만들었어요~

 

 

 

 

총 204p의 두께~

 

 

 

 

마무리도 깔끔하죠?ㅎㅎ

 

 

 

 

쉽게 접혀지도록 선이 잡혀있는 센스~

 

 

 

 

한 장 넘겨볼께요~

 

 

 

 

차례 페이지에요~

 

 

 

 

사진 이미지도 선명하고 수준있게 잘 만들어졌네요..

 

 

 

 

66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래엔의 특별함이 느껴지는 도서~

 

 

 

 

맛집을 한식, 양식, 일식, 중식, 세계음식, 뷔페, 퓨전, 피자, 버거, 치킨, 분식, 주점, 카페 등 다양한 맛집을 10개 섹션으로 분류하여

새로 시작되는 페이지는 위와 같이 만들어 주었어요..

 

 

 

 

서울 경기의 많이 알려진 유명한 맛집도 소개하고,

 

 

 

 

 

미식가만 찾는 숨어있는 맛집까지 보석 같은 맛집을 모두 모았어요~

 

 

 

 

 

100% 믿을만한 베스트맛집을 소개하여 필요와 목적에 맞게 원하는 맛집을 찾아보기 쉽도록 수록하였답니다..

 

 

 

 

 

단단하고 펼침도 좋은 딥씨 일반도서~

 

 

 

 

무광코팅이 되어 있어 물이나 긁힘에도 보호가 된답니다~

 

 

 

 

딥씨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저작도구를 통해 출판사에서 나오는 책처럼 만들수 있다니 신기하죠?ㅎㅎ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딥씨에게 디자인 의뢰를 하셔서 멋지게 책을 만들수도 있어요~

 

 

 

 

쉽고 간편하게 내가 만드는 책 딥씨 공식 사이트에요..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

 

 

 

 

책만들기 -> DIY일반도서 코너를 통해 내 맘대로 직접 책을 만들 수 있어요~

소설, 만화, 시, 동화, 에세이, 블로그, 편지, 카페글, 카카오톡 대화까지, 무엇이든 1인출판 OK!!

A5 사이즈는 기본 80p에 12,000원이구요.. 최대 240p까지 가능하며, 20p당 1,800원으로 가격부담도 없죠?ㅎㅎ

그럼, 책 만드는 과정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책만들기 버튼 클릭~

 

 

 

 

만드는 책의 사이즈 등 사양을 선택하는 단계에요..

DIY일반도서, A5사이즈, 컬러를 선택하고, 제목 및 지은이를 입력 후, 저장,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처음 책을 만드시는 분들은 딥씨 내지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만들면 쉽고 편해요~

다운로드를 받아볼께요..

 

 

 

 

워드에서 문서를 작성한 다음, PDF로 변환하여 저장해 주세요~

 

 

 

 

사용동의서를 살펴보고, 직접 만든 PDF 파일을 업로드 해주세요~

 

 

 

 

이제 표지를 만들어 볼께요..

 

 

 

 

배경을 선택하고,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삽입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사진선택 메뉴를 이용해 파일을 업로드 해주시면 되요~

 

 

 

 

원하는 위치에 끌어다가 사용하기..

 

 

 

 

꼼꼼히 작업 후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미리보기로 확인 후, 저작도구 계속하기를 이용해 수정하거나, 저장후 책 관리로 이동해 주문하면 된답니다~

 

 

 

 

책을 주문하면 1~2일 인쇄제작, 3~4일 후가공제작하여 1주일 정도면 책을 받아볼 수 있어요^^

딥씨로 책 만들기 참 쉽죠?

딥씨에서는 차후 POD마켓을 준비중으로, 직접 만든 책을 딥씨 POD마켓에 출판하여,

'내가 만드는 나만의 책'이 아닌 '내가 만든, 모두를 위한책'을 출판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는 딥씨의 1인출판도서 POD 정말 매력적이죠?^^

여러분들도 지금까지 작성한 소중한 글들을 묶어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딥씨 서포터즈 3기 작가블로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딥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맛집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 첫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이 되었답니다ㅎㅎ

전국 모든 맛집이여, 나에게 오라! ( 귀여운걸 님의 맛집 리뷰 이야기 )

그럼, 블로거의 삶이 녹아있는 솔직 담백한 인터뷰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ㅋㅋ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미디어, 올포스트를 함께 만들어가는 분야별 전문 미디어랍니다..

올포스트 사이트 메인화면 우측 "칼럼니스트 스토리" 코너를 클릭!

 

 

 

 

칼럼니스트 스토리 바로가기 -> http://olpost.com/column/?mid=story

 

 

 

 

Q. 참 식상하지만, 인터뷰에 빠지면 섭섭하죠? 간단한 개인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귀여운걸( http://olpost.com/u/boyun100 )이에요^^ 저는 라이

분야 전문 미디어이구요. 특히 맛집을 중점적으로 송고하고 있는 맛집 파워블로거랍니다! 현재 

고 방문자수 167,721명, 총 방문자수 300만명 이상, 구독자수 2천명이 넘는 블로그! 귀여운걸    

리뷰스토리( http://boyundesign.tistory.com ) 를 운영중이에요. 다음, 네이버, 야후 등 각종 대형

포털사이트 메인화면에 노출된 경험이 수백회 이상이라 많이들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혹시..  

  아직 저모르시는 분들은? 미워요ㅠㅠ 농담이구요.. 앞으로 많이들 구독해주시고 놀러와 주실꺼라

믿어요ㅋㅋ)                                                                                                                            

 

 

 

 

Q. 귀여운걸님 블로그의 프로필 중, 귀여운걸님의 스킬이 각종 그래픽 툴부터 웹개발, C언 

어 등등 입이 떡 벌어지시는데요, 스킬로만 먹고 사는데 지장 없으실 것 같은데^^; 맛집 리 

뷰를 시작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A. 제가 욕심이 많아 대학시절 3가지 학과를 전공했어요. 응용수학 전공, 컴퓨터공학 복수전공, 경영

회계 부전공을 했기에 이것저것 배우다보니 스킬이 화려하게 되었죠. 그래서, 대학교 때는 연구원으

로 일하다가 졸업전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우리나라 대표 IT기업에 취업을 하여 근무했었죠.

런데 직장인 여러분들의 장 큰 고민거리가 무엇인가요? 바로, “오늘은 뭐 먹을까?” 하는 고민이    

.. 다들 공감하실꺼에요~ 그래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맛집 후기를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그런    

, 유명 맛집 파워블로거들은 대부분 값비싼 고급메뉴와 육류에 치우친 맛집들만 소개하고 있었    

, 일반 맛집블로거 분들은 음식 사진 몇 컷이 전부였어요. 내외 분위기도 궁금하고 메뉴도 궁금  

한데 후기가 짧아 많이 답답하고 아쉬움이 남았죠. 그래서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식사가

가능한 깔끔한 맛집을 직접 찾게 되었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분식, 카페 등 혼자만 알기 아까운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하여 많은 분들이 직접 다녀온 듯 생생하게 살펴보고 맛집을 찾는데 도

움을 드리고자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Q. 집 리뷰가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지역도 많은데요, 이런 음식점 정보는 주로 어디서  

알고 가시는건가요?                                                                  

A. TV맛집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인터넷검색(블로그, 카페, 체험단 모집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의 맛

집소개)과 오프라인상의 평판 및 소문, 그리고 직접 발로 뛰며 돌아다니면서 누구나 아는 음식        

점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진짜 맛집을 찾고 있는데요.. 음식점에서 직접 맛보고 판단을 해              

. , , 위기, 가격,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계산하여 맛집이라고 판단되는 음식점만 엄선하  

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어요.                                                                                                       

 

 

Q. 리뷰가 한식맛집 다음으로 베이커리와 분식이 많이 있네요. 혹시 평소에 군것질을 즐겨 

드시나요? 즐겨드신다면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군것질 메뉴는 무엇인가요?                    

 

 A. 앗! 들켰네요^^; 다양한 베이커리를 착한가격에 식사로 즐길수 있는 카페코헨의 브런치 (브런치에

피자도 있어요)와 샌드위치, 와플, 허니브레드, 브라우니 등을 즐겨먹는데요.. 요즘은 과일빙수, 곡  

물빙수도 무척 맛있더라구요~^^                                                                                                 

 

 

 

[사진=귀여운걸님의 베이커리 디저트 추천 사진입니다.]                                                              

[카페코헨 리뷰 참고 = http://boyundesign.tistory.com/1383]                                                      

 

또 분식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사랑하고 있는데요. 소문난 토니안 분식점인 스쿨스토

 어의 허니허니(단호박고구마맛탕), 납작비빔만두, 밥’s 피자(떠먹는 피자밥 너무 신기하고 맛있어요

   ^^), 로맨틱 아포가토(솜사탕과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만난 로맨틱한 맛)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사진=귀여운걸님의 분식 디저트 추천 사진입니다.]

[스쿨스토어 리뷰 참고 = http://boyundesign.tistory.com/1360]

 

 

Q. 거의 2~3일에 새 포스팅을 작성하실 정도로 왕성하게 활동하시는데요, 보통 포스팅 작  

성에 어느 정도의 시간을 들이시는건가요?                                                             

 

A. 프리랜서로 일과 병행하며 포스팅을 하고 있구요, 맛집은 정말 엄선하여 맛, 양, 분위기, 가격, 서

비스 등 모두 합격점인 맛집만 포스팅하기에 평균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어요. 엄선된 맛집 정보만

제공하니까 많은 분들에게 더욱 신뢰감이 가는 알짜배기 맛집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답니다!          

 

 

Q. 다른 리뷰 중에 혹시 “아 정말 이 리뷰는 손이 아니라 눈물로 만들어진 리뷰다”라고 할  

도로 애착이 있는 리뷰가 있으신가요?                                                                

 

A. 네^^ 바로, 약 70여 컷의 사진이 들어간 소리소 라는 맛집 리뷰에요. 요즘이야 모든 맛집 리뷰가   

50여 컷의 사진이 들어가지만, 불과 1년전만 해도 30여 컷 정도의 사진이 들어간 맛집 리뷰를 작성했

어요. 다음에서는 맛집 랭킹 1,2위를 다투던 시기였지만, 매일 맛집 리뷰를 올렸고, 심지어는 하루 2 

개씩 올리던 때라 많은 컷의 사진이 들어간 리뷰는 어려웠어요. 지금은 퀄리티가 높은 대신 하루에  

맛집 리뷰 1개도 힘든 실정이지만요.. 그런데, 그 당시 70여 컷이란.. 밤을 새서 만든 눈물로 만들어  

 진 리뷰죠. 그 이유는 레스토랑의 식사 뿐 아니라 갤러리, 트릭아트, 소원의 나무, 원두막, 폭포, 콘서

트, 산책로, 모닥불장까지 이용 가능한 데이트 코스 맛집이었기에 소개할 부분이 너무 많았어요. 지 

금도 이렇게 긴 리뷰를 작성하라고 하면 앞이 캄캄할꺼에요^^;;                                                     

휘성, 슈, 홍수아 등 연예인들도 많이찾는 추천 데이트코스 소리소!                                                

 

                           

 

[소리소 리뷰 보러가기 : http://boyundesign.tistory.com/995]

 

 이 당시에는 지금처럼 사진 찍는 기술이 좋지 못했고, 고성능 카메라가 아닌 디카를 사용했기에 퀄   

리티가 살짝 떨어지는 사진이 몇 컷 있으나 정말 열심히 꼼꼼하고 생생하게 작성했던 리뷰라 애착이

 많이 간답니다. 지금까지 600군데 이상의 맛집 리뷰를 작성했지만, 지금도 소리소만큼 훌륭한 데이   

트 코스 맛집은 아직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매력적인 맛집이고, 소리소 리뷰는 영향력 높은 두  

대형 포털사이트인 다음과 네이버 메인화면에 모두 노출되어 방문자수가 폭발했던 인기만점 리뷰라

더욱더 잊을 수가 없네요^^                                                                                                         

 

 

Q. 리뷰 하시면서 힘드셨던 일도 많으셨을 것 같아요. 올포스트 전설의 기획취재, HIT THE  

S STYLE에도 참여를 하셨는데, 그날 서울지역에 사상 최대의 폭우가 쏟아져서 많이 힘드셨

죠?                                                                                                               

 

A. 취재단 신청 당시에는 파티 당일 폭우가 예정에 없었는데, 당일 엄청난 폭우가 쏟아져 당황스러   

웠어요. 그래서 파티 장소에 연락을 취해 물에 잠기지는 않았는지 확인 후, 지형이 높은 쪽으로 돌아 

서 어렵게 다녀왔어요. 하지만, 베스트후기로 선정되서 힘들었던 일은 싹~ 잊혀지고 즐거웠던 추억 

으로만 남아 있어요. 또한, HOT 멤버중 제가 가장 좋아했던 토니안님을 초근접 거리에서 직접 볼 수  

있어 두근두근 너무 행복했답니다. HIT THE S STYLE 파티는 사상 최대의 폭우가 쏟아졌음에도 불구 

하고 엄청난 취재진들로 열기가 대단했어요! 잊지 못할 작품들을 감상하고, 다과와 공연, 신나는 음  

악과 함께 즐기는 파티까지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이런 파티에 초대해주신 올포스트    

너무 감사해요~!                                                                                                                        

 

 

 

[HIT THE S STYLE 파티 베스트후기 = http://olpost.com/v/2519748]

 

 

Q. 참여하신 기획취재가 몇 개 더 있으시던데, 가장 기억에 남는 기획취재는 어떤거였나요?

 

A.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어 가장 먼저 참여한 나뚜루 아이스크림 기획취재와 베스트후기로

선정된 스무디킹, 소셜기프트 기획취재가 기억에 남아요.                                                              

자연에서 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와 함께 즐거운 여유를 즐길수 있었고, 남미 미인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유명한 부드럽고 은은한 마테차 아이스크림에 푹 빠졌어요. 그리고, 스무디킹의 기능성 

웰빙 과일음료와 다이어트 간식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수 있었어요. 또한, 상대방의 폰

번호를 몰라도 SNS아이디로 트친, 페친에게 기프티쇼를 선물할 수 있는 소셜기프트를 올포스트 취 

재를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SNS친구들에게 선물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을 수 있도   

취재할 기회를 주신 올포스트에 감사한 마음이랍니다.                                                                 

[스무디킹 베스트후기= http://olpost.com/v/2087217]                                                                    

[소셜기프트 베스트후기= http://olpost.com/v/2331800]                                                                 

 

 

Q. 올포스트 이야기를 좀 더 해볼께요. 최근의 메인개편, 뉴스레터 신설, 소셜댓글 기능추  

가 등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칼럼니스트 입장에서 느끼기엔 어떠신가요? 그리고 타 메타블

로그에 비해 올포스트의 장점과 아쉬운점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A. 최근 올포스트 메인화면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산뜻하게 개편되어 마음에 쏙 들어요. 오늘의

주요이미지가 상단에 위치해 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미지가 크게 구성되어 시원시원하게 

이 시각 시선집중 글을 볼 수 있어 좋아요. 또 메인화면에서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어 편리하고

칼럼니스트들이 전하는 최신 소식까지 센스있게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4개의 SNS   

계정을 통해 소셜댓글 작성이 가능하고 알림 메일과 바이럴 기능도 매력적이에요.                          

 

몇 년 동안 별다른 서비스 업데이트도 없고 방치되고 있는 타 메타블로그와 달리 올포스트는 지속적

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시도가 꾸준하게 이루어져 발전하고 바람직하게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양질의 포스트를 운영진의 편집없이 전달되어 1인 미디어의 가치를 높여주고 일반 블로그와 칼럼니

스트로 구분하여 운영되는 올포스트 미디어의 정책은 너무나도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칼럼니스

트로 글을 송고하면, 미디어로서의 가치와 명예는 물론 올포스트 사이트 내 배너 광고를 통해 발생  

한 수익을 원고료로 돌려주는 투명한 공개 운영 덕분에 블로그와 올포스트가 동시에 계속해서 성장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점이 너무 많아 단점을 찾기가 무척 어려웠는데요.. 굳이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칼럼니스트가 송고한 글 중 베스트 글을 매주 또는 매월 선정하여 특정 코너에 게시하고 

추가적인 혜택이 지급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Q. 마지막으로 귀여운걸님의 포스팅을 즐겨찾으시는 분들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귀여운걸의 포스팅을 즐겨 찾아주시는 수천 명의 구독자분들과 많은 이웃님들, 그리고 방문해주 

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귀여운걸은 여러분들의 작은 댓글 한 줄에 기뻐하고 큰  

힘을 받아 더욱 열심히 소개해 드려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긴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항상 훌

륭한 맛집으로 찾아올테니 자주 방문하셔서 눈과 입이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귀 

여운걸의 포스팅 많이 사랑해주세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귀여운걸" = http://olpost.com/u/boyun100]                                                

 

 

귀여운걸님의 최신포스트를 만나보세요                                                                                         

#01 [양꼬치 맛집]매스컴이 극찬한 스타의 단골집! 건대 양꼬치 명봉반점!                                             

#02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에서 겪었던 황당한 사연!                                                                      

#03 강남 한복판 빌딩숲 옥상, 하늘궁전 옥스스카이! 신동엽도 다녀갔어!                                               

#04 [올림픽공원맛집]한국전통음식의 맛과 멋에 취하다! 미락 시골밥상!                                               

#05 [건대술집]마치 일본에 온 느낌이야! 건대 이자까야 아키노유키!                                                    

 

 

 

 

귀여운걸의 인터뷰 보러가기 -> http://olpost.com/c/1

 

 

 

 

이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이자, 맛집블로그 귀여운걸이었습니다^^

귀여운걸의 맛집 칼럼 보러가기 -> http://olpost.com/u/boyun100

 

귀여운걸의 맛집 리뷰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쭉~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께요!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http://yofla.gamtoon.com/new/board/noticeboard/view.yo?num=35

 

 

 

앗싸~ 1등 타블렛!!ㅋㅋ 타블렛 인증샷은 다음에...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모두의블로그 홍대돈부리 모집정보..

 

 

 

홍대돈부리 우수체험단 선정^^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