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역모임장소 추천! 삼성역중식 맛집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중식 맛집 호신각은 20년 정통 중화요리를 연구해온 곳으로,

사라져가는 정통 중화요리를 현대식과 접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어 삼성역모임장소로도 유명한 고급중식당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삼성역중식 및 삼성역모임장소 추천!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을 살펴볼까요?^^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2층에 위치한 호신각..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커다란 홀 옆에는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굿!!

 

 

 

 

메뉴판이에요..

 

 

 

 

전가복 小 (50,000원), 사천탕수육 小 (20,000원) 주문..

 

 

 

 

삼선짜장(7,000원), 삼선짬뽕(8,000원)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된 양파, 춘장, 단무지, 짜사이에요..

 

 

 

 

전가복이에요..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를 더한 전복, 해삼, 새우, 자연송이 등 모든 고급재료가 들어간 일품요리에요!

유례 없는 무더위로 여름철 허약해진 몸을 위해 가을맞이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칼집으로 모양을 예쁘게 낸 통통한 전복부터 냠냠~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관자, 오징어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그 귀한 자연송이가 들어 있다니!!

본연의 맛에 집중하면서 생생하고 깊은 풍미가 가득해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사천탕수육이에요..

케찹과 매운소스, 야채 등으로 맛을 낸 매운탕수육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돼지고기튀김이 매콤한 소스옷을 제대로 입었네요ㅎㅎ

 

 

 

 

매콤새콤달콤하면서 바삭바삭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정통 중화요리를 지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삼선짜장이에요..

면 위에 오이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오고, 갓 볶아낸 짜장소스가 따로 제공되었어요~

 

 

 

 

짜장소스를 넣어 골고루 잘 비벼서 냠냠~

통통한 새우, 큼직한 고기가 각종 야채와 어우러져 감칠맛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삼선짬뽕이에요..

오징어, 새우, 쭈꾸미, 소라 등 각종 해물과 야채가 푸짐하고,

짬뽕의 양도 아주 넉넉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쫄깃한 식감이 참 좋은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하고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개운하니 폭풍흡입을 하게 만든 삼선짬뽕!

지금도 또 생각나고 먹고싶어지네요ㅋㅋ

 

 

 

 

각종모임, 단체회식, 대소연회석완비로 연말모임이나 연말회식장소로도 제격일듯!

20년 넘게 중식에만 매진한 맛집답게 전가복, 사천탕수육, 삼선짜장, 삼선짬뽕 모두 그 맛이 일품이라 감동이었어요ㅎㅎ

한번 방문하게 되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좋은 고급중식당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은 삼성역모임장소 및 삼성역중식집!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호신각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16 2층(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7-23)

[전화번호] 02-553-2888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무역센터)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2층에 위치.

[영업시간] 09:3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hosingak.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7-23 | 호신각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 중식당 하면 떠오르는 세종문화회관 맛집! 서울3대탕수육 친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 중식당 친니는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광화문아띠 식당가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와 맛있는녀석들에 출연한 서울3대 탕수육을 맛볼 수 있는 광화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종문화회관 맛집 광화문 중식당 친니를 살펴볼까요?^^

 

 

 

 

광화문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광화문아띠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지하 1층에 위치한 식당가로,

엘리베이터 이용시 식사 후 대극장으로의 이동이 용이해 공연 전후 접근성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세종문화회관 맛집 광화문 중식당! 광화문아띠 친니 매장 입구..

친니는 중국어로 정중히 손님을 초대한다는 뜻이며,

언제나 친근하게 다가가고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고객을 마주하고자 하는 친니의 의지를 반영하였다고 하네요!

 

 

 

 

정통 중화요리와 퓨전요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ㅎㅎ

 

 

 

 

품격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런치스페셜인 Together Course (2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자차이와 단무지에요..

 

 

 

 

친니샐러드에요..

토마토, 새우, 연어와 신선한 야채가 상큼한 드레싱과 조화를 이루는 샐러드에요~

 

 

 

 

탱글탱글 새우,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연어, 아삭한 식감의 샐러드를 함께 냠냠~

 

 

 

 

게살두부운이에요..

큼직한 게살이 듬뿍~ 따끈따끈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XO해산물볶음이에요..

XO소스로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볶아낸 해산물볶음요리에요~

 

 

 

 

쫄깃한 오징어와 관자살을 함께 냠냠~

짭쪼름한 감칠맛 가득한 XO소스와 신선한 해산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통후추중새우에요..

큼직한 중새우 4마리를 튀겨내어 통후추 소스를 이용해 향긋함을 더해준 요리에요~

 

 

 

 

겉은 바삭! 속은 탱글탱글한 새우가 통후추소스와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탕수육이에요..

서울3대탕수육으로 워낙 유명해 기대가 컸던 요리인데요..

동글동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탕수육 위에 소스가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하고, 고소하면서 달콤하니 중독성있는 수제소스가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역시 서울3대탕수육 친니! 소문난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ㅋㅋ

 

 

 

 

짜장면이에요..

쫄깃한 면발을 짜장소스와 고루 잘 섞어 호로록~ 호로록~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만족스럽네요!

 

 

 

 

짬뽕이에요..

각종 해물과 면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얼큰하고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식사 메뉴 굿!

 

 

 

 

후식으로 제공된 망고샤벳이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

현재 친니 총괄쉐프님은 前 서초대가방, 모던눌랑 총괄쉐프로 유명해 SNS에서 화제가 된 적도 있으며,

전통 중국 요리를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맛과 비주얼에 품격이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친니샐러드, 게살두부운, XO해산물볶음, 통후추중새우, 탕수육, 식사, 후식까지

근사하게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투게더코스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오늘은 광화문 중식당 친니에서 런치에 투게더코스를 즐기고,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관람 어떠신가요?^^

 

 

 

 

* 친니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이야기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전화번호] 02-733-3270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세종문화회관) 1,8번출구 바로 앞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주차할인권 제공)

[홈페이지] http://www.chine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 친니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당 회식하기좋은곳 이수 맛집 개화의 추천할만한 메뉴 철판어향동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 회식하기좋은곳 개화는 넓은 홀과 룸이 마련되어 있어 사당 회식하기좋은곳 이수 맛집으로 유명하고,

현아, 이필모, 싸이, 류시원, 강부자, 장윤정 도경환 부부 등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도 찾는 핫플레이스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당 회식하기좋은곳 이수 맛집 개화의 어향동고를 살펴볼까요?^^

 

 

 

 

이수역에서 도보 1분거리 동주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사당 회식하기좋은곳 이수 맛집 개화..

 

 

 

 

호텔급 럭셔리한 정통 중국요리 레스토랑답게 품격있는 분위기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소규모룸부터 60석 규모의 대형룸까지 완비되어 있어 회식하기좋은곳으로 소문난듯ㅋㅋ

 

 

 

 

메뉴판이에요..

 

 

 

 

철판어향동고(35,000원), 군만두(5,000원) 주문..

 

 

 

 

볶음짬뽕(8,500원)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중국식김치 자차이, 단무지에요..

 

 

 

 

철판어향동고에요..

매콤한 소스의 새우와 동고버섯 철판요리로, 뜨끈뜨끈한 철판에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표고버섯(동고) 안에 새우민찌를 다져 넣어 튀긴 다음, 매콤달콤 어향소스를 뿌려 만든 어향동고!

생김새가 공룡알을 닮았다고 해서 개화에서는 공룡알 주세요~ 라고도 주문을 한다고 하네요ㅋㅋ

 

 

 

 

쫄깃하면서 향긋한 표고버섯과 탱글한 식감의 새우,

매콤하면서 새콤달콤한 어향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피망, 팽이버섯 등 식감 좋은 야채도 어향소스가 잘 배어있어 감칠맛 가득 함께 먹기 좋았어요^^

어향동고는 정말 꼭 한번 먹어볼만한 메뉴인듯! 강추에요!!

 

 

 

 

볶음짬뽕이에요..

평소 접하던 짬뽕의 국물이 자작하게 졸여진 형태의 메뉴로 커다란 접시에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매콤하고 칼칼하면서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쫄깃한 오징어, 홍합 등 각종 해산물과 쫄깃한 버섯, 식감좋은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ㅎㅎ

 

 

 

 

군만두에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군만두 8피스가 간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길쭉한 군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한 군만두 속에는 다진고기, 당면, 야채가 듬뿍!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먹기 딱 좋았어요~

 

 

 

 

새콤한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부드러운 리치와 향긋한 커피로 깔끔하게 마무리!

 

 

 

 

가수 현아, 탤런트 이필모도 다녀간 인증샷!

유명 스타도 찾는 핫플레이스 개화는 서울시 관광협회 중식부문에서 인증받은 관광식당이라고 하네요~

중국 산동성출신 요리사 초청맛집답게 중국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근사한 분위기의 이수역 개화에서 철판어향동고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개화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2동 438-24 동주빌딩 지하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86 동주빌딩)

[전화번호] 02-581-5005

[찾아가는길] 4호선 총신대입구역 또는 7호선 이수역 6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동주빌딩 지하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연중무휴(명절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china5005.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방배동 438-24 동주빌딩 지하 1층 | 개화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수 모임하기좋은곳 하면 떠오르는 이수역 맛집 및 사당 맛집 중식당 개화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 맛집 개화는 이수역 앞에 위치한 넓고 세련된 분위기의 중식당이라 이수 모임하기좋은곳 사당 맛집으로도 인기인데요..

서울시 관광협회 중식부문에서 인증받은 관광식당답게 쫀득한 북경식탕수육 맛도 일품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북경식탕수육이 맛있는 맛집 사당 모임하기좋은곳 이수 맛집 중식당 개화를 살펴볼까요?^^

 

 

 

 

이수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당 모임하기좋은곳 이수역 맛집 개화..

 

 

 

 

모임하기좋은곳 이수 맛집으로 유명한 10년 전통의 맛집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품격있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듯^^

 

 

 

 

메뉴판이에요..

 

 

 

 

북경식탕수육 Small (22,000원) 주문..

 

 

 

 

통낙지짬뽕 (10,000원), 사천식해물덮밥 (10,000원) 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단무지, 자차이, 김치에요..

 

 

 

 

북경식탕수육(꿔바로우) Small 사이즈에요..

감자 전분으로 튀김옷을 입힌 돼지고기를 기름에 두번 튀겨서 새콤달콤한 소스를 부어 먹는 중국요리로,

청나라 때 외국사신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새콤달콤한 소스를 만들면서 발달한 요리라고 하네요!

 

 

 

 

돼지고기 안심살 편을 사용한 새콤달콤한 맛의 돼지고기 요리로, 위에는 당근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꿔바로우는 큼직큼직하게 나오는데, 기호에 따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먹으면 된답니다ㅎㅎ

 

 

 

 

바삭한 튀김 옷과 쫀득한 찹쌀, 부드러운 돼지고기 등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특히, 청정 제주 흑돼지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더해지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천식해물덮밥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사천식해물덮밥이 푸짐하게 담겨나오고, 짬뽕국물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다른 중국집과 달리 밥의 양은 적고, 사천식해물볶음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마치 요리를 먹는 기분이었고 맛도 일품이라 만족스러웠어요!

 

 

 

 

통통한 새우, 쫄깃한 오징어 등 각종 해물과 식감 좋은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매콤한 사천식이라 칼칼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통낙지짬뽕이에요..

커다란 통낙지가 무려 3마리나 들어있다니!! 이런 짬뽕은 처음이라 감동받았어요ㅋㅋ

 

 

 

 

오동통통 쫄깃한 통낙지부터 냠냠~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에 육수가 잘 배어 얼큰하고 칼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다른 중식당의 짬뽕과 달리 국물에 기름이 적어 담벡하면서 깔끔했고,

짜지 않아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부드러운 리치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로 달콤하게 마무리~

호텔급 럭셔리한 정통 중국요리 레스토랑에서

중국 산동성출신 요리사가 만드는 일품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모임하기좋은곳 이수 맛집 개화에서 근사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개화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86 동주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2동 438-24 동주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2-581-5005

[찾아가는길] 4호선 총신대입구역 또는 7호선 이수역 6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SBI저축은행 지하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연중무휴(명절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방배동 438-24 동주빌딩 지하 1층 | 개화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범죄도시 가재요리 마라소룽샤가 맛있는 마라륭샤맛집!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를 소개해 드릴께요~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는 사당 양꼬치로 입소문난 중국집인데, 범죄도시 가재요리 마라륭샤가 일품이더라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당 양꼬치, 마라륭샤맛집! 사당역 맛집 빈빈양꼬치를 살펴볼까요?^^

 

 

 

 

사당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 본점..

사당 양꼬치로 워낙 유명한 중국집답게 이제는 마라륭샤맛집으로 소문날듯ㅋㅋ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중국에 온듯 중화풍 인테리어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흥행에 성공한 영화 범죄도시의 윤계상이 먹어서 유명해진 그 요리! 마라쇼룽샤 소 (35,000원) 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마라향궈는 중국 현지 인기메뉴로, 해물과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 나오는 부대볶음 느낌의 메뉴라고 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옥수수온면 (6,000원) 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좋은 볶음땅콩이에요..

소금이 솔솔 뿌려져 있어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중국식 김치로 빠질수 없는 밑반찬 자차이이에요..

 

 

 

 

아삭아삭 매콤한 무생채도 굿!

 

 

 

 

마라쇼룽샤에요..

마라륭샤는 민물가재를 사천요리에 사용되는 매콤한 마라소스로 요리한 중국 사천식 요리라고 해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따끈 먹음직스런 비주얼로 제공되었어요ㅎㅎ

 

 

 

 

평소 접하던 랍스타와는 달리 귀여운 사이즈의 민물가재~~

식욕을 자극하는 붉은 빛의 가재 군침도네요ㅋㅋ

 

 

 

 

영화 속에서 보면 비닐 위생 장갑을 착용하고, 맛있게 먹었죠~

마라륭샤는 비닐 위생 장갑을 착용 후, 요렇게 머리 부분을 꺾어서..

 

 

 

 

쭈~욱~ 맛있게 흡입하고..

 

 

 

 

껍질을 제거하여..

 

 

 

 

감칠맛 가득한 마라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ㅎㅎ

 

 

 

 

10가지 이상의 재료로 매운맛을 내는 마라소스 한번 맛보면 중독성이 강해 헤어나오지 못한답니다~ 완전 강추!!

 

 

 

 

시원한 소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술안주 마음에 쏙 드네요^^

 

 

 

 

옥수수온면이에요..

옥수수면을 삶아 볶은김치와 각종 야채, 계란이 풀어져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노란 색감이 참 예쁜 옥수수로 만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하고 얼큰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마무리로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인듯ㅋㅋ

범죄도시 영화를 보면서 극 중 윤계상씨가 무척 맛있게 폭풍 먹방을 선보여 그 맛이 궁금해 먹어보고 왔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영화 속 주인공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중독성 강하고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선사했어요ㅎㅎ

오늘은 사당역 맛집 빈빈양꼬치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먹었던 마라륭샤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빈빈양꼬치 본점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31 (지번주소 :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40-31 )

[전화번호] 02-886-0108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4호선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inbinlamb.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40-31 | 빈빈양꼬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전동맛집, 잠실짬뽕 하면 떠오르는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는 짬뽕과 찹쌀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삼전동짬뽕 및 잠실짬뽕 맛집으로,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 돋보일 뿐 아니라, 배고프신 분들은 주문시 양 많이를 외치면 더욱 푸짐하게 제공된다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짬뽕 잠실맛집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살펴볼까요?^^

 

 

 

 

잠실새내역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한

삼전동짬뽕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 잠실점..

 

 

 

 

레드컬러와 스포트라이트 느낌의 밝은 조명이 인상적인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추가밑반찬 단무지와 양파 셀프 코너에요..

 

 

 

 

짬뽕밥 (6,500원), 짬짜면 (6,000원), 탕수육 小 (12,000원)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주류도 있고, 배고프신 분은 양 많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도 주문시 외쳐주시면 되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양파, 단무지, 춘장이에요..

 

 

 

 

탕수육이에요..

개인적으로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 제공되는 센스^^

 

 

 

 

기존의 딱딱한 탕수육과는 달리 질 좋은 돼지고기 등심부위를 사용하여

깨끗한 기름에 한번에 하얗게 튀겨져 나왔어요!

 

 

 

 

자체 개발한 새콤달콤 탕수육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의 찹쌀탕수육 별미네요ㅎㅎ

 

 

 

 

짬뽕밥이에요..

밥도 먹고 면도 먹을 수 있는 직장인들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한 고기육수에 신선하고 푸짐한 야채, 고기, 해물이 들어가 식감도 좋고,

밥이 말아져 나와서 밥알 하나하나에 육수가 진하게 스며들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짬짜면이에요..

짬뽕과 짜장면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짜장면 위에는 옥수수와 완두콩이 올려져 나오네요~

 

 

 

 

면과 소스를 고루 잘 섞어서 먹어보니,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매콤하고 담백하니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짬뽕~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신선한 각종 야채를 넣고 센불에 볶은 후 특제소스를 넣어 얼큰하게 끓여내

고기와 해물 야채가 푸짐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육수까지 굿!!

맛있는 메뉴를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짬뽕타임24시에서 차별화된 맛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과 함께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짬뽕타임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7 (잠실동, 파크인수) 1층 (잠실동, 101호,102호)

[전화번호] 02-423-0707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새내역 3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L.O 21:10 / 월요일 OPEN 11:00 ~ )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뒷편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cptim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250-5 | 짬봉타임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당역 양갈비, 사당역 양꼬치 맛집 하면 떠오르는 입소문난 사당 원조양꼬치! 빈빈양꼬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사당역 양꼬치 맛집 빈빈양꼬치는 사당 원조양꼬치 전문점으로, 양갈비 맛집 및 탕수육 맛집 으로도 알려진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당 원조양꼬치! 사당역 양꼬치 맛집 빈빈양꼬치를 살펴볼까요?^^

 

 

 

 

사당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 양갈비, 탕수육 맛집! 빈빈양꼬치..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테이블당 양꼬치 1인분 서비스 + 맥주 또는 소주한병이 공짜로 제공된다니 대박^^

또한 캠핑용 양꼬치도 포장판매하며 10만원이상 꼬치구이기 무료대여에 참숯까지 증정한다니

캠핑가서도 분위기 있게 양꼬치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중국에 온듯 중화풍 인테리어가 물씬 풍기는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10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제주 2인, 2박3일 왕복항공권이 무료로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추첨도 아니고 영수증 합산하여 10만원 이상만 식사하면 무조건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니 정말 대박이죠?ㅋㅋ

 

 

 

 

메뉴판이에요..

탕수육(15,000원), 빈빈양갈비(18,000원), 대하구이(13,000원), 냉면(6,000원), 부위백사 고급(35,000원)을 주문했어요~

 

 

 

 

부위백사 고급 (450ml) 이에요..

35도의 고량주 부유백사로 양꼬치, 양갈비와 함께 부드럽게 마시기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중국식 김치 자차이, 아삭아삭 무생채, 짭쪼름한 볶음땅콩이에요..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제공되는 양꼬치 1인분 서비스, 대하구이에요..

 

 

 

 

빈빈양갈비와 대하구이를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빈빈양갈비는 은박지에 쌓여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처음 양갈비를 접하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듯!

 

 

 

 

은박지에 쌓여 있는 양갈비를 꺼내어 뼈를 분리한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양고기는 칼로리나 콜레스테롤이 적고, 칼슘, 인, 아연 등 무기질이 풍부하며 비타민B1, 철분 함량이 높다고 하네요..

허한기를 보하며 식욕증진에 도움을 주고, 성장기 아이들과 골다공증 환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해요!

 

 

 

 

숯불 위에서 노릇노릇 구워먹는 양갈비와 대하구이~

 

 

 

 

100% 신선한 재료와 특제양념레시피를 사용한 양갈비~

고소하면서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 소갈비의 맛을 뛰어넘는 느낌이었어요^^

 

 

 

 

바삭바삭 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새우구이도 굿!!

새우를 요렇게 구워 먹으니 껍질까지 바삭바삭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청정호주산 어린 양고기로 만든 양꼬치를 소스에 콕~ 찍어 냠냠~

양고기는 다른 고기에 비해 지방융점이 47도로 체온보다 높아서 인체 내에서의 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되고, 속이 찬 체질이나 추위를 타는데는 겨울철 보양식품으로 좋다고 하네요!

너무 두껍지도 가늘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에 중간중간 먹기 좋게 잘라져 있어 우아하게 쏙쏙 편하게 먹기 좋았구요..

누린내 없이 담백하고 부드러워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탕수육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푸짐하고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평소 먹던 탕수육이 아니라 쫀득한 찹쌀이 더해진 꿔바로우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서비스로 제공된 물만두에요..

 

 

 

 

평소 먹던 흔한 만두가 아닌, 매장에서 직접 빚은 중국식 물만두인데요..

부드럽고 도톰한 만두피에 속이 꽉 차있고 향긋하면서 식감이 살아 있어 별미였어요!

 

 

 

 

냉면이에요..

살얼음동동 시원한 육수와 함께 계란지단, 무생채, 오이채와 양념다대기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냉면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양꼬치와 양갈비를 먹고 깔끔하고 든든하게 마무리하기 딱 좋은 메뉴 같아요ㅋㅋ

물만두 서비스에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양꼬치 1인분 서비스까지!

게다가 10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무조건 제주 2인, 2박3일 왕복항공권이 무료로 증정되는 착한 맛집이라 감동받았어요~

또한 중국집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양꼬치와 다양한 중화요리로 중국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친절한 서비스와 신선한 재료의 정통 중국식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빈빈양꼬치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빈빈양꼬치 *

[주소]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40-31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31)

[전화번호] 02-886-0108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4호선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inbinlamb.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40-31 | 빈빈양꼬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압구정 맛집 및 도산대로 맛집 하면 떠오르는 상견례장소! 압구정 중식당 루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 맛집 루위는 격조있고 모던한 중식요리전문점이라 상견례장소로 안성맞춤이고,

해산물 중심의 퓨전화된 중국요리가 맛있기로 입소문난 압구정 중식당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상견례장소로 입소문난 압구정 맛집 루위를 살펴볼까요?^^

 

 

 

 

압구정역 또는 학동역에서 도보 10분거리 도산대로에 위치한 도산대로 맛집 압구정 중식당 루위..

루위는 중국어로 모든 일이 "뜻대로 되다" 라는 뜻을 가진 새로운 Premium Chinese Cuisine 이라고 해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고급스런 홀 매장 내부 모습..

 

 

 

 

2인룸, 4인룸부터 10인, 40인 단체룸까지 좀 더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어떤 메뉴를 골라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께 딱 안성맞춤인 코스 메뉴들~

 

 

 

 

청증활어세트 S (55,000원) 주문..

 

 

 

 

아스파라 게살 두부찜 (12,000원) 2인분, 루위 탕수육 S (25,000원), 몽골리안 비프 S (39,000원)를 주문했어요~

 

 

 

 

자차이, 무피클, 볶음땅콩까지 기본찬 3가지,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따끈따끈하게 즐기는 향긋한 루이보스차,

새콤달콤 산뜻한 어니언드레싱이 곁들여진 토마토, 장육, 새우로 구성된 냉채샐러드로 시작~

 

 

 

 

아스파라 게살 두부찜 (Asparagus Crabmeat and Steamed Bean Curd) 이에요..

아래에는 수제순두부가 깔려 있고 그 위에 아스파라 게살 수프가 올려져 나왔어요ㅎㅎ

 

 

 

 

식감 좋은 아스파라거스, 살이 통통하고 담백한 게살,

그리고 부드러운 수제순두부와 함께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었고 별미였어요^^

 

 

 

 

몽골리안 비프 (Mongolian-style Beef) 에요..

대표메뉴답게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이군요ㅎㅎ

발효 검은콩 소스를 곁들인 사천식으로 조리한 소고기 볶음이에요~

 

 

 

 

소고기볶음을 황토와 해풍이 키워낸 풍부한 단맛과 아삭한 식감의 전남무안 양파, 매콤한 황비홍고추와 함께~

은은한 불향과 더불어 부드러운 안심이 입안에 맴도는 아메리칸 스타일 요리 마음에 쏙 드네요^^

 

 

 

 

루위 탕수육 (Ruyi Sweet and Sour Pork) 이에요..

72시간 밀 반죽 숙성발효한 탕수육이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새콤달콤 소스가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특히 웍으로 한번 더 조리해 나와서 평소 먹던 탕수육과는 바삭함의 차원이 다르게 정말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청증활어 세트 (Cheongjeung Rockfish Set) 에요..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게 커다란 접시에 담겨 나오는 활우럭찜,

아삭아삭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는 비타민야채볶음, 고슬고슬 안남미로 구성된 푸짐한 세트 메뉴!

 

 

 

 

우럭생선찜의 뼈를 분리해 먹기 좋게 살을 발라주셨어요..

 

 

 

 

안남미에 활우럭찜 소스를 넣어 함께 비벼서 냠냠~

활우럭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 가득한 소스, 톡특하고 향이 강한 고수를 곁들여 먹으니 별미네요^^

 

 

 

 

해산물 짬뽕 (Spicy Seafood Noodle Soup) 이에요..

즙이 많고 매운맛이 강한 대한민국 최고의 경북의성 마늘이 더해져 깊은 맛 가득 얼큰한 짬뽕!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한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하니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후식 (Dessert) 이에요..

홍시를 갈아서 다시 얼린 홍시샤벳인데요.. 시원하고 달콤하니 마무리로 안성맞춤이었어요!

할인예약사이트로 유명한 그룹픽에서 예약 후 방문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전남무안 양파, 전북모현 청경채, 경북의성 마늘, 경남의령 양상추, 경남진도 대파, 경남진주 새송이, 제주 브로콜리 등

장거리 운송을 거치지 않은 국산 식재료로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사용해 요리하는 로컬푸드라 믿고 먹을 수 있었고,

대가방과 모던눌랑에서 총괄 셰프로 일한 베테랑 셰프가 요리해 특정 중식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을 뿐 아니라

중국 각지역의 장점을 살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음식이 제공되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압구정 맛집 루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루위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87-14 동현빌딩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11 동현빌딩)

[전화번호] 02-3445-0003

[찾아가는길] 3호선 압구정역 3번출구 또는 7호선 학동역 8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도산대로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비 3,000원)

[홈페이지] http://www.루위.com/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319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7-14 | 루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잠실회식, 잠실돌잔치 하면 떠오르는 회식하기 좋은 중식 맛집!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잠실돌잔치 및 잠실회식 장소 차이797은 잠실롯데캐슬 2층에 위치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중식 맛집으로,

회식, 돌잔치, 상견례 등 모임 장소로 입소문난 추천할만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회식, 잠실돌잔치로 제격인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을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에 위치한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

 

 

 

 

잠실롯데캐슬 2층에 위치한 차이797 매장 입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회식, 돌잔치, 상견례 등 각종 모임장소로 좋은 다양한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24시간 숙성 탕수육 (27,000원) 주문..

 

 

 

 

잡채밥 (13,000원), 전남 무안 양파 삼선짜장면 (8,800원) 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제공된 중국식 김치 자차이와 얇아서 짜지 않고 맛있는 단무지에요..

 

 

 

 

24시간 숙성 탕수육 (Sweet & Sour Pork cooked with 24-hours Leavened Batter) 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이 소스와 따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찍먹과 부먹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ㅎㅎ

 

 

 

 

먼저 탕수육을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어요~

바삭바삭함을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해져 풍미가 예술이네요ㅎㅎ

 

 

 

 

겉은 바삭바삭! 속은 두툼한 돼지고기가 들어있어 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탕수육을 어느 정도 찍어 먹다가 요렇게 부어 먹어보았는데요..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

 

 

 

 

잡채밥 (Stir-Fried Glass Noodle and Vegetable served with Rice) 이에요..

노릇노릇 계란후라이를 올린 잡채밥이 따뜻한 육수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탱글탱글한 잡채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각종 야채, 고기와 당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삭하면서 쫄깃하니 잡채만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계란후라이와 함께 쓱쓱 비벼서 먹으면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식감이 살아있는 든든한 한끼 식사가 완성^^

 

 

 

 

전남 무안 양파 삼선짜장면 (Noodle with Seafood and Black Bean Sauce) 이에요..

잘 삶아진 면 위에 짜장소스를 듬뿍 올리고, 그 위에는 무순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나왔어요!

 

 

 

 

짜장소스를 골고루 잘 비벼 쫄깃한 짜장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황토와 해풍이 키워낸 국내산 1등급 전남 무안 양파를 사용해

풍부한 단맛에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삼선짜장면답게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가 넉넉히 들어 있어 깊은 맛 가득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된 홍초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가심하며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모임 회식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10%까지 할인에 적립금 혜택까지 더해져 마음에 드네요!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요리 전문점답게,

우리땅의 바른 재료로 만든 깔끔한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프라자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전화번호] 02-417-7972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7번출구에서 이어지는 잠실롯데캐슬 2층 식당가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chai797.co.kr/ , http://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316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식당가 2층 | CHAI797 잠실롯데캐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동 맛집 및 삼성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삼성동 회식장소!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삼성역 맛집 시추안하우스는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인 사천요리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사천요리 전문점으로,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매콤함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어 삼성동 회식장소로 인기인 삼성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삼성동 회식장소로 적합한 삼성동 맛집 시추안하우스 삼성점을 살펴볼까요?^^

 

 

 

 

삼성역에서 도보 6분거리 삼성동 아셈길! 도심공항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삼성역 맛집 시추안하우스 삼성점..

 

 

 

 

블랙톤으로 통일감을 준 테이블, 철제 파티션 등의 가구들과

파벽돌 벽,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중후한 멋을 자아내는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사천요리 전문점답게 감각적인 레드컬러의 고추 오브제를 곳곳에 매치함으로써

매운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사천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ㅋㅋ

촨차이라 불리우는 사천요리는 중국서부 고원지역인 쓰촨 지방의 요리로 여름과 겨울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는 탓에

맵고 강한 향신료가 들어간 요리들이 발달하였다고 해요~

사천요리의 주요 특징으로는 한국의 산초와 비슷한 화자오가 요리의 재료로 들어가며

화자오와 건고추를 요리에 함께 쓰는 것을 마라라고 한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탕수육 R (26,000원) 주문..

 

 

 

 

해물 볶음 자장면 (12,000원), 해물 짬뽕 (12,000원),

사천식 돈등심 덮밥 (14,000원), 복건성 스타일 해산물 덮밥 (16,000원) 도 주문했어요~

 

 

 

 

탕수육 (Sweet and Sour Pork) 이에요..

돼지고기의 쫄깃함과 튀김의 바삭함이 살아있는 탕수육이 예쁘게 담아져 나왔어요~

 

 

 

 

돼지고기 탕수육과 오이, 당근, 목이버섯을 함께~

소스가 잘 배어있으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어요^^

 

 

 

 

사천식 돈등심 덮밥 (Vegetables and Pork Sirloin on Steamed Rice) 이에요..

부드러운 돼지 등심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감칠맛 나는 사천식 덮밥!

 

 

 

 

큼직한 돼지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내 마치 돈까스와 흡사한 비주얼인데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각종야채와 소스를 곁들인 덮밥을 냠냠~

재료 본연의 식감과 영양소를 오롯이 유지하면서도 사천요리의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었어요!

 

 

 

 

복건성 스타일 해산물 덮밥 (Fujian Rice Bowl) 이에요..

소라, 새우, 닭다리살, 훈제 오리고기를 부드럽고 담백한 굴소스에 볶아내어 더욱 고소한 럭셔리 덮밥!

 

 

 

 

부드러운 고기와 탱글탱글 쫄깃한 해물의 진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었고,

각종 야채와의 절묘한 조화로 식감도 좋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해물 볶음 자장면 (Stir-fried Noodles with Black Soybean Sauce) 이에요..

잘 삶아진 면 위에 사천식 자장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고, 그 위에는 마늘구이가 토핑되어 나왔어요~

 

 

 

 

뜨거운 철판에서 갓 볶아낸 해산물의 풍미와 신선한 야채의 식감이 감칠맛나는 매콤한 사천식 자장면~

지금까지 먹어본 해물 볶음 자장면 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해물 짬뽕 (Spicy Noodle Soup with Seafood) 이에요..

커다란 그릇에 얼큰한 정통 사천식 짬뽕이 아주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에 깃든 불의 향기가 깊게 느껴지는 짬뽕으로,

마지막 국물 한 방울까지 불맛이 살아있었고, 얼큰하면서 개운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전통 사천요리의 깊이감 있는 매운맛을 제대로 재현한 것 같아 쏙 들더라구요ㅎㅎ

 

 

 

 

수제 망고 푸딩 (Homemade Fresh Mango Pudding) 이에요..

망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달달한 연유를 만나 더욱 달달한 홈메이드 망고 푸딩인데요..

장미모양의 망고젤리가 식감을 더해주고,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어 디저트로 딱 주었어요^^

 

 

 

 

그룹픽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 ) 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최대 20%할인에 적립금혜택까지 굿!!

중국음식 하면 보통 느끼함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와 달리 매콤한 맛에 중독되어 앞으로 계속 찾게될 것 같아요ㅎㅎ

중국 사천고추, 태국 타이고추, 한국 청량고추, 파가라(산초) 등을 사용하고

자체 개발한 독특한 수제 소스 및 조리방법을 통해 사천요리 특유의 강한 향과 매운맛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시킨 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 시추안하우스~

한국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정통사천요리를 재현해 독보적인 미식을 제공해 만족스럽더라구요ㅋㅋ

오늘은 국내 최고의 중국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에서 미각과 시각을 아우르는 사천요리 어떠신가요?^^

 

 

 

 

* 시추안하우스 삼성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4-11 M타워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9 M타워)

[전화번호] 02-508-1320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삼성동 아셈길. 도심공항터미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2,000원)

[홈페이지] http://www.sichuanhouse.co.kr/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208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4-11 M타워 1층 | 시추안하우스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