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 코너를 통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정태호씨가 모델인 홍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충청북도 증평군에서 생산되는 고급 국산돼지 등심으로 만드는 홍삼먹인 우리돼지 탕수육 홍탕!
홍삼을 이용한 친환경 사료를 사용해 건강도 생각하고 부드러운 육질로 맛까지 사로잡은.. 오직 탕수육으로 승부하는 맛집~
게다가 놀랍도록 깨끗한 기름상태를 보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정말 진정한 맛집임을 느낄수 있었죠ㅋㅋ
그럼, 김치피자탕수육 등 맛있는 탕수육 메뉴들이 가득한 맛집 속으로 떠나볼까요?ㅎㅎ



문정역 로데오거리 맛집! 홍탕 문정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환하고 화사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푹신한 의자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참 좋은듯..



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 코너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정태호씨와 이상훈씨 싸인..



매장 한쪽 벽에 그려진 일러스트 벽화..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왔어요~ㅋㅋ 

 

 

아기자기한 소품 장식들.. 




예쁜 인테리어 덕분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수제 탕수육 명가 홍탕 전속모델 개그맨 정태호씨..



홍삼박을 제조가공한 친환경사료로 등급이 우수하고 연하며 부드러운 사미랑 홍삼포크..
건강기능성돈육으로 국내특허청에 특허 등록된 브랜드 돈육이라고 하네요..

 


오픈형 주방.. 

 


오픈형 주방이라 위생상태 및 요리과정을 살펴볼수 있었는데요..
기름상태를 확인해보니.. 너무너무 깨끗했어요~ㅋㅋ



맛집블로거를 경탄하게 만든 기름상태..
진정한 맛집이구나.. 잘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홍탕수육(매운탕수육 中 16,000원), 김치 피자 탕수육(18,000원), 사이다(1,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탕수육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사이다.. 

 



오이피클..



새콤한 흰깍두기..



상큼한 양배추샐러드.. 

 

 

소스를 잘 섞어 냠냠~



홍탕수육이에요..



홍삼먹인 돼지의 부드러운 등심과 탕수 소스를 곁들인 정통탕수육!



홍탕수육과 함께 즐기는 매운소스..
소스는 일반소스와 매운소스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전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소스로..ㅋㅋ





홍탕수육을 매운소스에 찍어 냠냠~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며 부드러운 맛이 일품!
소스도 매콤하니 아주 칼칼했기에 끝없이 먹겠더라구요ㅎㅎ

 

당근, 오이 등 각종 야채와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동글동글한게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찹쌀떡볼이라고 하는 녀석이에요~



매운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냠냠~



오~ 쫄깃하고 맛있는 찹쌀떡! 완전 별미였어요..
탕수육에 찹쌀떡이 있다니.. 처음 봤고 매력만점 이었어요^^

 

김치 피자 탕수육이에요.. 

 

 

새콤하고 아삭한 국내산 김치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은 신개념 퓨전탕수육..



쭉~ 늘어나는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냠냠~



오오~ 퓨전탕수육의 결정판!



김치피자탕수육 밑면은 또띠아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바삭한 또띠아와 맛있는 탕수육.. 그리고 치즈와의 만남+_+



역시 여기에도 찹쌀떡볼이..
아.. 너무 맛나요^^

 



이번에는 김치와 함께 냠냠~
김치와 함께 즐기니 칼칼하고 아삭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피자, 그리고 탕수육의 조화가 완전 예술이었어요^^
탕수육 매니아라면 꼭 먹어봐야할 탕수육!



샐러드와 함께 즐겨도 굿!



탕수육만 전문으로 하는.. 특히 홍삼먹인 우리돼지 탕수육은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중국집의 탕수육과는 차원이 다른.. 깔끔하고 훌륭한 맛에 감탄했답니다^^



명함도 한장~

화사하고 예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몸에 좋은 탕수육을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홍삼먹인 국내산 최고급 등심에 맛집블로거를 경탄하게 만든 기름상태까지!
너무너무 안심이 되고 맛도 일품이었답니다ㅎㅎ
진정한 수제 탕수육 명가로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인정합니다^^
직접 매장에서 즐겨도 좋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이 위주라고 하니 배달로 즐겨도 좋으실듯~ㅋㅋ



* 홍탕 문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30-14번지 1층
[전화번호] 02-431-5080
[찾아가는길] 8호선 문정역 2번출구로 나와 배스킨라빈스를 끼고 돌아 직진하다가 지엔코빌딩에서 꺾어져 직진하면 위치. 
[영업시간] 3월달 -> 평일 PM 5:00 ~ , 주말/휴일 PM 1:00 ~ , 월요일 휴무 / 4월달부터 -> 낮 1:00 ~ 밤 12:00 , 휴무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배달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ongtang.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1동 | 홍탕 문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인들은 잘 모르고,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을 위한 정통 홍콩식 요리 전문점!
홍콩할매누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어린이대공원(세종대)역 4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한 홍콩할매누들..
음식점명이 살짝 무시무시하죠?^^;;



화이트 컬러의 벽면에 검은고양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한중교류모임 안내문..
아무래도 한국인 보다는 중국인들을 위한 음식점이다보니 이런 안내문이..
카운터의 한분을 제외하고 매장에는 요리사부터 모두 중국 현지인들만 있는 중국인을 위한 음식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홍콩할매누들(7,000원), 홍콩 할매 탕수육(12,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천식볶음밥(6,000원)도 주문했어요..



홍콩식피클이래요..

 

홍콩할매누들이에요.. 

 


홍콩사람들이 즐겨먹는 정통식 홍콩볶음면으로
해산물과 돼지고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타면을 간장, 굴소스와 맛을 낸 볶음 면요리에요..



면발이 겉보기에는 우동면발처럼 보이지만,
맛은 어묵맛이 나더라구요.. 상당히 이색적~~



숙주와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진답니다~

 

 

돼지고기와 야채도 한입~



홍콩 할매 탕수육이에요..



파인애플이 들어가 달콤함을 더한 홍콩식 탕수육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달콤하면서 바삭했어요..



탕수육 속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돼지고기 보이시죠?ㅎㅎ

 


파인애플도 냠냠~~
탕수육 역시 살짝 독특했으나 우리가 먹던 탕수육과 비슷해 맛이 가장 괜찮았어요~~



사천식볶음밥이에요..



홍콩에서 쓰는 마를 가지고 맛을 낸 한국과는 다른 매운 맛이 있는 사천식 볶음밥이에요..



계란과 함께 냠냠~~
한입 먹었을때는 오~ 괜찮네.. 했지만, 자꾸 먹을수록 약간 느끼함이..ㅠㅠ



상큼한 오이와 함께 먹으면 좀 개운해지고, 괜찮더라구요~



후식으로 박하사탕~ㅎㅎ
이름부터 심상치 않았던 홍콩할매누들..
홍콩 사람들의 입맛에 맞춘 정통 홍콩식 요리다보니 솔직히 귀여운걸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이런 맛은 처음 접해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대략난감인데요..-_-;;
지금껏 먹어본 음식 중 가장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이었다고나 할까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좀 변형했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은 이런 음식점이 의사소통도 잘 되고, 고향의 맛을 느낄수 있어 편하고 좋겠죠?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홍콩할매누들 어린이대공원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러분.. 제주찹쌀탕수육 아시나요? 드셔보셨나요?
오늘은 태어나 처음 맛본..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제주찹쌀탕수육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청정지역 제주도의 제주찹쌀탕수육.. 바삭하고 쫄깃한 맛에 흠뻑 빠져버렸는데요..
제주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그대로 맛볼수 있어 너무 감동이었답니다~~



강남역 11번출구(구, 7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CGV가 보이는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상하이짬뽕 강남본점..



제주명품돼지 생등심으로 만든 제주찹쌀탕수육 안내문..
카놀라유 식용유만 사용해 기름기 걱정도 사라졌구요..
제주산이 아니면 10배 환불해준다는 문구를 보니 더욱 안심이..^^

 


제주 자연이 만들어낸 최고급 돼지고기의 맛이라니..ㅎㅎ
대통령상수상까지 받아 더욱 기대^^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키운 명품 돼지 생등심과 찹쌀반죽의 완벽한 조화? 메뉴는 이걸로 결정했어요!


달인제주찹쌀탕수육 중 사이즈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9천원이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사람들이 자꾸 쳐다봐서 눈치가 보여 이거 한컷 밖에 찍지 못했네요..
저는 1층에서 먹었는데요.. 2층도 있다고 해요~ 1층에 자리가 꽉 차서 2층으로 많이들 올라가더라구요~~



주문한 제주찹쌀탕수육이 나왔어요..

 



찹쌀탕수육을 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니..ㅎㅎ



간장소스에요..

 

카놀라유 식용유를 사용해 그런지 기름이 꺠끗해 보이고 느끼함도 전혀 없었답니다^^ 




따로 나온 소스를 골고루 부어주었어요..



바삭한 제주찹쌀탕수육 위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소스까지~~


달콤한 소스에 묻힌 제주찹쌀탕수육을 당근과 함께 먹어도 맛나고..



아삭한 적채와 함께 먹어도 굿!



짭짤한 맛을 좋아한다면, 간장소스에도 콕 찍어서 냠냠~



반 잘라본 모습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키운 명품 돼지 생등심과 찹쌀반죽의 조화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제주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제주명품 생등심으로 만든 제주찹쌀탕수육을 강남 한복판에서 맛볼수 있어 너무 행복했답니다!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과 양 모두 훌륭해 대만족이었구요..
탕수육도 아닌 찹쌀탕수육.. 그것도 제주찹쌀탕수육이 9천원이면 가격도 상당히 착하고 만족스러운거 같아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상하이짬뽕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탤런트 손예진, 가수 김현정, 개그맨 오정태, 고승덕 변호사, 정한용, 배연정, 김경식, 이필모 등 수많은 연예인이 다녀간
소문난 정통중국요리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봉역 4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연화산..
24시간 운영하나봐요ㅎㅎ


연화산 주차장은 이미 만원! 역시 소문난 맛집다워요~



입구부터 화려하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벽면을 다 차지하고 있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



가장 눈에 띄였던 손예진씨 싸인~

 


고승덕 변호사 싸인~



개그야에 출연했던 개그맨 오정태씨..
또 정한용씨, 배연정씨, 김경식씨, 이필모씨, 김현정씨 등 수많은 싸인이 보였답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장 내부..
홀과 방으로 나뉘어져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7천원짜리 연화산특밥을 주문했어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쟈스민차~



주문한 연화산특밥이 나왔어요..

 


단무지에요..



양파와 춘장..

 



쨔차이에요..



처음 맛본 중국집 특밥.. 요렇게 생겼더군요~
밥 위에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가득 올려져 있었어요ㅎㅎ


잘 비벼서 냠냠~ 느끼함이 전혀 없이 칼칼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먹을수록 매력에 빠져드는듯ㅋㅋ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와 새우도 아주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얼큰한 짬뽕국물과 함께 냠냠+_+ 

 



센스만점 후식이에요~



도넛 속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쫀득하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외관부터 내부까지 무척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엄청 비쌀줄 알았는데요..
동네 중국집 보다야 비싸지만, 화려함에 비해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역시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이유가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훌륭하고.. 맛도 좋고.. 후식도 센스있고..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은 이렇게 근사한 분위기의 중식 레스토랑에서 품위있는 식사를 즐겨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2동 | 연화산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제 짬뽕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특히 오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착한가격의 맛있는 짬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티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미래향.. 

 


24시 영업하는 짬뽕 전문점인가봐요..



매장 입구에는 중국요리 레스토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이..



매장 안쪽에는 커다랗게 짬뽕전문이라고 걸려있었어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칸막이 형식으로 되어있어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5천원짜리 짬뽕을 주문했어요..
땅값 비싼 대치동에 이런 착한 맛집이 있다니..ㅋㅋ

 

 

고급스런 물컵이 예뻐 한컷!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양파, 춘장,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중국집인데 열무김치라니 살짝 특이하죠?ㅎㅎ 근데 맛있더라구요~



야채와 해물이 듬뿍~~



하지만, 보기에는 일반 짬뽕집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데요..
한번 맛을 보면 눈이 확~ 커지며 감동의 물결이.. 지금껏 먹어본 짬뽕 중 최고였어요^^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
사진을 한참 찍고 먹었는데도 다른 중국집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은 면발보다 더 쫄깃한듯!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큼직한 홍합도 냠냠~ 

 



해물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미래향 짬뽕은 다른 짬뽕과 달리 콩나물이 들어 있더라구요~
콩나물과 면발을 함께 먹으면.. 아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더라구요^^



얼큰하고 뜨끈한 짬뽕국물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비리거나 느끼함없이 개운하고 칼칼한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영수증이에요..



명함이 없나 물어보았더니 요렇게 이쑤시개가 들어있는 명함을 주시더라구요ㅋㅋ 센스 있으셔~~
쫄깃한 면발에 한번 반하고, 개운하고 칼칼한 국물에 또 한번 반하고..
대치동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짬뽕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지금껏 먹어본 짬뽕 중 최고였어요~ 이런 맛집을 이제야 발견한 것이 후회될 정도로 말이죠ㅎㅎ
오늘같은 날씨에는 얼큰하고 뜨끈한 짬뽕 한그릇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미래향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신기한 그린홍합과 푸짐한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고급중식당의 특면을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기고 왔는데요..
그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몰 링코매장 왼편의 도심공항타워 푸드코트로 올라가면..



정통중국요리 차이란이 보인답니다..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메뉴판이에요..
고급중식당의 특면은 보통 비싸잖아요..
그래서 맛있는 특면을 요일별 할인메뉴로 착한 가격에 즐기기 위해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주문한 차이란특면이 나왔어요.. 6천원에 특면을 즐길수 있다니..ㅋ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



배추김치.. 

 


짜사이무침이에요..



푸짐하고 맛깔스런 자태의 특면!



가장 눈에 띄였던 커다란 그린홍합!
이렇게 큰 홍합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일반 홍합보다 더 쫄깃하고 살이 많아 맛있더라구요^^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도 굿!
매운 정도도 딱 적당하니 맛있게 매운 맛이었답니다ㅎㅎ



오징어도 너무 예쁘죠?ㅎㅎ
다양한 해물과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일행과 함께 이젠 본격적으로 해물을 맛보고 싶어 팔보채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팔보채가 나왔어요.. 근사하죠?ㅎㅎ



다양한 해물과 각종 야채의 환상적인 만남! 샐러드도 함께 나왔어요~

 



새우, 관자, 오징어, 해삼, 피망, 표고버섯, 새송이, 죽순, 어린옥수수(?), 브로콜리, 청경채 등등..



새싹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통통하고 맛있었던 새우ㅋㅋ



쭈꾸미도 냠냠~~



영수증이에요..
예전에 다른 중식당에서 맛본 특면의 맛을 잊지 못하고 있었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 요즘 못먹었는데요..
차이란에서는 요일별 메뉴로 특면을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게다가 귀한 그린홍합과 다양한 해물, 야채,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까지! 잊을수 없는 맛이었고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차이란 코엑스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꿔바로우를 아시나요? 바로 북경식 찹쌀 탕수육인데요..
오늘은 미식가 귀여운걸이 반해버린 꿔바로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지하1층에 위치한 정통중국요리 차이란 삼성점이에요..



매장 입구에는 다양한 메뉴들과 요일별 할인 메뉴가 보이네요..



환하고 넓은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요리쪽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근사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 메뉴판을 살펴보다가..



꿔바로우라는 독특한 북경식 찹쌀 탕수육 小 사이즈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22,000원이었어요..



예쁜 주전자에 담겨나온 자스민차에요..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 짜사이무침, 배추김치.. 그리고 자스민차, 간장..

 



주문한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지금까지 태어나 처음보는 북경식 찹쌀 탕수육의 모습~



요렇게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배즙과 과일 등 천연재료로 만들었다는 꿔바로우 소스에요.. 

 

 

먹기좋게 썰어놓은 꿔바로우 위에 소스를 뿌리는 모습..



너무 먹음직스럽죠?^^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냠냠+_+
소스를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시간은 좀 걸리지만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기다린만큼 맛있더라구요~ㅎㅎ
느끼함이 전혀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꿔바로우는 이렇게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 하나씩 튀긴 요리인데요..
찹쌀 전분 덕분에 쫀득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고 보기에는 많아보이지 않지만, 찹쌀이다보니 든든하더라구요^^



상큼한 과일조각과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



차이란 삼성점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북경식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를 보통 중국집에서는 접할 기회가 없어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한입 먹고 완전 반해버린 최고의 탕수육이었어요..
쫄깃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그 식감.. 잊을수가 없어요ㅎㅎ
꿔바로우가 비록 가격은 좀 쎄지만 특별한날.. 정말 한번 정도는 꼭 먹어봐야 후회없는 최고의 요리인거 같아요^^
깔끔하고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너무나 행복했던 식사였답니다~~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차이란 코엑스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일반 중국집과 달리 천연재료만 가지고 만드는 맛있고 소문난 중국요리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차이란 약도..




다양한 방법으로 갈 수 있지만, 저는 코엑스몰 링코 매장 후문 왼쪽의 Julique 매장 왼편의
도심공항타워 푸드코트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정통중국요리 레스토랑 차이란 삼성점..



끝까지 다 사진에 담지 못할정도로 엄청나게 넓은 매장..

 

 

매장 입구에는 차이란 규모와 주방장의 소개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네이버와 다음 블로그에 올린 후기가 소개되고 있었는데요..
저 완전 깜짝 놀랐어요! 다음 면요리 공감블로그에 제가 올렸던 자장면 후기가 요렇게 캡쳐되어 있는거에요..
오오오~ 완전 신기ㅋㅋ 암튼 기분은 좋더라구요^^
지난번 자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먹으러 왔는데 오길 잘한거 같아요.. 안왔으면 이런 사실도 모를뻔 했죠^^;;



혹시 도심공항 리무진을 이용하신다면 영수증만 있어도 15% 할인이 되나봐요..
전 해당사항이 없어 무척 아쉬웠지만.. 혹시 도심공항 리무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드실수 있을꺼 같네요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였던 차이란 메뉴..
요일별 할인 메뉴도 있고 저번에 갔을때랑 많이 바뀌었더라구요ㅋㅋ



아주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딱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이번에는 큰맘먹고 자장면이 아닌 요리를 먹으며 데이트를 할 생각이었기에 방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아늑한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 테이블 셋팅..
고급스런 느낌+_+

 

 

메뉴판이에요..
새우를 사랑하는 저희는 칠리새우 小 사이즈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22,000원 이었어요..




식사메뉴판이에요..
빨간 글씨로 불 이라고 쓰여진 매운불짜장면이 확~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했던터라 주저없이 이걸로 결정! 가격은 6천원이었어요..



주문한 칠리새우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중국요리에 빠질수 없는 단골 반찬 단무지!



짜사이무침이에요..



와~ 비쥬얼이 근사하더라구요ㅎㅎ
칠리새우 위에 완두콩, 옥수수, 당근 등이 뿌려져 있고 바깥쪽에는 무순과 양상추 등이 있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담아서 냠냠~



칠리새우를 반 잘라본 모습이에요..
중새우쯤 되는거 같았구요.. 살이 통통했어요~
머리나 껍질이 없고 바삭하게 튀겨진거 같았고.. 칠리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져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보통 일식집에서 먹는 새우보다 훨씬 매력적이었다는..ㅋㅋ
중국요리인데 전혀 느끼함 없이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이번에는 주문한 매운불짜장면이 나왔어요..
 


비쥬얼은 지난번 먹었던 일반 짜장면하고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골고루 잘 비벼서 맛을 보니.. 아.. 매운맛이 느껴지는 짜장면이었어요ㅎㅎ
여기에 뭘 넣었길래 매운지 궁금해서 살짝 물어보았더니 친절히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매운맛을 강제로 내는 캡사이신이 아니라 청양고추, 월남고추 등 천연재료만 가지고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천연재료만 사용했다니.. 이젠 짜장면도 웰빙시대인가봐요^^



사진을 이렇게 찍고 먹었는데도 면발이 아주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아까 칠리새우를 그렇게 먹고도 또 한마리 있는 새우를 제가 냉큼 먹어버렸죠ㅎㅎ

 

평소 매운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매운불짜장면을 시켜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꺼 같더라구요ㅋㅋ



명함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여러 음식점에 몇번 넣어보았지만 당첨되는 운이 없어서 이젠 패스~



원산지표시와 안내문이 나오는 입구에 붙어 있었는데요..
밑반찬과 음식물을 재사용하지 않고 밑반찬을 통조림이 아니라 직접 만든다고 하니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영수증이에요.. 오랜만에 비싼걸 먹었는데요..
이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을정도로 훌륭한 맛이었고 너무 흡족한 식사였어요^^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역시 괜히 소문난 맛집이 아니라는 사실ㅋㅋ 두번째 먹어보았는데도 너무 맛있었고 또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구요..
요리는 좀 비싸지만 식사류는 부담없는 가격이었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와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차이란 코엑스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인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면요리의 대표! 자장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을 끼고 우회전 하면 도심공항타워가 나오고, 이렇게 지하 1층 전문식당가가 보인답니다..
그럼 내려가볼께요ㅎㅎ
(물론 코엑스몰 안에서도 연결되는데요..
코엑스몰의 마르쉐 입구로 들어와서 링코와 미스터피자 사이의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오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정통중국요리 차이란 삼성점의 외관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차이란은 삼성점 이외에도 경기도 오산시와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나봐요~
주방장의 화려한 경력을 보니 더 맛보고 싶어졌어요ㅎㅎ 




매장 내부모습..
깔끔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전 5천원짜리 자장면을 주문했답니다~



물한잔~ 




주문한 자장면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쨔차이.. 무우, 오이, 양파가 조화를 이루는 맛있는 반찬~! 좀 괜찮은 중국집이면 나오는 녀석이죠~ㅎㅎ

 

 

양배추김치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하고 약간 새콤달콤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완전 매력적인 녀석ㅋㅋ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또 먹고싶어지네요^^;; 




무난한 단무지..



자장면 위에 무순과 새우가 올려져 있었구요.. 담긴 그릇이 세련된 느낌이었어요ㅎㅎ
이젠 자장면도 품위있게~^^

 



자장면 소스가 잘 섞이도록 골고루 비벼주었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었어요~



통통한 새우도 냠냠+_+



돼지고기, 양파 등 채소가 푸짐해서 면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ㅎㅎ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그려져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코엑스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기대 이상이었어요ㅎㅎ
면도 쫄깃하고 소스가 느끼하지 않으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었구요..
부담없는 가격인데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근사하게 식사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코엑스나 도심공항타워 또는 삼성동에 갈 일이 생긴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자장면 맛집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차이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콤새콤 맛있고 칠리새우가 들어있어 매력적인 중국식 쌀국수볶음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몰에 위치한 엔즐..


누들바 엔즐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화사하고 환한 매장~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전 8,700원짜리 칠리새우볶음면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칠리새우볶음면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피클이에요..

 

 

새콤한 소스와 통통한 칠리새우의 조화가 특징인 중국식 쌀국수볶음면~




상큼한 레몬 한조각~ 레몬을 짜서 볶음면 위에 뿌려주면 더 맛있답니다..ㅎㅎ



넓고 얇은 면발이 특징인 쌀국수.. 매콤하고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통통한 칠리새우도 껍질이 제거되어 있어 먹기 좋았어요ㅎㅎ



숙주 등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계산서에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독특한 볶음면을 맛볼수 있고, 깨끗하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품위있게 즐기기 좋았어요~
양도 여성분들은 알맞은 양이었구요.. 남성분들은 좀 적을수도 있는데 딤섬이나 만두 등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심 될꺼 같아요ㅎㅎ
주말에는 가끔 이런 근사한 곳에서 식사 어떠신가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엔즐 코엑스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