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역모임장소 추천! 삼성역중식 맛집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중식 맛집 호신각은 20년 정통 중화요리를 연구해온 곳으로,

사라져가는 정통 중화요리를 현대식과 접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어 삼성역모임장소로도 유명한 고급중식당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삼성역중식 및 삼성역모임장소 추천!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을 살펴볼까요?^^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2층에 위치한 호신각..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커다란 홀 옆에는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굿!!

 

 

 

 

메뉴판이에요..

 

 

 

 

전가복 小 (50,000원), 사천탕수육 小 (20,000원) 주문..

 

 

 

 

삼선짜장(7,000원), 삼선짬뽕(8,000원)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된 양파, 춘장, 단무지, 짜사이에요..

 

 

 

 

전가복이에요..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를 더한 전복, 해삼, 새우, 자연송이 등 모든 고급재료가 들어간 일품요리에요!

유례 없는 무더위로 여름철 허약해진 몸을 위해 가을맞이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칼집으로 모양을 예쁘게 낸 통통한 전복부터 냠냠~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관자, 오징어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그 귀한 자연송이가 들어 있다니!!

본연의 맛에 집중하면서 생생하고 깊은 풍미가 가득해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사천탕수육이에요..

케찹과 매운소스, 야채 등으로 맛을 낸 매운탕수육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돼지고기튀김이 매콤한 소스옷을 제대로 입었네요ㅎㅎ

 

 

 

 

매콤새콤달콤하면서 바삭바삭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정통 중화요리를 지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삼선짜장이에요..

면 위에 오이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오고, 갓 볶아낸 짜장소스가 따로 제공되었어요~

 

 

 

 

짜장소스를 넣어 골고루 잘 비벼서 냠냠~

통통한 새우, 큼직한 고기가 각종 야채와 어우러져 감칠맛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삼선짬뽕이에요..

오징어, 새우, 쭈꾸미, 소라 등 각종 해물과 야채가 푸짐하고,

짬뽕의 양도 아주 넉넉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쫄깃한 식감이 참 좋은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하고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개운하니 폭풍흡입을 하게 만든 삼선짬뽕!

지금도 또 생각나고 먹고싶어지네요ㅋㅋ

 

 

 

 

각종모임, 단체회식, 대소연회석완비로 연말모임이나 연말회식장소로도 제격일듯!

20년 넘게 중식에만 매진한 맛집답게 전가복, 사천탕수육, 삼선짜장, 삼선짬뽕 모두 그 맛이 일품이라 감동이었어요ㅎㅎ

한번 방문하게 되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좋은 고급중식당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은 삼성역모임장소 및 삼성역중식집! 20년 정통 고급중식당 호신각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호신각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16 2층(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7-23)

[전화번호] 02-553-2888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무역센터)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2층에 위치.

[영업시간] 09:3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hosingak.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7-23 | 호신각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