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범죄도시 가재요리 마라소룽샤가 맛있는 마라륭샤맛집!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를 소개해 드릴께요~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는 사당 양꼬치로 입소문난 중국집인데, 범죄도시 가재요리 마라륭샤가 일품이더라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당 양꼬치, 마라륭샤맛집! 사당역 맛집 빈빈양꼬치를 살펴볼까요?^^

 

 

 

 

사당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당 맛집 빈빈양꼬치 본점..

사당 양꼬치로 워낙 유명한 중국집답게 이제는 마라륭샤맛집으로 소문날듯ㅋㅋ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중국에 온듯 중화풍 인테리어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흥행에 성공한 영화 범죄도시의 윤계상이 먹어서 유명해진 그 요리! 마라쇼룽샤 소 (35,000원) 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마라향궈는 중국 현지 인기메뉴로, 해물과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 나오는 부대볶음 느낌의 메뉴라고 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옥수수온면 (6,000원) 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좋은 볶음땅콩이에요..

소금이 솔솔 뿌려져 있어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중국식 김치로 빠질수 없는 밑반찬 자차이이에요..

 

 

 

 

아삭아삭 매콤한 무생채도 굿!

 

 

 

 

마라쇼룽샤에요..

마라륭샤는 민물가재를 사천요리에 사용되는 매콤한 마라소스로 요리한 중국 사천식 요리라고 해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따끈 먹음직스런 비주얼로 제공되었어요ㅎㅎ

 

 

 

 

평소 접하던 랍스타와는 달리 귀여운 사이즈의 민물가재~~

식욕을 자극하는 붉은 빛의 가재 군침도네요ㅋㅋ

 

 

 

 

영화 속에서 보면 비닐 위생 장갑을 착용하고, 맛있게 먹었죠~

마라륭샤는 비닐 위생 장갑을 착용 후, 요렇게 머리 부분을 꺾어서..

 

 

 

 

쭈~욱~ 맛있게 흡입하고..

 

 

 

 

껍질을 제거하여..

 

 

 

 

감칠맛 가득한 마라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ㅎㅎ

 

 

 

 

10가지 이상의 재료로 매운맛을 내는 마라소스 한번 맛보면 중독성이 강해 헤어나오지 못한답니다~ 완전 강추!!

 

 

 

 

시원한 소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술안주 마음에 쏙 드네요^^

 

 

 

 

옥수수온면이에요..

옥수수면을 삶아 볶은김치와 각종 야채, 계란이 풀어져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노란 색감이 참 예쁜 옥수수로 만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하고 얼큰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마무리로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인듯ㅋㅋ

범죄도시 영화를 보면서 극 중 윤계상씨가 무척 맛있게 폭풍 먹방을 선보여 그 맛이 궁금해 먹어보고 왔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영화 속 주인공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중독성 강하고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선사했어요ㅎㅎ

오늘은 사당역 맛집 빈빈양꼬치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먹었던 마라륭샤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빈빈양꼬치 본점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31 (지번주소 :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40-31 )

[전화번호] 02-886-0108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4호선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inbinlamb.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40-31 | 빈빈양꼬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