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중식맛집

[블루스퀘어맛집/한강진역맛집]한남동 중식레스토랑 차이797 이태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블루스퀘어맛집 및 한강진역맛집 하면 떠오르는 한남동 중식레스토랑 차이797 이태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강진역맛집 차이797은 블루스퀘어 근처에 위치해 공연, 콘서트 관람후 가볼만한 블루스퀘어맛집이자,

해산물 중심의 퓨전화된 중국요리와 수제 딤섬을 품격있게 즐길 수 있는 한남동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블루스퀘어맛집 추천 한강진역맛집! 차이797 이태원점을 살펴볼까요?^^

 

 

 

 

한강진역에서 도보 3분거리 효성빌딩 2층에 위치한 한남동맛집 차이797 이태원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다양한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 회식, 돌잔치, 상견례 장소로도 안성맞춤이겠어요ㅋㅋ

 

 

 

 

가장 인기있는 코스 메뉴판이에요..

도원결의 코스 (3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도원에서 의형제를 맺다 라는 도원결의는 

서로 다른 사람들이 사욕을 버리고 목적을 향해 합심할 것을 결의한다는 뜻이라고 해요ㅎㅎ

 

 

 

 

자차이, 무피클, 볶음땅콩, 간장, 자스민차에요..

 

 

 

 

2품 냉채 (2 Kinds of Traditional Chinese Cold Dish) 에요..

새우, 오향장육이 해파리냉채와 함께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왔어요~

 

 

 

 

꼬돌꼬돌 식감이 매력적인 해파리냉채와 탱글탱글 새우를 함께~

식전에 입맛을 돋궈주는 느낌이었어요^^

 

 

 

 

해산물 누룽지탕 (Braised Seafood and Brown Sauce on Fried Crispy Rice) 이에요..

오징어, 새우, 소라, 해삼, 청경채, 죽순, 청경채, 브로콜리 등 해산물과 야채가 누룽지와 함께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고소함과 바삭함이 살아있는 누룽지와 진한 국물 맛도 일품이더라구요!

따끈따끈하니 속이 따뜻해지고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레몬깐풍 중새우 (Deep Fried Prawns with Garlic and Lemon Flavor Sauce) 에요..

깐풍새우와 슬라이스된 레몬이 예쁘게 데코레이션 되어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탱글탱글 맛있는 새우가 국물 없이 마르게 볶아져 나왔는데요..

레몬이 상큼함을 더해주고, 건고추가 들어 있어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모듬버섯 청경채 (Stir-fried Chinese Cabbage and Assorted Mushrooms with Oyster Sauce) 에요..

표고버섯, 양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등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더해진 청경채볶음으로,

고급 중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는 요리라 더욱 반가웠어요ㅋㅋ

 

 

 

 

아삭아삭 청경채와 영양만점 버섯, 몸에 좋은 은행까지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피망쇠고기 (Sauteed Beef and Green Pepper) 에요..

피망쇠고기볶음과 꽃빵이 함께 곁들여져 나왔어요~

 

 

 

 

따끈따끈 부드러운 꽃빵 위에 피망쇠고기볶음을 올려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

 

 

 

 

볶음밥 (Fried Rice) 이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볶은밥과 향긋한 파를 송송 띄운 진한 국물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살이 통통한 게살과 부드러운 계란, 아삭아삭 식감 좋은 파가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짬뽕 (Spicy Noodle Soup) 이에요..

새우, 오징어, 소라 등 각종 해물이 곁들여진 얼큰한 짬뽕이에요..

 

 

 

 

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식감 좋은 숙주, 달짝지근한 양파를 함께 호로록~ 호로록~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개운하니 마무리 식사로 딱 좋았어요ㅎㅎ

 

 

 

 

디저트 (Dessert) 에요..

색감도 참 예쁘고 새콤달콤 맛있는 홍초로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ㅎㅎ

 

 

 

 

모임장소 추천 & 할인예약서비스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하면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고,

최대 3만원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

홍콩, 광동 스타일의 건강한 중식요리 전문점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급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차이797 이태원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차이797 이태원점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9-45 효성빌딩 2F (도로명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70 효성빌딩 2F)

[전화번호] 02-749-7972

[찾아가는길] 6호선 한강진역 3번출구로 나와 180m 직진.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7:30 / 주말,공휴일 12:00 ~ 21:00 (L.O 20: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chai797.co.kr/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220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