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골드앤 14K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YG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골드앤 14K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YG는 젤리처럼 통통 튀는 젤리팝과 함께 설레임이 가득한 예쁜 반지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골드앤 14K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YG를 살펴볼까요?^^

 

 

 

 

골드앤 14K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YG (149,000원 -> 114,730원) 에요..

 

 

 

 

품질보증서에요..

 

 

 

 

천연 컬러사파이어 옐로우, 오렌지 색상 천연석이 약 5mm * 3mm로 2개가 박혀 있어

화사하게 반짝반짝 상큼함을 더해주네요~

 

 

 

 

14K 옐로우골드로 1.16g이 함량된 14K 반지에요~

 

 

 

 

폭은 최대 약 5mm ~ 최소 약 0.75mm 에요~

 

 

 

 

직접 착용해본 모습이에요~

호수는 6~20호까지 선택이 가능한데 8호로 주문했어요!

 

 

 

 

젤리처럼 오늘의 달콤한 하루를 통통 튀는 젤리팝과 함께 기분좋은 설레임이 느껴지네요^^

 

 

 

 

두줄 반지라 레이어드 느낌이 나고 참 예쁘더라구요~

 

 

 

 

천연 사파이어가 세팅된 반지로 젤리같은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에 사로잡히는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골드앤은 쥬얼리 전문업체로 공장직영생산서비스를 이용해 유통단계가 생략되어

거품이 없는 착한 가격에 아름답고 정겨한 품질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ㅎㅎ

오늘은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콤한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어떠신가요?^^

 

 

골드앤 14K 젤리팝 사파이어 두줄 반지 Y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25510502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삼성전자 정품 USB Type-C 케이블 EP-DG930M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전자 정품 USB Type-C 케이블 EP-DG930M은 C-타입 스마트폰에 사용가능한 케이블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삼성전자 정품 USB Type-C 케이블 EP-DG930M를 살펴볼까요?^^

 

 

 

 

[삼성전자]정품 USB Type-C 케이블(2pcs) 1.5m / EP-DG930M (9,900원 -> 9,310원) 이에요..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 센스~

 

 

 

 

1.5m C타입 케이블 2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5m로 길이가 넉넉해 책상 아래에 있는 본체에 끼우고 사용해도 문제 없네요^^ 

 

 

 

 

블랙 색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블~

 

 

 

 

USB 2.0을 통한 데이터 이동 및 충전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삼성전자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속도도 빨라서 만족스러웠어요~

 

 

 

 

보조배터리에 끼워 보았어요..

 

 

 

 

앞 뒤가 일치하는 둥근 형태라 C타입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에 끼워 보았어요..

 

 

 

 

빠르고 안정적으로 데이터 이동 및 충전이 용이한 꼭 필요한 휴대폰 필수품 같아요~

후회 없는 선택이었고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스마트폰 C타입 케이블이 필요하다면 삼성전자 정품 USB Type-C 케이블 EP-DG930M 어떠신가요?^^

 

 

삼성전자 정품 USB Type-C 케이블 EP-DG930M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59401169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는 25% 모이스처 크림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건조해지는 요즘 제격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를 살펴볼까요?^^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100g X 4개 /세안비누 (3,400원) 2개에요..

 

 

 

 

도브 핑크 뷰티 바 3+1로 1개당 100g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4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뷰티바~

 

 

 

 

개봉하기도 쉽게 포장되어 있는 센스 굿!

 

 

 

 

일반비누 대비 피부에 가까운 pH7 중성 화장비누로

도브만의 차별화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색상도 핑크색으로 욕실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느낌이네요ㅎㅎ

 

 

 

 

손으로 잡기 편하고 비누가 무르지 않도록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네요~

 

 

 

 

일반 비누는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효과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도브 핑크 뷰티바를 구매해 사용해보니,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면서 마치 로션을 바른듯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순해서 민감한 피부에 딱인것 같아요!

이제부터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매일 도브 핑크 뷰티 바와 함께해야겠어요^^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45387666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는 작고 단순하게

컬러 인쇄, 복사, 스캔까지 모든 기능을 쉽게 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를 살펴볼까요?^^

 

 

 

 

[삼성전자]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 인쇄/복사/스캔 (47,320원 -> 45,900원) 이에요..

 

 

 

 

컬러 잉크젯 복합기, USB케이블, 전원코드, 검정 잉크 카트리지, 컬러 잉크 카트리지, 설치용CD,

간단설치설명서, 제품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소형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콤팩트 디자인!

별도의 테이블 없이 책상 위는 물론이고 다양한 곳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배치가 가능해 굿^^

출력 용지함과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열어 테이프 및 보호제를 제거하였어요..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었어요..

취소, 다시시작(출력재개), 흑백/컬러 복사, 전원버튼과 잉크부족 알림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조작부로

누구나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쉬웠어요ㅋㅋ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열고 잉크 카트리지함이 중앙으로 이동할 때까지 기다려주었어요..

 

 

 

 

잉크는 흑백과 컬러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위와 같이 생겼어요..

 

 

 

 

흑백 잉크 카트리지와 컬러 잉크 카트리지의 잉크 카트리지 보호재를 제거하고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넣어주었어요..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닫아주었어요..

 

 

 

 

잉크가 없을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되던 잉크부족알림이 사라졌네요~

 

 

 

 

용지함을 위로 당겨 올리고, 용지 너비 조절 가이드를 넓히고, 인쇄될 면이 위로 가도록 용지를 넣고,

용지 너비 가이드를 용지에 밀착시킨 다음, 출력 용지함 확장대를 당겨 펴 주었어요..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고 화면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였어요..

 

 

 

 

USB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이에요..

USB 연결만으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해 좋더라구요~

USB 연결 후, 설치 프로그램 화면에서 알려주는 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었어요ㅎㅎ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삼성 프린터 길잡이 창이 발생하는데요..

스캔, 복사 소프트웨어 등 주요 작업과 예상 잉크량 체크는 물론,

각종 기능 설정, 도움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설치한 프린터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거나, 속성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옵션 적용 후 인쇄하면 된답니다!

 

 

 

 

최대 4,800 x 1,200 dpi 고해상도 출력은 물론,

Scan 광학해상도도 1,200 x 1,200 dpi로 높아 복사시에도 화질이 뛰어나고,

A5, A6, Letter 등의 다양한 크기의 용지를 지원하여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출력 결과물이에요..

고해상도 지원으로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 가능해 좋네요ㅎㅎ

 

 

 

 

스캔 덮개를 들어 올려주세요..

원본을 스캐너 유리에 놓아서 복사 및 스캔을 할 수 있어요~

 

 

 

 

스캐너 유리의 오른쪽 모서리에 복사할 내용이 아래로 향하게 놓고 스캔 덮개를 닫은 다음 스캔창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이와 같이 스캔이 되고 다양한 설정을 통해 저장해 활용 가능하답니다!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를 전부 구매할 수도 없고, 사용할 때마다 사무용품점이나 PC방에 가기 번거롭다면 주목~~

삼성 잉크젯 복합기 하나로 가정에서도 이미지를 고해상도로 스캔하여 PC로 전송할 수 있고,

인쇄, 복사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 문서 작성시 인쇄, 복사, 스캔을 위한 불필요한 시간절약은 물론,

더욱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한 삼성 잉크젯 복합기 어떠신가요?

고해상도 지원으로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 가능하고, 조작부가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USB 연결설치를 손쉽게하는

프린트에서 복사, 스캔까지 All-in-One 삼성 잉크젯 복합기 마음에 쏙 드네요^^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53588477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이푸룸 마음담은 사과이베따 국내산 캠벨 포도 5kg(특)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베따 국내산 캠벨 포도는 알알이 속이 꽉찬 과일의 여왕 캠벨 포도로 육질이 단단하고 달콤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이베따 국내산 캠벨 포도 5kg(특)을 살펴볼까요?^^

 

 

 

 

이베따 국내산 캠벨 포도 5kg(특) 이에요..

 

 

 

 

포장 상태를 살펴보면..

 

 

 

 

이와 같이 포도가 한송이마다 뽀뽁이로 정성스레 포장되어 와서 감동이었어요!

 

 

 

 

알이 굵고 속이 꽉찬 포도송이..

 

 

 

 

포도 껍질을 발라내면 달콤한 포도알갱이가~

 

 

 

 

큼직한 포도 알갱이 속에는 탱글탱글 속살과 씨가 콕콕 박혀 있었어요~

 

 

 

 

과즙 듬뿍 부드럽고 달콤한 캠벨포도 마음에 드네요ㅎㅎ

철저한 포장과 신선하고 맛있는 품질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이베따 국내산 캠벨 포도 5kg(특)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170614374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롯데백화점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백화점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는 요즘같은 간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를 살펴볼까요?^^

 

 

 

 

마인드브릿지 [롯데백화점]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MTTS3204] (20,000원 -> 18,000원) 에요..

 

 

 

 

롯데백화점의 마인드브릿지 매장에서 판매중인 동일한 상품인데요..

 

 

 

 

네임택에는 39,9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롯데홈쇼핑에서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네요ㅋㅋ

 

 

 

 

색상은 블루, 55 사이즈의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 앞 모습이에요..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 뒷 모습이에요..

 

 

 

 

겉감 면 100%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 굿!

 

 

 

 

넥라인이 편안하고 꼼꼼하게 잘 박음질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변형된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소매 부분도 깔끔하게 마무리!!

7부라 활동이 자유롭고 요즘같은 간절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아요ㅋㅋ

 

 

 

 

앞뒤 길이가 달라 언발란스 느낌으로 패셔너블하게 착용하기 좋고,

면 소재라 부담없이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마음에드네요ㅎㅎ

롯데홈쇼핑에서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 쇼핑 어떠신가요?^^

 

 

롯데백화점 마인드브릿지 여성 멀티스트라이프7부티셔츠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54552452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CJ 가쓰오 냉우동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CJ 가쓰오 냉우동은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철 별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CJ 가쓰오 냉우동을 살펴볼까요?^^



 

 

CJ제일제당 [냉장] CJ 가쓰오 냉우동 445g (2인분)×5개 (총 10인분) 이에요..

2005년부터 14년 연속판매 1등을 차지하고 있는 CJ 가쓰오우동을 여름에도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우동면사리, 건더기, 액상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냄비에 물 500cc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여주었어요..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받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물기를 완전히 빼내어 주었어요..

 

 

 

 

우동건더기에요..

 

 

 

 

뜨거운 물에 우동건더기를 20~30초간 데쳐주었어요..

 

 

 

 

그릇에 면을 담은 후 가쓰오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었어요..

 

 

 

 

차가운 물 150ml를 넣고 잘 저어주었어요~

 

 

 

 

진공상태에서 반죽하여 식감이 더욱 더 쫄깃하고 부드러워 만족스러웠고,

12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가쓰오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깊은 육수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CJ 가쓰오 냉우동 어떠신가요?^^

 

 

CJ제일제당 [냉장] CJ 가쓰오 냉우동 445g (2인분)×5개 (총 10인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26888480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은 너무 얇지도 않은 2mm 두께로 슬라이스하여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하고 담백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을 살펴볼까요?^^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 500g ×3팩 이에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HACCP 지정 업체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비앤피월드의 독일산 냉동 대패삼겹살!

약 20cm 내외 길이로 컷팅되어 신선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대패로 썰어낸 것 처럼 얇게 슬라이스 되어 불판에서 빠른 속도로 맛있게 익어가는 대패삼겹살ㅎㅎ

 

 

 

 

엄선된 돈육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함과 담백하고 풍부한 육즙의 대패 삼겹살 구이~

 

 

 

 

야들야들한 식감에 고소한 육질로 기름장에만 콕~ 찍어 먹어도 꿀맛이네요ㅋㅋ

 

 

 

 

살코기와 지방이 층층이 쌓여있어 풍미가 깊은 노릇노릇 대패삼겹살을

상추 깻잎쌈으로 즐기니 더욱 개운하고 맛있네요ㅎㅎ

오늘은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대패삼겹살 어떠신가요?^^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 500g ×3팩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01851300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영인팜 아이스 속노랑군고구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영인팜 아이스 속노랑군고구마는 숙성된 고구마라 꿀물이 흘러나오는 달달한 군고구마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영인팜 아이스 속노랑군고구마를 살펴볼까요?^^

 

 

 

 

영인팜 아이스 속노랑군고구마1kg 2팩 이에요.. 

영인팜이라는 영농조합을 설립하여 농사지은 농산물을 가공하고 판매하며, 건강하고 바른먹거리를 지향한다고해요!

6차산업 인증 사업자가 만들어 생산부터 가공, 판매까지 모두 한곳에서 이루어져 믿음이 가네요~

 

 

 

 

1kg에는 강화도 속노랑고구마 특상크기 6개~12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맛 좋고 품질 좋은 농산물의 고장 강화도에서 생산되어 품질이 우수하다고 하네요!

 

 

 

 

먹기좋은 사이즈의 국내산 100% 군고구마~

 

 

 

 

간편 해동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꿀물이 줄줄 흘러나오는 달콤한 군고구마~ 

 

 

 

 

강화군에서 2001년부터 강화속노랑고구마를 공식화하여 보급하기 시작하였으며

강화도를 찾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

속노랑고구마는 다른 지역 고구마와 달리 속이 노랗고 당도가 높으며, 먹을때 목이 메이지 않아 좋은것 같아요^^

 

 

 

 

강화의 대표 농산물 강화속노랑고구마만 사용한 아이스 속노랑 군고구마는

최소 1개월 반에서 2개월 이상 숙성된 고구마만 사용하여 꿀물이 흘러 나오는 달콤한 고구마로 탄생된다고 해요~

가성비도 좋고 간편하게 맛있는 군고구마를 즐길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영인팜 >  [아이스 속노랑군고구마1kg*2팩] 강화도 속노랑고구마 특상크기 1kg=6개~12개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16648396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CJ제일제당 CJ 고메 중화짜장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CJ제일제당 CJ 고메 중화짜장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윌벤져스 형제가 먹었던 바로 그 미식 짜장면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CJ제일제당 CJ 고메 중화짜장를 살펴볼까요?^^

 

 

 

 

CJ제일제당 [냉동] CJ 고메 중화짜장 760g (2인분)×2세트 (총 4인분) 에요..

 

 

 

 

갓 제면한 중화면과 원물 고명, 비빔소스에요..

 

 

 

 

끓는 물 600ml에 갓 제면한 볶음면과 원물고명을 넣고..

 

 

 

 

강불에서 2분30초간 조리한다음..

 

 

 

 

물을 가정용 숟가락 기준 8스푼(50ml)를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냉동하여 더욱 쫄깃하고 탱글한 중화 면발과

번거로운 재료 준비 없이 아삭아삭 양배추, 감자, 양파를 큼직하게 깍둑 썰어 넣은 고명에

돼지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는 전문점 맛의 짜장소스가 잘 배도록 강불에서 2분30초간 더 볶아주었어요..

 

 

 

 

큼직하게 깍둑 썰어넣은 원물고명과 특제소스로 더욱 진하고 고소한 풍미의 짜장 완성!

 

 

 

 

큼직하고 풍부한 건더기에 불향 가득 쫄깃탱글한 면발과 돼지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전문점에서 즐기던 짜장면의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CJ제일제당 [냉동] CJ 고메 중화짜장 760g (2인분)×2세트 (총 4인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26860782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