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는 곡선과 볼륨감에 집중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스럽고 고급스런 니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를 살펴볼까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SVALKE1) (28,900원 -> 25,430원) 에요..

 

 

 

 

네임택에는 59,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롯데홈쇼핑에서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네요ㅋㅋ

 

 

 

 

색상은 핑크, FREE 사이즈의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 앞 모습이에요..

어깨라인과 슬리브라인에 들어간 볼륨감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니트 너무 예쁘네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 뒷 모습이에요..

 

 

 

 

겉감 소재는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여성스러운 프릴넥 라인이 돋보이네요!

 

 

 

 

슬림한 커프스라인으로 잡아주어 불륨감있는 소매 실루엣을 완성시켜주는 니트~

 

 

 

 

요즘 날씨에 착용하기 딱 좋은 얇으면서 따뜻한 두께감!

고급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중량감이 매력적이고,

유연하면서도 탄력감있는 조직감이 돋보이며 폴리우레탄이 들어가 스트레치성도 우수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조직감있는 하이퀄리티 립 짜임까지 굿!

트렌디하고 페미닌한 요소를 가미한 컨템포러리 감성 캐쥬얼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답게 

여성스러운 곡선이 매력적이며 감각적인 립 조직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요즘같은 봄에 여성스럽고 러블리하게 연출하기 딱 좋은 니트인것 같아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SVALKE1)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88305638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삼성전자 64GB C타입 OTG USB 메모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전자 64GB C타입 OTG USB 메모리는 A타입 어댑터가 장착된 C타입 드라이브로, 

두 개의 플래시 드라이브가 하나로 합쳐져 편의성을 높인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삼성전자 64GB C타입 OTG USB 메모리를 살펴볼까요?^^

 

 

 

 

삼성전자 MUF-64DB DUO PLUS 64GB C타입 OTG USB 메모리 (24,200원 -> 22,750원) 에요..

 

 

 

 

PC, 노트북, 모바일, 태블릿에 모두 호환되는 64GB 용량의 삼성전자 USB Type-C 플래시 드라이브~

 

 

 

 

블랙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USB 3.1 DUO PLUS MUF-64DB/APC 제품 앞면이에요..

 

 

 

 

어디서든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 가능한 USB 메모리~

 

 

 

 

물, 외부 충격, 온도 변화, 자기장 및 엑스레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며 5년간 품질을 보장하는 DUO Plus..

 

 

 

 

두개의 플래시 드라이브가 하나로 합쳐져 편의성을 두배로 높인 제품 굿!

DUO Plus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A타입 어댑터가 장착된 C타입 드라이브로,

오래된 디바이스에서도 직관적인 통합형 A타입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어

걱정없이 자유롭게 데이터를 옮기고 탁월한 속도와 성능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단 몇 초만에 최대 300MB/s의 뛰어난 USB 3.1 읽기 속도를 통해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는 DUO Plus..

 

 

 

 

USB 3.0/2.0과 하위 호환되는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와 용도에 제한받지 않고 압도적인 성능을 누릴 수 있어 굿!!

 

 

 

 

연결 방식에 제한이 없어 방식에 구애받지 않는 C타입!

업계 최신의 C타입 기술을 적용한 DUO Plus는 언제나 올바른 방향으로 연결되어

뒤집힘, 인식 불량, 오작동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C타입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삼성 USB 드라이브가 인식되고..

 

 

 

 

USB 저장공간에 폴더를 생성하고 여기에복사를 터치하면..

 

 

 

 

원하는 자료를 USB에 간편하게 옮길 수 있어 매우 편리하네요~

 

 

 

 

하나의 플래시 드라이브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한 연결성 강화 부분 대만족이에요!

C타입 및 A타입 USB에 모두 연결할 수 있어 즉각적인 백업과 파일 이동을 통해 신속하게 디바이스 공간을 늘려

더 많은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꼭 필요한 제품인것 같아요~

플래시 메모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삼성의 DUO Plus로 데이터를 안심하고 저장해보는건 어떨까요?^^

 

 

삼성전자 MUF-64DB DUO PLUS 64GB C타입 OTG USB 메모리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55410477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푸르젠 포근포근 감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푸르젠은 온라인에서 감자만 전문으로 판매한지 20년이 되어가는 감자전문업체답게 감자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푸르젠 포근포근 감자를 살펴볼까요?^^ 

 

 

 

 

[푸르젠] 포근포근 감자 5kg (특) (9,900원 -> 9,800원) 이에요..

 

 

 

 

감자의 깊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포근포근 감자~

특사이즈는 쪄먹기 딱 좋은 사이즈이고 각종 요리해 먹기도 좋은 사이즈랍니다!

 

 

 

 

감자국을 만들기 위해 먼저, 감자를 씻어 껍질을 제거해주었어요..

 

 

 

 

감자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감자와 콩나물, 파, 마늘을 넣어 간단하게 감자국을 만들어 보았어요~

 

 

 

 

맛과 풍미가 뛰어난 가정용 감자로 감자국을 만들어 먹어보니,

당분이 많아 감자 고유의 단맛이 풍부하면서 감자 고유의 구수한 맛이 더해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감자를 신선하고 좋은 품질에 만나볼 수 있는 롯데홈쇼핑 푸르젠 감자 어떠신가요?^^

 

 

푸르젠 포근포근 감자 5kg (특)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032382207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롯데백화점 비너스스타킹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백화점 비너스스타킹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는 퍼기모 처리된 제품으로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필수템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의 롯데백화점 비너스스타킹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 살펴볼까요?^^

 

 

 

 

비너스스타킹 [롯데백화점]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 (V8892F) (14,000원 -> 11,200원) 에요..

 

 

 

 

롯데백화점 비너스스타킹 매장에서 판매중인 동일한 상품이에요..

뒤집어서 찬물 손세탁 강추라고 손글씨로 주의사항을 챙겨주는 센스~

 

 

 

 

퍼기모 처리된 제품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퍼기모 레깅스..

판매가 32,000원으로 적혀 있는데 저렴하게 잘 득템했네요ㅎㅎ

 

 

 

 

제품 안쪽을 퍼기모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인 레깅스로 도톰했어요~

 

 

 

 

블랙 색상의 비너스스타킹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 전체 모습이에요..

155 ~ 170cm의 여성에게 맞는 M~L 사이즈에요!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좋았어요~

 

 

 

 

제품 안쪽에 융기모를 길게 하여 기존 기모원사보다 털이 더 길고 풍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으로 따뜻함을 오래 유지시켜 주더라구요~

 

 

 

 

마무리고 깔끔하고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있었어요!

겨울철 감기 조심해야 하는데 기모레깅스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비너스스타킹 [롯데백화점] 퍼기모 보온 9부 레깅스 (V8892F)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91856837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블루레이스 밍크진주라운드니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블루레이스 밍크진주라운드니트는 밍크 진주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운드 니트로 따뜻한 감촉이 참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블루레이스 밍크진주라운드니트를 살펴볼까요?^^

 

 

 

 

네임택에는 89,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롯데홈쇼핑에서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네요ㅋㅋ

 

 

 

 

[블루레이스]밍크진주라운드니트_BHW1KT9471 (34,800원 -> 32,360원) 에요..

 

 

 

 

색상은 베이지, FREE 사이즈의 블루레이스 밍크진주라운드니트 앞 모습이에요..

FREE 사이즈라 55~66 정도인데 55 사이즈 착용하는 제가 여유있고 편안하게 입기 좋은 사이즈였어요ㅎㅎ

 

 

 

 

블루레이스 밍크진주라운드니트 뒷 모습이에요..

무난하게 하나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베이직 색상~

 

 

 

 

겉감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40%, 아크릴 30%, 레이온 30%, 배색은 밍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밍크 진주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운드 니트~

 

 

 

 

폭신폭신 고급스런 밍크와 영롱한 진주 너무 예쁘네요ㅎㅎ

 

 

 

 

소매부분이에요..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해 마음에 들었어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유러피안 감성의 페미닌룩이 매력적이 블루레이스..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도톰한 두께의 니트 굿!

겨울철 추위 없이 따뜻하게 보내기 좋은 니트 마음에 쏙 드네요^^

 

 

[블루레이스]밍크진주라운드니트_BHW1KT9471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72985031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코멕스 마이사이즈 면코팅 고무장갑 핑크 롱 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멕스 마이사이즈 면코팅 고무장갑은 고무장갑 안쪽에 면코팅이 되어 있어 뽀송뽀송 주부습진 걱정없고,

길이도 넉넉하면서 착용감까지 좋아 피로감을 덜어주는 친환경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코멕스 마이사이즈 면코팅 고무장갑 핑크 롱 중을 살펴볼까요?^^

 

 

 

 

코멕스 마이사이즈 면코팅 고무장갑 핑크 42cm 롱기장에 손바닥둘레 중사이즈에요..

 

 

 

 

자연분해되는 100% 천연라텍스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친환경 제품 굿!

 

 

 

 

중사이즈라 위와 같이 M으로 표시되어 있고,

손바닥둘레는 20.5cm 정도에요~

 

 

 

 

손바닥과 손가락 부분에 벌집무늬의 돌기가 촘촘히 있어 설거지 중에 미끄러질 염려도 없구요..

 

 

 

 

고무장갑의 끝 부분은 설거지 중에 잘 흘러내리지 않도록 주름처리가 되어 있답니다ㅎㅎ

 

 

 

 

고무장갑 안쪽을 살펴볼께요..

 

 

 

 

고무장갑 안쪽은 이와같이 빼곡하고 빈틈없이 면코팅이 되어 있었어요~

 

 

 

 

설거지하다보면 안쪽 고무가 피부에 닿아서 눅눅해지고 축축해져서 불편했는데요..

면코팅 덕분에 축축해지는 찝찝함 없이 물기 없이 뽀송뽀송해 주부습진도 걱정 없겠어요^^

 

 

 

 

길이가 넉넉해 물이 들어갈 염려 없이 깔끔하게 설거지가 가능하구요..

곡선의 연속인 우리 손의 곡선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서 착용감은 물론, 손의 피로감도 덜어주어 굿!

겨울에 안쪽이 기모로된 바지 많이 입으시죠.. 그와 비슷하게 부들부들한 면이 안쪽에 가득 차 있어 대만족이에요^^

 

 

코멕스 마이사이즈 면코팅 고무장갑 핑크 롱 중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188242522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해피바스 보습 내추럴24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해피바스 보습 내추럴24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은 해피바스 인기보습 바디로션으로,

온 가족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보습력이 좋은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해피바스 보습 내추럴24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을 살펴볼까요?^^

 

 

 

 

해피바스 보습 내추럴24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이에요..

 

 

 

 

450ml 2개이고, 유통기한도 2022년으로 아주 신선한 제품이 배송되어 만족스러웠어요^^

 

 

 

 

바디로션 상단 펌핑 부분이에요..

 

 

 

 

요렇게 안전걸이를 제거하고 사용해볼께요~

 

 

 

 

시어버터와 검은콩 발효 자연보습인자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잡아주는 25시간 수분 랩핑 보습 로션~

 

 

 

 

제형은 위와 같아요~

바디로션에 자연에서 찾은 깊은 보습의 비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는데,

시어버터는 대부분의 아프리카 역사 문헌에 언급될 정도로

아프리카 민족의 전통 피부 미용 비법으로 널리 사용되어 온 성분이라고 해요~

시어버터는 시어나무 열매에서 채취한 식물성 유지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성분 마음에 쏙 드네요!

 

 

 

 

샤워 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 및 전신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좋더라구요~

 

 

 

 

펴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깊숙이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며,

끈적임이 없이 매끄러운 수분막을 남겨주는 고흡스 텍스춰 굿!

 

 

 

 

건성 피부라 겨울철엔 더욱 거칠하고 건조한데,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을 바르면 24시간 동안 수분이 촉촉해 건조하지 않고 매끄러워 좋더라구요~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처 본사 직영샵 100% 본사정품으로,

최근 생산된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되고,

생각지도 못한 구매가의 50%에 해당하는 온라인몰 쇼핑지원금 5천원 사은품까지 완전 감동이었어요!

 

 

해피바스 보습 내추럴24 시어버터 인텐시브 모이스춰 로션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181926223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 (AR01JK42M) 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 (AR01JK42M) 는 겨울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코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 (AR01JK42M) 를 살펴볼까요?^^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 (AR01JK42M) 블루 색상 90 사이즈에요..

 

 

 

 

판매가격이 398,000원인데 롯데홈쇼핑에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 잘 한것 같네요ㅋㅋ

 

 

 

 

한쪽 카라에만 체크무늬가 언발란스하게 디자인되어 멋스러웠구요..

 

 

 

 

소매부분도 같은 체크라인이라 접어입기 좋더라구요~

 

 

 

 

팔 길이에 맞춰 접어주면 예쁘게 착용할 수 있겠죠?ㅎㅎ

 

 

 

 

90사이즈로 어깨너비 34cm, 가슴둘레 88cm, 소매기장 60.5cm, 총기장 82cm이고, 드라이크리닝 상품이에요~

 

 

 

 

뒷모습도 깔끔하죠?ㅎㅎ

 

 

 

 

세련된 블루 색상이라 연한 폴라티와도 잘 어울리고..

 

 

 

 

짙은 색상의 폴라티와도 잘 어울려서 코디하기가 참 좋은것 같아요^^

 

 

 

 

겉감은 모 95%, 나일론 5%로 구성되어 있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두께감은 이와 같이 도톰해서 포근하더라구요^^

 

 

 

 

주머니도 넉넉해 좋고, 단추를 풀어도 예쁘고 잠가도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산뜻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에 따뜻한 보온성까지 올겨울 추위는 문제없겠어요ㅎㅎ

이번 겨울은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로 세련된 코디 어떠신가요?^^

 

 

아날도바시니 변형 카라 원버튼 코트 (AR01JK42M)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78957148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은 자연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고급스런 디자인의 집게핀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을 살펴볼까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의 깔끔한 포장상태에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블랙 색상이에요..

 

 

 

 

품질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가로 8.5cm, 높이 4.2cm 사이즈로 딱 적절한 사이즈였어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 굿!

 

 

 

 

집게 부분도 튼튼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친환경 소재인 셀룰로즈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집게핀을 직접 사용해볼께요~

 

 

 

 

남다른 느낌의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인 집게핀 착용!

 

 

 

 

은은한 광택을 지니고 있어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스타일 연출에 제격인 집게핀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깔끔하고 세련된 헤어스타일 연출을 원하신다면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어떠신가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03973431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는 아날로그형식의 체중계로 배터리 소모 없고 잔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를 살펴볼까요?^^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 핑크 컬러에요..

 

 

 

 

케이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고, 케이스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설명 방법과 함께 BMI지수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산뜻하고 깔끔한 핑크 컬러의 체중계~

 

 

 

 

사용전 영점 조절 레버로 0점을 맞추고 측정하면 된답니다!

 

 

 

 

측정 단위는 1kg이며 최대 130kg까지 측정이 가능해요~

커다란 볼록렌즈 표시창으로 측정값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제품 뒷면이에요~

체중계 발판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체중 측정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26.8cm x 24.3cm x 4.22cm 사이즈로 사이즈도 적당하고,

디지털체중계와 달리 배터리 교체 걱정 없고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기계식체중계 마음에 드네요ㅎㅎ

 

 

 

 

BMI 계산방법이 안내되어 있어 저체중, 정상체중, 비만 여부를 파악할 수 있어 좋네요ㅋㅋ

롯데홈쇼핑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로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여 날씬한 몸매관리 어떠신가요?^^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 2컬러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89163190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