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가전,디지털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TV방송 상품] 삼성 지펠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 TV방송 상품! 삼성 지펠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 지펠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는 쉽게 넣고 꺼내는 이지 홈바, 냄새 없이 깔끔하게 솔라파워 탈취기,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셔가 장착된 롯데홈쇼핑 TV방송상품으로, 메탈 스타일의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시키는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TV방송 상품 삼성 지펠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를 살펴볼까요?^^

 

 

 

 

휑~ 하니 쓸쓸한 냉장고 칸이 삼성 양문형 냉장고로 꽉 차고 세련되게 변신했네요^^

설치기사님 두분이 안심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하고 오셔서 매우 친절하게 잘 설치해 주셨어요~

 

 

 

 

삼성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 (1,265,000원 -> 1,018,500원) 에요..

도어와 하나된듯 슬림하게 디자인된 히든 핸들과 고급스러운 메탈디자인의 엘레강트 이녹스 색상으로

주방 가구들과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주방이 완성되었어요^^

 

 

 

 

모델명은 RS82M6000S8로 냉동실 306L, 냉장실 509L의 전체용량은 815L에요..

사이즈는 폭 912mm X 깊이 907mm X 높이 1779mm 에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에요..

1년에 6만원이면 부담없네요ㅎㅎ

 

 

 

 

디지털인버터에요..

냉동실과 냉장실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ㅎㅎ

 

 

 

 

신선하고 촉촉하게 더블냉각 방식 굿!

다른 식재료보다 냄새가 강한 김치, 생선 등도 과학적 공기 순환 탈취로 냄새없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한

솔라파워 탈취기까지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냉동실에 냉동식품으로 꽉 채워보았어요~

 

 

 

 

이동이 편리한 아이스메이커에요..

 

 

 

 

아이스메이커가 고정식이 아닌 프리스탠딩 방식이라

원하는 곳에 배치해 냉동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ㅎㅎ

 

 

 

 

물을 넣어 얼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예쁜 얼음을 깔끔하고 쉽게 만들수 있어 좋네요ㅎㅎ

 

 

 

 

서랍칸이 깊어서 넉넉하게 수납이 되어 좋더라구요ㅎㅎ

 

 

 

 

냉장실도 냉장식품으로 꽉 채워 보았어요~

 

 

 

 

계란케이스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던 계란케이스를 올려서 두줄로 사용하니 좋네요ㅋㅋ

 

 

 

 

과일과 야채칸도 넉넉하고 투명해서 수납한 식재료가 다 보여서 찾기가 쉬웠어요~

 

 

 

 

쉽게 넣고 꺼내는 이지 홈바에요..

 

 

 

 

자주 쓰는 식재료를 편리하게 넣고 꺼낼 수 있어 편리하고 좋네요ㅎㅎ

 

 

 

 

소음은 적고 에너지 효율은 높은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로 에너지 낭비 걱정없고,

뛰어난 성능과 함께 10년 무상 보증이 가능한 삼성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새집에 어울리는 성능 좋고 세련된 디자인의 양문형 냉장고를 착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이사철을 맞아 롯데홈쇼핑 TV방송 상품 삼성 지펠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 장만 어떠신가요?^^

 

 

[TV쇼핑] [815L] 삼성 유러피안 양문형 이지 홈바 냉장고 815L [RS82M6000S8]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587770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