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가전,디지털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는 작고 단순하게

컬러 인쇄, 복사, 스캔까지 모든 기능을 쉽게 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를 살펴볼까요?^^

 

 

 

 

[삼성전자]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 인쇄/복사/스캔 (47,320원 -> 45,900원) 이에요..

 

 

 

 

컬러 잉크젯 복합기, USB케이블, 전원코드, 검정 잉크 카트리지, 컬러 잉크 카트리지, 설치용CD,

간단설치설명서, 제품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소형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콤팩트 디자인!

별도의 테이블 없이 책상 위는 물론이고 다양한 곳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배치가 가능해 굿^^

출력 용지함과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열어 테이프 및 보호제를 제거하였어요..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었어요..

취소, 다시시작(출력재개), 흑백/컬러 복사, 전원버튼과 잉크부족 알림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조작부로

누구나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쉬웠어요ㅋㅋ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열고 잉크 카트리지함이 중앙으로 이동할 때까지 기다려주었어요..

 

 

 

 

잉크는 흑백과 컬러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위와 같이 생겼어요..

 

 

 

 

흑백 잉크 카트리지와 컬러 잉크 카트리지의 잉크 카트리지 보호재를 제거하고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넣어주었어요..

 

 

 

 

잉크 카트리지 교체 덮개를 닫아주었어요..

 

 

 

 

잉크가 없을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되던 잉크부족알림이 사라졌네요~

 

 

 

 

용지함을 위로 당겨 올리고, 용지 너비 조절 가이드를 넓히고, 인쇄될 면이 위로 가도록 용지를 넣고,

용지 너비 가이드를 용지에 밀착시킨 다음, 출력 용지함 확장대를 당겨 펴 주었어요..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고 화면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였어요..

 

 

 

 

USB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이에요..

USB 연결만으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해 좋더라구요~

USB 연결 후, 설치 프로그램 화면에서 알려주는 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었어요ㅎㅎ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삼성 프린터 길잡이 창이 발생하는데요..

스캔, 복사 소프트웨어 등 주요 작업과 예상 잉크량 체크는 물론,

각종 기능 설정, 도움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설치한 프린터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거나, 속성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옵션 적용 후 인쇄하면 된답니다!

 

 

 

 

최대 4,800 x 1,200 dpi 고해상도 출력은 물론,

Scan 광학해상도도 1,200 x 1,200 dpi로 높아 복사시에도 화질이 뛰어나고,

A5, A6, Letter 등의 다양한 크기의 용지를 지원하여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출력 결과물이에요..

고해상도 지원으로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 가능해 좋네요ㅎㅎ

 

 

 

 

스캔 덮개를 들어 올려주세요..

원본을 스캐너 유리에 놓아서 복사 및 스캔을 할 수 있어요~

 

 

 

 

스캐너 유리의 오른쪽 모서리에 복사할 내용이 아래로 향하게 놓고 스캔 덮개를 닫은 다음 스캔창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이와 같이 스캔이 되고 다양한 설정을 통해 저장해 활용 가능하답니다!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를 전부 구매할 수도 없고, 사용할 때마다 사무용품점이나 PC방에 가기 번거롭다면 주목~~

삼성 잉크젯 복합기 하나로 가정에서도 이미지를 고해상도로 스캔하여 PC로 전송할 수 있고,

인쇄, 복사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 문서 작성시 인쇄, 복사, 스캔을 위한 불필요한 시간절약은 물론,

더욱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한 삼성 잉크젯 복합기 어떠신가요?

고해상도 지원으로 포토 프린터로도 사용 가능하고, 조작부가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USB 연결설치를 손쉽게하는

프린트에서 복사, 스캔까지 All-in-One 삼성 잉크젯 복합기 마음에 쏙 드네요^^

 

 

삼성전자 SL-J1660 정품 잉크젯복합기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53588477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