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패션의류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는 곡선과 볼륨감에 집중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스럽고 고급스런 니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를 살펴볼까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SVALKE1) (28,900원 -> 25,430원) 에요..

 

 

 

 

네임택에는 59,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롯데홈쇼핑에서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네요ㅋㅋ

 

 

 

 

색상은 핑크, FREE 사이즈의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 앞 모습이에요..

어깨라인과 슬리브라인에 들어간 볼륨감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니트 너무 예쁘네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 뒷 모습이에요..

 

 

 

 

겉감 소재는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여성스러운 프릴넥 라인이 돋보이네요!

 

 

 

 

슬림한 커프스라인으로 잡아주어 불륨감있는 소매 실루엣을 완성시켜주는 니트~

 

 

 

 

요즘 날씨에 착용하기 딱 좋은 얇으면서 따뜻한 두께감!

고급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중량감이 매력적이고,

유연하면서도 탄력감있는 조직감이 돋보이며 폴리우레탄이 들어가 스트레치성도 우수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조직감있는 하이퀄리티 립 짜임까지 굿!

트렌디하고 페미닌한 요소를 가미한 컨템포러리 감성 캐쥬얼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답게 

여성스러운 곡선이 매력적이며 감각적인 립 조직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요즘같은 봄에 여성스럽고 러블리하게 연출하기 딱 좋은 니트인것 같아요^^

 

 

숲(SOUP) 퍼프 슬리브 립트 니트(SVALKE1)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88305638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