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주방,생활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추천템]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추천템 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얼마전 이사를 해서 붙박이장이 없는 방의 한켠을 드레스룸으로 꾸미고 싶어 찾다가 발견한 제품!!

바로, 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로 드레스룸을 꾸며보았는데 대만족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추천템 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를 살펴볼까요?^^

 

 

 

 

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LB3400DC) (47,600원) 에요..

 

 

 

 

커튼파이프 2개, 상부 하부 각각 기둥 3개, 가로봉 4개, Y형 옷집게, 커튼팔 3개, 커튼 2장,

송곳나사 3개, 삽입형브라켓 8개, 하부발 3개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이보리 색상이 주변환경과 조화되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깔끔하고 세련된 행거 굿!

기둥은 29/32mm 강철파이프, 가로봉은 22/25mm 강철파이프 함마톤 분체도장으로 마감 처리되어

오래 사용해도 녹이 슬거나 변색되지 않고, 상부스프링, 관통형 중간분리대, 특허받은 하부돌림대,

3가지 고정방식으로 튼튼하고 안전하게 제작되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상부 커튼팔이에요..

상부 커튼팔을 끼운 후 천정높이만큼 뽑아 올리면,

스프링 압착방식으로 밀착되며 흡착 고무판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커튼파이프를 고정시켜 주었어요~

 

 

 

 

관통형 중간분리대에요..

송곳 고정나사를 시계방향으로 돌린 후 잠그면, 

관통형 송곳나사 조임방식으로 기둥을 튼튼하게 고정시켜 주었어요~

 

 

 

 

하부돌림대에요..

하부돌림대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기둥을 더욱 견고하고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었어요~

 

 

 

 

가로봉 & 삽입형 브라켓이에요..

기둥 설치 전 기둥에 삽입한 후 원하는 높이에 고정시켜 주었어요~

 

 

 

 

Y형 옷집게가 포함되어 있어 높이가 2미터이상 높아도 문제없이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커튼이에요..

먼지와 햇빛으로부터 옷을 보호하고 너저분한 옷을 감출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커튼을 쉽게 분리하여 세탁하기도 편리해 좋았어요!

 

 

 

 

와플 무늬 원단이 참 예쁘고, 요렇게 묶어서 이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커튼이 행거의 전면을 가려주어 너저분해 보이는 옷을 감출 수 있어 매력적이고,

가로봉 1개당 75cm ~ 120cm까지 폭조절이 가능하고 약 35kg 정도 수납이 가능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1992년 국내 최초로 2단행거를 개발한 행거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행거업계의 기술 선도의 공로를 인정받아

2002년 중소기업의 최고 영예인 기술혁신 대통령사을 수상, 행거 개발에서 생산, 물류, 판매, 고객서비스 부분까지

업계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명품브랜드답게 가화행거 가성비 대만족이에요^^

가성비 좋은 드레스룸을 만들고 싶다면, 롯데홈쇼핑의 가화행거 어떠신가요?ㅎㅎ

 

 

가화행거 4단옷걸이더블커튼행거(LB3400DC)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8028389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