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주방,생활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는 아날로그형식의 체중계로 배터리 소모 없고 잔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를 살펴볼까요?^^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 핑크 컬러에요..

 

 

 

 

케이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고, 케이스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설명 방법과 함께 BMI지수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산뜻하고 깔끔한 핑크 컬러의 체중계~

 

 

 

 

사용전 영점 조절 레버로 0점을 맞추고 측정하면 된답니다!

 

 

 

 

측정 단위는 1kg이며 최대 130kg까지 측정이 가능해요~

커다란 볼록렌즈 표시창으로 측정값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제품 뒷면이에요~

체중계 발판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체중 측정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26.8cm x 24.3cm x 4.22cm 사이즈로 사이즈도 적당하고,

디지털체중계와 달리 배터리 교체 걱정 없고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기계식체중계 마음에 드네요ㅎㅎ

 

 

 

 

BMI 계산방법이 안내되어 있어 저체중, 정상체중, 비만 여부를 파악할 수 있어 좋네요ㅋㅋ

롯데홈쇼핑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로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여 날씬한 몸매관리 어떠신가요?^^

 

 

아이워너 기계식 체중계(KS5500) 2컬러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89163190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