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새콤달콤 매력적인 웰넛 프룬(건자두)!



건자두는 처음 구매하는거라 맛이 있어보이긴 하는데 망설였었어요..
그러다가 푸드마트에서 할인이 많이 되는 마이드림 행복공구 기간을 이용해 웰넛 프룬(건자두)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푸드마트 상품평은 믿을만해서 맛있다는 상품평을 믿고 구매했죠ㅎㅎ


배송도 빠르고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ㅎㅎ


미국산 건자두가 300g 들어있는 웰넛 프룬(건자두)!


건자두는 식이섬유의 여왕으로 하루에 3알 정도를 드시면 변비 및 장건강에 도움을 드린답니다^^


포장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내년 11월까지로 넉넉해 조금씩 먹기 좋아요~


건자두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웰넛 프룬(건자두) 맛은 커다란 건포도를 생각하시면 비슷해요..
하지만, 좀 더 새콤달콤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크기도 큼직해서 먹기도 편하고 씹는맛도 좋고 대만족이에요~!
정말 변비 및 장건강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서 매일 3알씩 먹고 있답니다..


건자두를 반으로 잘라본 모습이에요..
속은 이렇게 생겼답니다~ㅎㅎ
구매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