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으로 요리한 어묵국!!



푸드마트에서 [CJ프레시웨이]이츠웰 알뜰 종합어묵 1kg 2개를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꽁꽁 얼려서 냉동된 상태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좋은 연육만을 엄선해서 만든 쫄깃하고 맛있는 어묵!!


1kg으로 양도 넉넉하고, 어묵으로서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구매일은 2월7일이에요..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 포장 뒷면에는 제품 설명이 자세히 적혀 있었어요~


또, 어묵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 있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 만족스러웠어요!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을 개봉한 모습이에요!
길쭉한 어묵부터 동그란 어묵, 납작한 어묵까지!!ㅎㅎ
우선,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으로 어묵국을 한번 만들어봤어요~^^


무우를 준비해주세요..


무우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대파도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시구요..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해보았어요~


냄비에 물을 붓고 썰어놓은 무우, 파를 넣은 다음, 어묵을 썰어 넣어주었어요...


천연조미료를 약간 넣어주었어요..


후추가루도 뿌려주시구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으로 만든 맛있는 어묵국 완성!


어묵이 쫄깃하면서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묵국을 대접에 담아봤어요~


별다른 재료를 넣지 않아도 어묵이 맛있어서 그런지 깔끔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이츠웰 알뜰 종합어묵으로 요리한 어묵국 어떠신가요?^^


푸드마트 바로가기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