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정갈한 토속의 맛을 그대로 살린 마이산 포기김치!!



푸드마트에서 [농협김치]마이산 포기김치(일반) 5kg 를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깨끗한 스티로폼 박스에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아이스팩 덕분에 김치가 시원하게 잘 보관되어 도착했답니다!!


무공해 고랭지 원료와 천연조미료, 암반청정수를 사용해 정갈한 토속의 맛을 그대로 살린 마이산 김치!!


2월17일에 주문했는데, 제조일도 2월17일!!ㅋㅋ
주문받은 날 바로 제조한 신선한 김치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5kg라 그런지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농협 마이산 김치를 대표하는 포기김치는 배추를 이절하여 절인 뒤,
갖은 양념으로 버무린 속을 배추잎 사이사이 골고루 듬뿍 넣어 색깔이 곱고 맛이 진한 대표적인 한국인의 김치ㅎㅎ 


마이산 포기김치를 개봉해보았어요..
커다란 포기김치 5쪽이 들어 있어 푸짐했어요~


김치름 담아보았어요~


깔끔하고 맛깔스러운 마이산 포기김치!!


전라도 고유의 전통의 맛과 어머님의 정성을 그대로 담았더라구요~


정말 김치 중의 김치! 맛이 으뜸이에요~


절임배추, 무, 건고추, 마늘, 양파, 대파, 멸치액젓, 새우젓,
설탕, 생강, 고춧가루, 엽경채류, 찹쌀풀, 재제소금, 표고버섯 등
푸짐한 재료가 들어가 더욱 맛있었어요~
또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는 사실!


김치 향도 끝내주더군요!!
방금 담아 신선한 향이 물씬~


마이산 포기김치를 도마 위에 올려 놓았어요..


양념이 정말 푸짐하죠?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그릇에 담아놓고 먹고 있답니다..


마이산 포기김치 하나면 밥 한공기 뚝딱!!
저희 집 식탁에는 언제나 마이산 포기김치가 있답니다!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식탁에 빠져서는 안될 마이산 포기김치!!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최고의 명품김치로 인정^^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