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빛깔이 밝고 선명한 아이좋은 고춧가루! 맛도 일품!!



푸드마트에서 아이좋은 고춧가루 순한맛 500g x 3봉 총 1.5kg을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ㅎㅎ
박스도 깨끗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자연을 담은 100% 우리 농산물! 2010년햇고추로
저온건조로 색과 영양을 그대로 간직한 아이좋은 고춧가루!


상품명 : i-좋은고춧가루
구성 : 순한맛 500g 3봉
생산자 : 남안동농협가공사업소
용도 : 김치, 양념 등
원산지 : 경북 안동


인증마크가 여러개!!ㅋㅋ
i좋은 고춧가루는 재래방식으로 발효 제조(옹기발효)하고, 자외선 소독처리 과정을 거친다고 하네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전문 식품기업이라 더욱 믿을 수 있고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상품평이 좋아 믿고 아이좋은 고춧가루 순한맛을 구매했는데, 정말 대만족이에요ㅎㅎ


아이좋은 고춧가루 뒷면에는 고춧가루 제조과정이 나와 있어요..
생 홍고추를 수매하여 깨끗한 물로 세척, 선별, 꼭지제거 후, 3~4등분 하여 저온 열풍건조한 고춧가루!
한국식품개발연구원에서 개발한 연속식 고춧가루제조방법에 의하여 제조된 고추가루라고 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이 11월까지더라구요~
유통기한이 넉넉하고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지퍼백이 있어 두고 먹기도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럼, 개봉해볼께요~~


저온건조라 그런지 일반고춧가루보다 빛깔이 곱고 선명했어요~ 이렇게 빨갛고 예쁜 고춧가루는 처음봐요^^
이렇게 일반 고춧가루와 색상차이가 나는 이유는?
바로, 질좋은 원료를 선별, 깨끗한 환경에서 저온건조를 통해 조직의 파괴를 막아
색상, 맛, 영양 등이 손실되지 않아 일반고춧가루보다 빛깔이 곱고 선명하다고 하더군요~ㅎㅎ


색도 예쁘지만 맛도 일품이고 향도 참 좋더라구요~
입자도 가늘어 요리해 먹기도 좋답니다ㅎㅎ


비타민C의 함량까지 풍부한 아이좋은 고춧가루!!
빠르고 안전한 배송에 깨끗하고 질좋은 고춧가루를 먹을 수 있어 뿌듯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고 싶네요^^

아이좋은 고추가루로 요리한 순대볶음 도 구경해주세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