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밥도둑! 매콤한 오뚜기 고추참치!!



푸드마트에서 균일가(115)[오뚜기]고추참치5캔(150g) 을 구매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유통기한도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서 마음에 들어요..


150g의 오뚜기 고추참치가 5캔 들어 있었어요..


일반 참치겠거니 했지만, 와!!! 기대 이상이었어요^^


매콤한 고추소스도 일품이라 비빔밥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 고추참치만 있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찌그러진 곳 없이 안전하게 도착한 오뚜기 고추참치!


2015년!! 정말 신선한 고추참치ㅋㅋ 유통기한이 아주 넉넉해 좋았어요..


원터치캔 포장으로 보관 및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휴대하기도 좋아요~


그럼, 개봉해 보겠습니다!


짜잔! 오뚜기 고추참치 개봉모습이에요~
참치살이 부셔지지 않고 덩어리로 들어있어 좋았어요..


참치뿐 아니라 양파, 당근, 감자 등의 야채가 함께 들어 있어 참치와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추참치를 꺼내어 그릇에 담아봤어요~


덩어리채 들어있는 참치살 보이시죠?? 완전 흐믓^-^
고추참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게 먹는 저만의 비법(?)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고추참치를 상추에 쌈 싸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상추와 밥, 국, 고추참치, 콩나물무침만 있으면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


상추에 밥을 올려주세요..


고추참치를 집어서


밥 위에 올려주세요..


고추참치에 들어있는 감자, 양파, 당근 등의 야채도 함께 올려주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콩나물까지 올려서 맛있게 쌈 싸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싱싱한 참치에 국산 감자, 양파, 당근 등의 야채와
우리 입맛에 맞는 매콤한 고추소스의 맛이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는 참치!
참치를 쌈 싸먹어도 맛있고, 밥을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고, 술 안주로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운 고추참치에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