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로 만든 오징어볶음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는 조리하기 편하게 손질된 오징어라 요리 및 보관이 참 편하고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를 살펴볼까요?^^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 420g(2마리) 국산/냉동 (9,900원) * 2개에요..

 

 

 

 

조리하기 편하게 모든 손질이 되어 급속냉동 되어 있어

해동 후 간단히 세척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기만 하면

각종 요리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재료의 낭비도 없어 좋은 것 같아요!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참기름 등 각종 양념장을 넣어 골고루 버무려주었어요~

 

 

 

 

커다란 팬 위에 양배추를 썰어넣고 그 위에 버무린 오징어를 올려주었어요~

 

 

 

 

대파, 고추, 다진마늘을 넣어 주었어요~

 

 

 

 

골고루 잘 섞어주며 오징어를 볶아주었어요~

 

 

 

 

양념이 골고루 잘 배이도록 섞어주면 완성!

 

 

 

 

매콤달콤 오징어볶음으로 만들어 먹으니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고,

쫄깃하고 탄력있는 식감에 신선함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내장, 뼈를 제거하고 깨끗하게 손질해 개별 진공포장되어

해동후 간단한 세척만 거쳐 편하게 활용하기 좋아 재구매하고 싶은 상품이네요!

 

 

 

 

어부가보낸선물 깨끗하게 손질한 오징어 420g(2마리) 국산/냉동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2985684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