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아이몰]과일천하 농협청과 호박고구마, 고구마맛탕 레시피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 과일천하 농협청과 호박고구마와 고구마맛탕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 과일천하 농협청과33번 호박고구마는 품질 좋고 달콤한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농협청과 중도매로 자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과일천하 농협청과 호박고구마와 고구마맛탕 레시피를 살펴볼까요?^^

 

 

 

 

튼튼한 박스에 깔끔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호박고구마 3kg 한입크기(14,900원 -> 34%할인 9,900원)에요..

농협청과 중도매로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청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해 좋았어요^^

 

 

 

 

농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산지에서 직접 배송된 한입크기의 먹기 좋은 길쭉한 고구마~

따스한 햇살을 받고 건강하게 자란 고구마가 정성스럽게 수확되어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엄선하여 선별되어

한 박스에 들어있는 모든 고구마가 썩거나 상한것 없이 신선하게 도착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고구마를 한번 세척하여 찜기 위에 올리고..

 

 

 

 

맛있게 쪄내어 보았어요~

 

 

 

 

호박처럼 속살이 노란 호박고구마~

겉모습은 밤고구마와 비슷한 모양을 띄고 호박과 비슷한 식감으로,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고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이번에는 호박고구마로 고구마맛탕을 만들어 볼께요..

먼저 고구마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갈변하지 않도록 설탕물에 담갔다가 건져내었어요..

 

 

 

 

냄비에 썰어놓은 고구마를 담고, 고구마가 모두 잠길 정도로 포도씨유를 부어 주었어요..

 

 

 

 

호박고구마라 당도가 높기 때문에 설탕은 조금만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튀겨지면 젓가락으로 고구마를 눌러보아 쏙~ 들어가면 고구마맛탕 완성!

 

 

 

 

첫눈처럼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농협청과 중도매로 가격까지 착한 맛 좋은 호박고구마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온가족이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고 있답니다^^

 

 

 

 

호박고구마 3kg 한입크기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101430888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