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아이몰]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로 만든 갈치구이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의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의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는 머리, 꼬리와 내장 손질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하도록 급속냉동된 토막갈치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로 만든 갈치구이를 살펴볼까요?^^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1kg) (16,900원) * 3개에요..

 

 

 

 

한 마리씩 낚시로 어획해 더 신선한 마다가스카르갈치의 머리, 꼬리와 내장 손질로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하도록 바로 급속냉동되어 신선함이 뛰어난 토막갈치가

한번 더 위생적으로 진공포장되어 있었어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살이 통통한 특사이즈 갈치에 부침가루를 묻혀 올려주었어요~

 

 

 

 

앞 뒤로 골고루 잘 익혀주었어요~

 

 

 

 

큼직하고 튼실한 갈치를 노릇노릇 구워주었어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맛있고 신선한 마다가스카르 갈치의 갈치구이 완성!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하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밥도둑이 따로없는듯!

맛있고 신선하고 통통한 갈치의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에요^^

 

 

 

 

해다원 통통한 토막갈치(1kg)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50930321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