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로 만든 동태탕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홈쇼핑의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는 조리하기 편하게 손질된 동태라 요리 및 보관이 참 편하고 좋은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로 만든 동태탕을 살펴볼까요?^^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 500g(2~3미)러시아산/냉동 (6,900원) * 2개에요..

 

 

 

 

큼지막한 동태가 요리하기 편하도록 손질되어 있었어요~

배쪽과 등, 지느러미까지 모두 제거한 제품으로 살이 통통하고 깨끗했어요!

포장하기 전 깨끗한 세정수로 세척하여 별도로 씻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ㅎㅎ

 

 

 

 

무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썰어놓은 무에 고추가루를 넣어 볶아주었어요..

 

 

 

 

육수를 붓고 끓이다가 싱싱한 상태에서 완전 손질된 동태를 넣어주었어요~

 

 

 

 

다진마늘을 넣어주었어요..

 

 

 

 

파와 간장, 소금을 넣어 간을 하여 맵고 칼칼하게 끓여주면 동태탕 완성!

 

 

 

 

손질동태로 동태탕을 끓여 먹으니 감칠맛나는 국물이 우러나와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단백질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러웠고,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이 입맛을 확~ 잡아 당기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때 즐기기 좋은 동태탕~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손질동태로 만들어 먹는건 어떨까요?^^

 

 

 

 

어부가보낸선물 손질동태 500g(2~3미)러시아산/냉동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2986643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