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식품

[홍보입니다] [롯데아이몰]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은 국물, 짜장 등 다양한 맛의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를 살펴볼까요?^^

 

 

 

 

국물떡볶이에요..

 떡볶이떡, 건조파,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떡 300g (2인분)을 물에 헹구어 건져내고,

물 250cc를 붓고 헹구어둔 떡과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7~8분간 눌어붙지 않게 저어주다가..

 

 

 

 

건조파를 넣고 2~3분간 더 끓여 주면 완성이에요!

기호에 따라 부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겠죠?ㅎㅎ 저는 어묵과 계란을 넣어주었답니다ㅋㅋ

 

 

 

 

먹음직스런 큼직한 파 고명에 황금레시피의 국물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국물떡볶이~

 

 

 

 

우리쌀 100%의 건강한 쌀떡을 국물과 함께~

쫀득한 떡과 매콤달콤 깔끔하게 매운맛을 자아내는 국물의 조화가 굿^^

 

 

 

 

짜장떡볶이에요..

 떡볶이떡, 건조파,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역시 떡을 물에 헹구어 건져내고,

팬에 물 250cc를 붓고, 헹구어 둔 떡과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8분간 눌어붙지 않게 저어 주다가..

 

 

 

 

건조파를 넣고 2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

 

 

 

 

볶은 춘장으로 제대로 맛을 낸 짜장의 진한 맛의 쫄깃쫄깃 순쌀 떡볶이 만족스럽네요ㅎㅎ

 

 

 

 

[동원 F&B][동원] 떡볶이의신 x 3개/국물떡볶이/치즈/짜장/라볶이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16965204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