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참맛좋은김! 고소하고 바삭한 재래김^^


푸드마트에서 행남식품 참맛좋은김 재래김 전장8매x10봉을 구매해 맛있게 먹고 있어요~ㅎㅎ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배송은 빨랐으나, 포장상태가 안좋았어요..


박스가 지저분하고 구겨져서 왔더라구요..
그래도 식품인데..ㅠㅠ


유통기한은 신선하더라구요..
8월에 구매했는데, 내년 2월이니까요..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김 포장지를 확인해보니 이상은 없더라구요..


 김이 가지런히 손상없이 들어있었어요..


박스 포장상태가 안좋아 걱정했었는데 김은 이상 없었어요..


행남식품 참맛좋은김 재래김이에요..


전장8매x10봉이 들어있어요..


참 맛 좋은 김, 참 깨끗한 김, 참 정직한 김..
67년 전통 행남자기가 도자기를 빚는 정성으로 만들었대요..


신선한 유통기한..


재래김 뒷면이에요..


뜯기 편한 포장..


뒷면에는 재래김 제품 정보가 자세히 표시되어 있어요..


행남식품 참맛좋은김 재래김 모서리 부분이에요.. 


이제 포장지를 뜯었더니 김과 방습제가 나왔어요~


방습제는 식용이 아닌거 아시죠?ㅎㅎ
덕분에 바삭바삭하네요~


 김을 살펴보니 김에는 이상이 없었는데 외관이 그래서 그게 좀 속상했어요..
그래도 제품에는 이상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근데 정말 먹어본 김 중에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눅눅하지도 않고 김도, 김에 바른 기름도 신선한 맛이었어요..


김을 먹기 좋게 썰어 그릇에 담아봤어요..


너무 맛있는 재래김..


이렇게 작은 통에 담아 먹고 있답니다..ㅎㅎ

행남식품 참맛좋은김 재래김은 다 좋은데... 포장상태만 좀 신경쓰면 좋을꺼 같아요!

상품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