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화평동홈냉면으로 조리한 냉면!



푸드마트에서 구매한 화평동홈냉면으로 냉면을 조리해 보았습니다..


육수는 조리 1시간 전에 냉동실에 넣어 살얼음 상태로 준비했어요..


화평동홈냉면 물냉면 면사리와 다진양념, 연겨자에요..


화평동홈냉면 면사리에요..


그릇에 면사리를 꺼내어보았어요..
해동없이 바로 삶을 수 있고,
면을 떼어내지 않아도 되서 편리했어요..


냉면사리를 끓는 물에 넣고 1분간 익혀주었어요..


30~60초간 기호에 맞게 익히라고 되어 있는데요..
1분 이상은 익혀야 할 것 같아요..
면이 탱탱해서 30초 익히면 안익고 딱딱할 것 같아요..


냉면사리를 건져낸 후 찬물에 헹구어 주었어요..


골고루 잘 헹구어 준 다음, 물기를 제거합니다..


냉면 그릇에 물기를 제거한 냉면사리와 살짝 얼린 육수를 넣어주었어요..


초절임 냉면무도 1팩을 4번 먹으면 되니까 1/4 정도 넣어주었어요..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다진양념도 듬뿍..


연겨자도 조금 첨가해주었어요..


칼칼한 육수!
얼음동동 화평동 물냉면~!


양념장을 풀어주세요..


맛있는 초절임 냉면무와 함께~


집에서 간단히 해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은 화평동홈냉면 물냉면!

화평동 홈푸드는 한식전문 외식프랜차이즈 화평동이 만든 가정용 내식브랜드라고 하네요..
이젠 화평동 냉면집을 찾아가지 않고도 집에서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상품 구경가기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