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익을수록 깊은맛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



푸드마트에서 익을수록 깊은맛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를 구매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품평이 하나도 없어서 구매할때 조금 망설였지만.. 주문하길 잘 한거 같아요ㅋㅋ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꼼꼼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이런 아이스팩이 함께 들어있어서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익을수록 깊은맛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


손잡이도 달려있는 좀 독특한 포장도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이름처럼 익을수록 더 맛있는듯ㅋ


100% 국산농산물로 만든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4kg였구요.. 유명한 동원 식품..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 옆모습이에요..
자세히 보면..


이렇게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요..
9월2일에 주문했는데, 9월3일에 제조하여 배송되어 왔더라구요!
마치 주문받아 제작하는 느낌..
완전 신선함에 대만족^^


동원 양반김치 뒷면에는 자세한 제품소개가 적혀있어요..


특이한 손잡이가 왜 달려있는지 궁금했었는데..
바로, 애니락 기능이 있었더라구요..


애니락 설명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냄새 걱정없이 장기간 신선하게 밀봉보관 가능!
반영구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100% 국산 농산물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안전하고 안심히 먹을 수 있도록 위생적으로 제조한다고 하네요^^


처음에도 맛있고 익을수록 깊은 맛이 더해지는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


애니락 부분이에요..


다른 김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애니락ㅎㅎ


이처럼 꼭 묶여서 새지 않고 무사히 도착^^
맛도 보통 김치맛이고, 매콤하니 괜찮아서 요리해먹기도 좋더라구요..
시원하고 단맛과 감칠맛이 나는 매콤한 동원 양반김치 만족해요ㅎㅎ


김치를 꺼내어 김치통에 담아봤어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도마 위에 올려놓은 김치..


먹기 좋게 썰어서..


그릇에 담아 수시로 먹고..


접시에도 담아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매콤한 엄마가 만든 고유의 김치 맛..^^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만든 요리도 구경해주세요^^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두부김치찌개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김치전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배추김치비빔국수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참치김치찌개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와 함께 먹는 문어숙회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소시지김치찌개
동원 양반김치 포기김치로 요리한 김치볶음밥

상품 구경가기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