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맛좋은 자연산 황태채! 강원도 용대리 황태채!!


푸드마트에서 강원도 용대리 [황태세상] 황태채(250g) 1EA를 구매하여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온  강원도 용대리 [황태세상] 황태채(250g) 1EA..


이렇게 얇은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열리지 않게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었답니다~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박스 속에  황태채가 살짝 보이네요ㅎㅎ


꺼내보았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제품이 손상없이 도착했어요ㅋㅋ


 강원도 용대리 황태세상 황태채(250g) 1EA 에요..


뒷면에는 사진과 함께
"길고 긴 설악의 겨울, 눈 속의 황금어장 형제덕장 "라종호"님의 혼으로 빚은 하늘이 내린 선물입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사진까지 함께 있으니 자신을 걸고 하는 제품.. 믿을만 하네요ㅎㅎ


용대리 황태는 전국에서 유통되는 자연산 황태를 전량 건조하고 있으며
특히 용대3리(진부령)의 10여개 덕장은 전국 소비량의 약 70%를 건조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용대리 황태채는 포장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그 이유는..
윗 부분을 가위로 잘라 사용하고 지퍼를 닫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조금씩 꺼내 먹고 보관을 잘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하늘내린 이라고 로고가 박혀있는데요..
하늘+내린(내린천)의 합성어로 "하늘에서 내린 천혜의"라는 뜻으로
전국 제1 청정지역 인제의 특산품임을 인정하는 인제군 공동 브랜드라고 하네요~
신뢰감 팍팍!!


형제덕장은 1971년 용대리에서 창업하여 현재까지,
3대에 걸쳐 자연산 황태만을 건조하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 및 최고 전통의 덕장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빠른 배송에 맛있고 품질좋은 용대리 황태채..


정말 하늘내린참맛인듯ㅋㅋ


유통기한도 무척 신선했어요..
1년이라는 유통기한ㅋㅋ
넉넉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황태채!!


용대리 황태는 밤에 얼어 팽창했다가 낮에 녹아 수축하는 현상을 4개월이나 거쳤기 때문에
바닷가에서 건조한 북어에 비해 속살이 솜같이 부드럽고 고소한 것 같아요ㅎㅎ


저 부드러운 결이 느껴지시나요?ㅎㅎ


뒷면에도 지퍼보관을 위한 설명이..


뒷면에는 또한 제품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분리배출이 가능해 재활용가능한 포장지..


보통 사먹는 황태채는 그냥 바닷가에서 건조했었나봐요..
용대리 황태채는 먹어봤던 황태채보다 가장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자연산 황태를 건조해서 그런지 신선한거 같구요..


앞으로는 이 황태채만 먹을래요^^



강원도 용대리 황태채로 만든 요리도 구경해주세요^^
강원도 용대리 황태채로 요리한 황태국
강원도 용대리 황태채로 요리한 황태칼국수

상품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