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너무 맛있는 밥도둑! 마이산 포기김치^^


푸드마트에서 [농협김치]마이산 포기김치(일반) 3kg 을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ㅎㅎ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온 [농협김치]마이산 포기김치(일반) 3kg...


테이프와 끈으로 단단하게 포장된 모습..


절대 상품이 손상될리 없겠죠?ㅋㅋ


짜잔!! 김치 앞뒤로 아이스팩이 들어 있었어요..


아이스팩 덕분에 김치가 시원하게 잘 보관되어 도착!


양호한 포장상태 굿!!


냉장보관이라 얼른 꺼냈어요~ㅎㅎ


7월6일에 주문했는데, 7월7일에 제조하여 7월8일에 배송되어 왔어요!
정말 신선 그 자체죠..ㅎㅎ
주문을 받아서 생산하나봐요~ 대만족!!


김치 뒷면 이에요..


앞면..
마이담.. 마이산 포기김치 냉장보관 3Kg...


마이산 김치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가 컸어요..


겉에서 보기엔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원재료명 및 함량..
모두 국산이에요~+_+


자세한 안내문도 적혀있어요.


김치를 담을 김치통을 준비하고..


김치를 담았어요~
빨간 김치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김치 향도 끝내주더군요!!
방금 담아 신선한 향이 물씬~


제가 여러 회사 김치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김치는 처음이에요!
무공해 고랭지 원료와 천연조미료, 암반청정수를 사용해서인지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어머니가 해주시던 그 맛! 대한민국 대표 김치 맛이에요!!
또한 양념이 풍부해서 더욱 매력적이에요!


너무 맛있어보이죠?ㅎㅎ


먹기좋게 썰어서 그릇에 담아놨어요!


반찬 다 필요없어요ㅋㅋ
김치 하나만 있으면 밥 한그릇 뚝딱!!
완전 밥도둑~ㅎㅎ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간단히 요리를 해봤어요..


물에 고추장을 넣어 쪼려준다음.. 


보글보글 끓으면 불을 끄고..


마이산김치를 송송 썰어 넣어줍니다..


밥을 넣어 불에 볶아줬어요..


여기에 김가루와 참기름만 넣어서..


잘 볶아주면 완성!!


딱히 양념을 넣지 않아도 김치 하나로 멋진 요리가 탄생!!
정말 꿀맛이에요!
대한민국 대표 김치는 바로 이 맛!!

상품평을 보고 주문했는데..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시원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배송되고..
주문하길 잘한거 같아요! 최고에요!!^^

상품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