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소,핑크


 

 

모닝글로리 학용품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소/핑크 입니다..


 

 


 

 

 제품명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소/핑크

 사이즈

 70mm~375mm * 125mm * 70mm

 색상

 핑크

 가격

 14,000원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는 이와같이 투명 케이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측면, 하단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제품설명 및 품질보증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세련된 핑크 색상의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

철재로 만들어져 무겁고 튼튼해서 첫눈에 반해버린 책꽂이에요~ㅎㅎ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는 이와같이 부드럽게 막대사탕모양의 구멍이 멋스럽게 뚫려 있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를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가장 좁힌 상태이구요.. 좌우로 늘리고 줄이며 사용할 수가 있어 무척 편리했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를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하죠?ㅎㅎ

 


 

철재로 만들어져 충격에 강하고 견고하여 오랫동안 변치않고 사용할 수 있어 뿌듯했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를 좌우로 조금 늘린 모습이에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를 좌우로 조금 더 늘린 모습이에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이와 같이 좌우로 자유자재로 늘리고 줄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점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는 그때그때 책 두께의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이젠 책꽂이에 책을 꽂았는데 공간이 남거나 부족하여 책이 쓰러지는 등의 불편함이 싹~ 사라졌어요!!


 


 

 또한 특수 고급 분체도장으로 처리되어 표면이 무척 매끄럽고 감촉이 좋았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는 모서리부분이 모두 둥글고 부드럽게 곡선 처리되어

손이 베이거나 다칠 염려가 없어 너무나 만족스러웠구요..




 

나사 및 이음새 부분도 깔끔하고 튼튼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를 좌우로 늘린 상태에서 바라본 밑면이에요..

70mm부터 최대 375mm까지 늘리고 줄여서 사용가능하답니다~!!


 

 


좌우로 늘리지 않은 기본 상태에서 책을 꽂아보았어요..




3권의 책이 들어가더라구요..




위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하죠?ㅋㅋ




이번에는 좌우로 많이 늘려서 책을 꽂아 보았어요..




원하는 책 두께만큼 딱 맞춰 조정 가능한 매력만점 책꽂이!




책이 쓰러지지 않고 보기에 너무 좋아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ㅎㅎ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튼튼하고 감촉까지 좋은 책꽂이~

더군다나 좌우로 크기 조절까지 가능해 흠잡을 곳이 전혀 없는 사랑스런 14000 다이나믹접이식책꽂이!!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가격이 약간 부담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편리한 책꽂이다. 
# 대학생 :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 인테리어용으로도 최고이고, 튼튼해서 좋다. 
# 성인 : 좌우로 늘리고 줄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럽다.

# 총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