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사용소감 세번째 3500 마법깃털펜 입니다..

 

 

 

 

 제품명

 3500 마법깃털펜

 재질

 천연깃털(실제 거위털)

 사이즈

 약 290mm

 색상

 레드

 가격

 3,500원

 

 

 

 

 

깔끔하게 포장된 3500 마법깃털펜..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스타일에서 김혜수씨가 사용했던 그 엣지있는 깃털펜.. 이젠 저도 갖게 되었어요ㅋㅋ

정렬적인 레드색상이 참 예쁘더라구요~

 

 

 

 

3500 마법깃털펜 뒷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멋스러워 만족스러웠어요..

사이즈가 길어서 필통에 넣을 수는 없지만, 펜꽂이에 꽂아두고 사용하고 있구요..

필기하기에는 부담없는 멋스러운 사이즈에요ㅎㅎ

 

 

 

 

3500 마법깃털펜 펜촉 부분이에요..

 

 

 

 

고급스런 메탈 펜촉으로 너무 예쁘고 사용감도 좋았어요~

 

 

 

 

실제 거위털로 제작된 깃털펜이라 더욱 자연스럽고 촉감도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중간에 약간의 굴곡이 있지만 천연깃털이다보니 오히려 자연스럽고 멋스러웠어요!

 

 

 

 

한올한올이 살아있는 느낌+_+

 

 

 

 

3500 마법깃털펜으로 필기하는 모습이에요..

 

 

 

 

필기감도 좋고..

 

 

 

 

그립감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요즘은 3500 마법깃털펜으로 필기도 엣지있게 하고 있답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의 마법깃털펜 너무 좋아요ㅎㅎ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마법깃털펜을 사용해보니 마법사가 된 기분이 너무 좋다. 
# 대학생 : 마치 김혜수, 티아라가 된듯 엣지있는 깃털펜이 마음에 쏙 든다. 
# 성인 : 디자인이 참 예쁘고 천연깃털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워 만족스럽다
.
# 총평 : ★★★★☆

 

3500 마법깃털펜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