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모닝글로리 학용품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입니다..


 

 

 

 제품명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사이즈

 65mm * 14mm * 14mm

 색상

 흰색

 가격

 300원

 


 

 


성능이 좋고 귀여운 사이즈의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에요..

각 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비닐 포장을 뜯어볼께요..




 

사이즈가 앙증맞아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는 이와같이 깔끔한 흰색 지우개이구요..

입자가 고와서 지움성이 탁월했어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지우개!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노트에 샤프로 필기를 해 보았어요..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로 지워볼께요..




살살만 문질러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지우개 가루가 흩어지지 않고 이렇게 뭉쳐져서 처리하기도 좋았어요..




정말 흔적도 없이 깔끔하게 지워졌죠??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샤프, 또는 연필을 사용한다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300 소프트사무용지우개2~!!

가격도 착하고 품질이 뛰어나 대만족이에요ㅎㅎ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고운 입자로 지움성이 탁월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 대학생 : 지우개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다. 
# 성인 : 살살 문질러도 쉽게 지워지고 지우개 가루가 하나로 뭉쳐져 뒷처리가 깔끔하다
.
# 총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