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2500 월간 스케줄러


 

 

모닝글로리 학용품 2500 월간 스케줄러 입니다.

 

 

 

 제품명

 2500 월간 스케줄러

 재질

 종이

 사이즈

 262mm * 190mm

 매수

 50매

 가격

 2,500원

 

 

 

깔끔하게 비닐 포장되어 도착한 2500 월간 스케줄러!!

 

 

 

월간계획을 기재할 수 있는 월간 스케줄러~!

라이트 블루 색상의 심플한 컬러 타입으로 구성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2500 월간 스케줄러를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한쪽은 귀엽게 이중스프링이 달려있어요..

 

 

 

둥근 모서리 처리 덕분에 종이에 손이 베일 염려는 없겠어요ㅎㅎ

 

 

 

2500 월간 스케줄러 뒷면이에요..

심플한 느낌 너무 좋아요~ㅎㅎ

 

 

 

그럼, 겉표지를 넘겨볼께요..

 

 

 

사용예, 월간계획, 월간 프로젝트 계획, 메모 페이지로 알차게 구성된 2500 월간 스케줄러!

그럼,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께요~

 

 

 

우선, 월간계획 사용예시 페이지에요..

겉표지를 넘기면 가장 먼저 나타나는 페이지..

2500 월간 스케줄러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예시 페이지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월간계획 사용예시 페이지 뒷장에는 월간 프로젝트 계획 사용예시 페이지도 있어요..

월간 프로젝트 계획 페이지를 어떻게 사용할지 몰랐는데 덕분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ㅎㅎ

 

 

 

사용예시 페이지를 넘기면, 이제 본격적인 월간계획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에는 해당 월을 기입하고, 해야할일을 기록할 수 있으며

날짜를 기입하고 계획을 적어 넣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월간계획 페이지 뒷장에는 월간 프로젝트 계획 페이지가 있어요..

역시 상단에 해당 월을 기입하고, 해야할일을 기록 가능하며

월간 프로젝트 계획을 적어 넣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앞장에는 월간계획, 뒷장에는 월간 프로젝트 계획 페이지 구성되어 있어요..

이렇게 앞, 뒤 내지가 각각 다른 방식으로 스케줄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총 15장으로 15개월 사용이 가능해요^^

 

 

 

월간 프로젝트 계획 페이지가 끝나면 메모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메모 앞장은 상단처럼, 뒷장은 하단처럼 디자인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라인 내지로 구성되어 자유로운 필기가 가능해요ㅎㅎ

필기하기 적당한 7mm 간격의 라인!

라인 메모 페이지는 총 34장으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Be yourself in every situation." 이라는 문구를 마하펜, 볼펜, 샤프, 싸인펜, 유성펜(네임펜), 형광펜으로 적어봤어요..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감이 좋고, 번짐현상도 없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필기한 뒷페이지에요..

내지 두께가 도톰하여 유성펜(네임펜)을 제외하고는

비침현상이 없어 앞뒤로 필기하기 좋았어요^^

 

 

 

스프링이 작아서 사용하기 편리했고,

작아도 이중 스프링이라 튼튼했어요~ 또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내지 구성 비율을 살펴보면..

월간계획 내지 두께는 왼쪽 컷 정도구요..

라인 메모 내지 두계는 오른쪽 컷 정도에요ㅎㅎ

 

 

 

이번엔 당김테스트!!

내지를 세게 잡아 당겨보았어요~

보시다시피 찢어지거나 뜯어지지 않고 튼튼했어요!ㅎㅎ

 

 

 

깔끔한 양면구성과 군더더기 없는 알찬 구성!

2011년 올 한해는 2500 월간 스케줄러와 함께하세요^^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심플한 컬러 타입의

   디자인이 깔끔하다.

 2.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

 3. 구성이 알차다.

 4. 사용예시 페이지가 있

   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

   능하다.

 5.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6. 메모 페이지가 깔끔한

   라인으로 되어 있고

   매수가 넉넉하다.

 7.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

   감이 좋고, 번짐현상이

   없다.

 8. 내지 두께가 도톰하여

   비침현상이 없다.

 9. 튼튼하다.

 10. 가격이 적당하다.

 1. 1년 넘게 사용하는

   스케줄러 이므로 겉표지

   가 조금 더 두꺼웠으면

   좋겠다.

 1. 겉표지를 하드커버로

   좀 더 두껍게 개선한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사용예시 페이지가 있어 효율적인 스케줄 작성이 가능해 마음에 든다. 
# 대학생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알찬 구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좋다. 
# 성인 :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고 실용적이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