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6000 돼지저금통



모닝글로리 학용품 6000 돼지저금통 입니다.

 

 제품명

6000 돼지저금통

 재질

PVC 사출 

 사이즈

211mm * 117mm * 137mm 

 색상

핑크색 

 가격

6,000원 

 


 

PVC 사출재질의 저금통으로 핑크색의 컬러가 돋보이는 귀여운 돼지저금통이에요ㅎㅎ

깔끔한 비닐포장으로 선물을 받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6000 돼지저금통을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위에는 동전을 넣을 수 있도록 동전구멍이 있구요..

아래는 돼지 발의 특성을 잘 살려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6000 돼지저금통을 앞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귀여운 귀와 사랑스런 눈.. 그리고, 돼지코가 너무 깜찍하죠?ㅎㅎ

이 앞쪽 코부분을 돌리면 저금통을 오픈할 수 있어요~

아래 후기에서 자세히 살펴봐주세요^^


6000 돼지저금통을 옆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세련된 핑크색으로 색감도 너무 예쁘고 마치 살아있는듯 너무 귀여운 돼지저금통ㅎ



6000 돼지저금통을 뒤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돼지꼬리가 앙증맞고 예쁘더라구요~ㅋㅋ


돼지 귀, 돼지 꼬리, 돼지 발 등 돼지의 특성을 잘 살려 귀엽게 디자인된 6000 돼지저금통!!

 

한쪽 발바닥에는 모닝글로리 로고와 함께 제품정보가 새겨져 있었어요~


돼지 코 부분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이렇게 앞쪽 코부분을 돌리면 저금통을 오픈할 수 있어요..


돼지저금통을 오픈한 모습이에요..


아기 돼지가 밥 달라고 입을 벌리고 있는거 같아요..

 

너무 귀엽죠?ㅎㅎ

하지만, 6000 돼지저금통이 아쉬운 점이 딱 한가지 있었는데요..

왼쪽 하단의 돼지 입 부분을 보시면. 매끄럽지 못하고 약간 울퉁불퉁 마감처리가 된 점이에요..

물론, 외관상은 그래도 손으로 만져보면 부드러워서 다칠 염려는 없을 것 같고,

코를 열었을 때만 보여서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더라구요~


돼지 코 부분을 살펴보면..

 

이렇게 열고 닫기 쉽게 디자인되어 있구요..

느낌도 부드러워요..

처음 코를 오픈했을때 냄새가 조금 나는 듯 했지만, 금방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이런 재질의 저금통은 냄새가 지속적으로 많이 나서 좋아하지 않았는데, 6000 돼지저금통은 냄새가 없어 너무 좋아요^^


돼지 등에 마련된 동전구멍에 500원짜리 동전을 넣어보았어요..

 

구멍이 넉넉하여 500원짜리 동전도 거뜬하게 들어가네요ㅎㅎ


이번엔 100원, 50원, 10원, 1원짜리 동전을 각각 넣어보았어요..

 

쏙쏙 넣기 쉬운 적당한 동전구멍!!


돼지 안쪽을 보면, 발 부분이 움푹 패여 있는데요..

 

처음에 동전을 넣으면 패인 발 부분에 동전이 쏙쏙 떨어지는게 재미있더라구요ㅎㅎ


많은 양의 동전을 넣었을 때 6000 돼지저금통의 모습이에요..

 

돼지저금통 크기가 넉넉하여 동전이 많이 들어간답니다..ㅎㅎ


동전을 가득 먹어 배가 부른 돼지ㅋㅋ

 

그럼, 동전을 빼내어 볼께요~


앞쪽 코를 돌려 열어주시구요..


이렇게 한두개 동전을 빼낼 수도 있구요..

 

(코 부분 구멍이 넓어서 동전 빼내기가 수월하고 편리했어요^^)


돼지를 살짝 앞으로 기울여서 동전을 빼낼 수 있답니다..

 

저금통을 파손시키지 않고 코 뚜껑을 이용해 동전을 넣고 빼낼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인 6000 돼지저금통!!


 PVC 사출재질로 튼튼해 떨어뜨려도 변형이 없고, 찌그러짐도 없어

 

오랫동안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돼지 특성을 잘 살려

   엽고 깜찍하다.           

 2. 색상이 예쁘다.           

 3. 앞쪽 코부분을 돌려 
    금통을 오픈할 수 있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4. 코부분이 넓어서 동전 

    을 빼내기 쉽다.         

 5. 동전 구멍이 적당하다.

 6. 돼지 크기가 넉넉하여 

    동전이 많이 들어간다. 

 7. 냄새가 거의 없다.      

 8. 튼튼하다.                  

 1. 코부분을 열었을 때    

    마감처리가 아쉽다.     

 1. 열었을때 보이는 코부 

    분의 마감처리도 깔끔  

    하고 매끄럽게 개선.    

 2. 다양한 색상, 다양한   

    디자인의 동물 저금통  

    이 출시되면 좋겠다    .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귀여운 돼지저금통에 동전이 많이 들어가고, 코 뚜껑이 넓어 동전 빼기가 쉽다. 
# 대학생 : 떨어뜨려도 찌그러짐 등 변형없이 튼튼하고 깜찍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 성인 :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소품으로도 손색없고, 실용적이다
.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