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모닝글로리 학용품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입니다.

 

 

 

 제품명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색상

 브라운(Brown)

 사이즈

 241mm * 23mm * 316mm

 구성

 Index Holder, Filing Case, Report Pad, Pen Holder

 가격

 10,000원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살린 기능성 화일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다양한 기능을 가진 화일에 대한 설명 및 활용 방법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ㅎㅎ

 

 

 

블럭 무늬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첫눈에 반해버린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전 브라운 색상이구요.. 브라운 색상 이외에도 그레이, 아이보리 색상도 있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초콜렛과 닮은 색상ㅎㅎ 너무 예뻤어요^^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뒷면이에요~ 정말 깔끔하죠?ㅎㅎ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을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을 양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한쪽에는 주제 등을 기재할 수 있고, 다른 한쪽에는 끈이 있어 끈으로 고정시킬 수 있어요ㅎㅎ

 

 

 

모서리까지 깔끔하고 튼튼하게 마무리되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고정끈을 살짝 잡아당겨 화일을 열어볼께요..

 

 

 

끈이 고정된 부분이 처음엔 자석인줄 알았는데, 자석은 아니더라구요..

자석으로 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어요~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은 투칼라로 디자인되어 이렇게 안쪽은 연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른쪽 부분도 펼쳐볼께요~

 

 

 

모두 펼친 상태의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가장 오른쪽에 있는 인덱스홀더는 230mm * 310mm 크기로 구성되어 있고 4매가 내입되어 있어요..

최대 100매 까지 키핑이 가능한 화일링케이스와 레포트패드가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 만점~~!!

그럼,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께요^^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고 둥근 모서리 처리로 디자인도 아름답고,

손이 다칠 염려 없이 제작된 모습!!

 

 

 

레포트패드 부분과 펜 홀더 부분이에요..

보통 화일을 갖고 다니다 보면 펜을 끼우기가 불편하고 따로 소지하기도 번거로웠는데..

이 화일은 그런 불편함을 싹 없애주었어요ㅎㅎ

 

 

 

펜 홀더 부분에 펜을 끼운 모습이에요..

너무나 깔끔하고 편리한 실용적인 화일~♡

 

 

 

레포트패드 부분이에요..

총 56장으로 넉넉하게 들어있구요..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면.. 감이 오시죠?? 리필이 가능해요..

 

 

 

이렇게 위로 살짝 올려서 빼내어 주시면, 레포트 패드를 리필할 수 있답니다..

 

 

 

레포트 패드 앞, 뒷 모습이에요~

 

 

 

레포트 패드에 마하펜, 볼펜, 샤프, 싸인펜, 유성펜(네임펜), 형광펜으로 필기를 해보았어요..
필기감이 너무 좋았고, 번짐현상도 없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필기한 뒷장이에요..

종이 두께가 얇아서인지 살짝 비침현상이 있었으나,

이 점은 레포트패드를 리필할 때 종이가 도톰한 것으로 교체해주심 될꺼 같아요~

딱히 유성펜으로만 필기하지 않으면 앞뒤로 필기하는데도 별 문제가 없을것 같구요..

앞면에만 필기한다면 전혀 불편함은 없답니다ㅎㅎ

 

 

 

레포트패드를 교체하기 어려우시다구요?

아니에요! 좀 빡빡한 감은 있지만, 4군데 모서리 부분을 보시면,

약간 홈이 파여져 있어서 그 부분을 밀어주시면 쉽게 교체가 가능해요..

그리고, 이렇게 빡빡해야 휴대시 레포트패드가 빠져나가는 일이 없겠죠?ㅎㅎ

 

 

 

이번엔 화일링케이스를 살펴볼께요..

 

 

 

화일링케이스에는 인덱스홀더가 4매 들어있구요..

기존의 홀더와 호환이 가능한 A4 크기랍니다ㅎㅎ

 

 

 

브라운 계열과 잘 어울리는 4가지 색상의 인덱스홀더~!

 

 

 

홀더 색상은 아이보리색이구요..

오른쪽 인덱스부분만 아이보리색에 핑크색 글자가 적힌 부분, 핑크색, 오렌지색, 브라운색으로 되어 있답니다..

구분이 손쉽게 디자인되어 좀 더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고..

문서별로 구분해서 넣을 수 있게 구성된 센스만점 화일!!

 

 

 

인덱스홀더에 A4용지를 넣으면 이와 같이 딱 맞아요ㅎㅎ

 

 

 

화일링케이스에는 이렇게 수첩, 노트 등도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참고로, 화일링케이스는 15mm 폭으로 A4용지가 최대 100매까지 키핑이 가능해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살린 10000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 하나면 OK!!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고 있답니다^^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2. 깔끔하고 튼튼하다.

 3. 고정끈이 편리하다.

 4. 펜 홀더가 있어 유용하

   게 사용 가능하다.

 5. 레포트패드에 노트 필

   기도 가능, 리필이 가능.

 6. 인덱스홀더가 기존 홀

   더와 호환이 가능하고,

   편리하다.

 7. 화일링케이스에 넉넉

   하게 키핑이 가능하다.

 8. 휴대가 편리하고 실용

   적이다.

 1. 고정끈이 있는 부분에

   자석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2. 가격이 부담스럽다.

 1. 고정끈이 있는 부분에

   자석을 추가하여 자석

   으로 한번 붙고 다시

   고정끈으로 고정할 수

   있다면 좀 더 편리할 것

   같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알차게 구성되어 실용적이지만, 가격이 약간 부담스럽다. 
# 대학생 : 블럭 멀티플렉스 화일만 있으면 수업준비 끝! 활용도가 높고 휴대하기가 좋다. 
# 성인 :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시선이 가고, 튼튼하여 여러모로 쓸모가 많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