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


 

 

모닝글로리 학용품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 입니다.

 

 

 

 제품명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

 규격

 샤프 0.5mm, 볼펜 0.38mm

 사이즈

 140mm * 10mm

 색상

 핑크

 가격

 2,000원

 

 

 

깨끗하게 투명 비닐에 포장된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는 0.5mm샤프와 0.38mm볼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연상케하는 핑크색의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는 핑크색상 뿐 아니라 그린, 스카이블루 색상도 있답니다ㅎㅎ

 

 

 

그럼,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를 자세히 살펴볼께요^^

 

 

 

 

아이스크림 샤프의 전체모습이에요..

팬던트 부분에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ㅎㅎ

 

 

 

깔끔하고 예쁜 아이스크림 샤프~!

바디 칼라는 고급스러운 핑크색이에요..

바디 부분에도 아이스크림과 모닝글로리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아이스크림 샤프를 사용해볼께요..

샤프심이 나와야 하니까.. 요렇게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샤프심이 나오는 부분이에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쏙 들어가 있다가 눌러주면 나오는 심 부분..ㅎㅎ

 

 

 

샤프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샤프심이 안나오고 고장날 때가 있는데 이 경우를 대비해 분해해 보았어요!!

 

 

 

분해한 모습의 아이스크림 샤프!

 

 

 

앞부분을 분리해보면 심통이 완전 분리되더라구요!ㅎㅎ

 

 

 

심통 부분이에요..

샤프심은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0.5mm 샤프심이랍니다~ㅎㅎ

 

 

 

팬던트가 있는 뒷부분이에요..

모든 부분이 완전 분해되니 고장나도 문제 없을꺼 같아요~

 

 

 

샤프심이 들어있는 샤프 속을 살펴보려면..
뚜껑을 돌리면서 위로 쏘옥~ 당겨주세요!
거추장스러운 지우개가 달려있지 않아 깔끔하고 좋았어요!
솔직히 샤프 뒤에 달린 지우개로 지우면 잘 지워지지도 않고 지저분하기만 했는데 대만족이에요!!^^

 

 

 

두께감과 무게감이 적당해 그립감이 좋고, 부드러운 필기감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사용해본 샤프 중 가장 편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이번엔 아이스크림 볼펜을 살펴볼께요..

팬던트 부분에는 역시 샤프와 마찬가지로 달콤한 아이스크림이..ㅎㅎ

 

 

 

깔끔하고 예쁜 아이스크림 볼펜~!

바디 칼라는 샤프와 동일한 고급스러운 핑크색이에요..

바디 부분에도 아이스크림과 모닝글로리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아이스크림 볼펜을 사용해볼께요..

볼펜심이 나와야 하니까.. 요렇게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볼펜심이 나오는 부분이에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쏙 들어가 있다가 눌러주면 나오는 심 부분..ㅎㅎ

 

 

 

볼펜도 사용하다보면 고장날 때가 있는데 이 경우를 대비해 역시 분해해 보았어요!!

 

 

 

앞부분을 분리해보면 심통이 완전 분리되더라구요!ㅎㅎ

속에 용수철 보이시죠?ㅎ

 

 

 

심통 부분이에요..

볼펜심은 일반 볼펜보다 가는 0.38mm 의 볼펜심 이랍니다~ㅎㅎ

 

 

 

팬던트가 있는 뒷부분이에요..

모든 부분이 완전 분해되니 고장나도 문제 없을꺼 같아요~

 

 

 

볼펜 사용시 누르는 버튼 부분을 분해한 모습이에요..

 

 

 

요렇게 끼워서 다시 쏙 넣어주면 된답니다..ㅎㅎ

 

 

 

볼펜도 두께감과 무게감이 적당해 그립감이 좋고, 부드러운 필기감이 만족스러웠어요~

 

 

 

볼펜도 이렇게 가늘게 나오다니!! 필기하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맨 위부터 아이스크림 샤프, 아이스크림 볼펜, 일반 볼펜으로 필기를 해 보았어요..

일반 볼펜에 비해 훨씬 가늘게 필기된 모습!! 대만족이에요^^

 

 

 

2000 아이스크림샤볼세트는 무엇보다 팬던트가 있어

팬던트 고리를 이용해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필기가 즐거워지고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사랑스런 아이스크림 샤볼세트~!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2. 색상이 고급스럽다.

 3. 분해가 손쉽다.

 4. 샤프 뒤에 지우개가

    달려있지 않아 좋다.

 5. 그립감이 뛰어나다.

 6. 필기감이 좋다.

 7. 볼펜심이 가늘어 좋다.

 8. 가격이 저렴하다.

 9. 팬던트 활용도가 높다.

 1. 버튼색상은 다르지만

    샤프와 볼펜이 헷갈려

    서 조금 아쉽다.

 1. 샤프와 볼펜 바디부분

    에 샤프, 볼펜임을 각각

    명시하도록 개선되면

    더 좋을 것 같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아기자기하고 귀여워 필기가 절로 하고 싶게 만든다. 또 가격이 저렴하다. 
# 대학생 : 팬던트가 있어 수첩, 노트 등에 끼워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 성인 : 그립감과 필기감이 좋고 샤프 뒤에 거추장스런 지우개가 달려있지 않아 마음에 든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