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모닝글로리 학용품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입니다.

 

 

 

 제품명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재질

 PP, 종이

 사이즈

 119mm * 159mm

 매수

 112매

 가격

 7,000원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은 이와 같이 PP 투명케이스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덕분에 보관도 용이하고 선물용으로도 굿!! 이에요^^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을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을 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하죠?^^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뒷면이에요..

 

 

 

모서리 부분까지도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었어요!ㅎㅎ

 

 

 

투명케이스에서 다이어리를 꺼내볼께요..

 

 

 

투명케이스 덕분에 오랫동안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아요ㅎㅎ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을 본격적으로 살펴볼께요..

다이어리 앞면을 보면.. 상단에는 비엔나 여행 사진과 로고와 함께 간단한 설명이..

그리고, 하단에는 모닝글로리 로고로 깔끔한 마무리가 되어 있어요..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뒷면을 보시면..

깔끔한 흰색 바탕에 깔끔한 문구가 적혀있고..

하단의 핑크색 부분에는 제품 설명이 기재되어 있어요..

 

 

 

부드럽고 튼튼한 하드커버를 넘겨보았어요..

 

 

 

하드커버 안쪽을 살펴보았어요..

떨어진 부분 하나없이 꼼꼼하게 붙어있어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한장을 넘기면 배경과 함께 다이어리 시작을 알리는 페이지가 나와요..

 

 

 

한 페이지를 더 넘기면 본격적인 다이어리가 시작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그리고, 1일부터 31일까지 표로 구성된 연간 내지에요..

연간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그 다음 페이지에는 표지에서 보았던 장소가 펼쳐져 있네요ㅎㅎ

 

 

 

한 페이지를 넘기면 월간 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월을 기입하고 월간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들었어요^^

 

 

 

월간 내지를 넘기면 주간 내지가 나타납니다..

7일 간격으로 한장씩 구성되어 있어서 그날그날의 일정을 넉넉하게 기록할 수 있어요ㅎㅎ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표 디자인을 바꿔주는 센스!

 

 

 

남는 공간은 메모란으로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다양한 배경으로 구성된 7000 도시다이어리-비엔나봉봉..

비엔나의 일상 여행사진이 디자인되어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즐거운 다이어리ㅎㅎ

 

 

 

다이어리 중간쯤을 펼쳐보면..

책갈피로 사용가능한 가늠끈이 있어요ㅎㅎ

 

 

 

그날 그날의 일정에 맞춰 표시할 수 있는 편리한 가늠끈~!!

 

 

 

주간 내지 페이지가 끝나면..

 

 

 

메모 내지가 나타납니다..

무지 페이지로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비엔나봉봉" 이라는 문구를 마하펜1,2,3, 볼펜, 싸인펜, 유성펜(네임펜)으로 필기해 보았어요..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감이 좋고, 번짐현상도 없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필기한 뒷페이지에요..

유성펜(네임펜)을 제외하고는 비침현상이 없어 앞뒤로 필기하기 좋았어요^^

 

 

 

마지막 내지 페이지에는 개인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이어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ㅎㅎ

 

 

 

알찬 구성으로 실용적이고, 많은 여행사진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게 해주는 다이어리!!

 

 

 

내지 구성 비율을 살펴보면..

연간, 월간, 주간 내지 두께는 이정도구요..

 

 

 

이만큼이 메모 내지 두께랍니다~ㅎㅎ

 

 

 

깔끔하게 제본된 매력만점 다이어리!!ㅎㅎ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내 마음을 사로잡은 감성적인 포토타입의 도시 다이어리! 비엔나봉봉!+_+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투명케이스가 있어 보

    관이 용이하고 선물용

    으로도 좋다.

 2.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

    쁘다.

 3. 하드커버가 있어 튼튼

    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4. 깔끔하게 제본되었다.

 5.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6.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7. 여행의 기분을 느낄수

    있어 즐겁다.

 8. 책갈피로 사용 가능한

    가늠끈이 있다.

 9. 필기감이 좋고, 번짐현

    상, 비침현상이 없다.

 10. 크기가 적당하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2. 인덱스 스티커가 없어

    아쉽다.

 1. 가격을 조금 인하한다.

 2. 인덱스 스티커를 함께

    구성하도록 개선한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에, 알차게 구성되었으나 인덱스 스티커가 없어 아쉽다. 
# 대학생 : 크기가 갖고 다니기 적당하고,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좋다. 
# 성인 : 투명케이스가 있어 보관이 용이하고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어 마음에 든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