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세이독도 A4파일 (3-2차리뷰)



7321스토어 3-2차 리뷰입니다^^
3차 상품은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이에요~


제품명 세이독도 A4파일
재질 종이
사이즈 222mm * 320mm * 30mm
가격 6,000원


7321디자인의 새로운 NEW브랜드인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중에서..
이번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살펴볼께요..


깔끔하고 깨끗한 포장상태!


역시 제품 손상 걱정 없는 7321디자인ㅎㅎ


모서리부분까지 신경써 제품이 다치지 않도록 하는 센스~!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여기서 잠깐!
SAY DOKDO의 의미에 대해 살펴보자면..
Say Yes는 "예"라고 말해요. 라는 의미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긍정적인 뜻을 내포한 부드러운 문구에요..
따라서, Say Yes처럼 SAY DOKDO의 의미는
"독도라고 말해줘요" 또는 "독도라고 불러줘요"의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파일클립이 보이고,
아래서 바라보면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SAY DOKDO..
Located in the East Sea is a part of Korean territory..
세이독도(SAY DOKDO) 제품을 보고 있으면,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이 샘솓는거 같아요ㅋ
독도와 동해의 올바른 이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주위에 외국인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고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거 같아요~!
 "독도는 우리땅"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뒷면의 깔끔한 디자인!
또한 빈티지한 느낌까지 잘 살려주었어요!
맨 위에 동그란 부분은 파일클립이 고정된 뒷부분이에요..
뒷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 반짝반짝 빛나요ㅋㅋ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상단에는 세이독도(SAY DOKDO) 로고가..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독도를 알리기 위한 빨간 동그라미까지..

여기서, 빨간 동그라미에 표시된 이름 이 궁금하시죠?
프랑스 지리학자 당빌의 1737년 조선왕국전도에 나타난
독도 이미지를 근거라 한 벌린의 지도로
지금에 독도를 Chyang - shan - tau로 표기하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이 끌리는 이유는??
2010년 독도관련 상품 수입금 전액은
전국 각 대학 외국인 교환학생들에게 독도를 알리는데 사용되며,
세계 여러 외국인들에게 우리땅 알리기에 힘쓴다고 하네요..

독도사랑.. 우리땅 알리기..
동북아시아재단과 독도연구소에서 후원하고 있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를 사용하며 독도지킴이가 되고 싶어지네요^^


SEA OF KOREA..
프랑스 지리학자 임마누엘 보웬이 제작한 지도로
동해를 한국해(SEA OF KOREA)란 이름이 선명하게 표기되어 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모서리 부분이에요..
부드럽게 처리하여 다칠 염려가 없어요ㅎㅎ
제가 파일에 손이 베어본 경험이 많아서 아주 민감한데 이젠 걱정이 없어졌어요..
작은 부분 하나에도 세심하고 꼼꼼하게 신경쓰는 7321디자인..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펼쳐보았어요..
하드커버로 코팅까지 되어 있어 때가 타지 않고 오래 사용 가능해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굿!
실용성도 굿!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안쪽이에요..
왼쪽엔 포켓이 붙어 있구요..
오른쪽에는 파일클립이 붙어 있어요..


포켓 부분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꼼꼼하게 박혀 있어 절대로 떨어질 염려는 없더라구요ㅎㅎ
또한 반투명이라 포켓안에 넣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이 가능해 좋았어요~


요렇게 요렇게 포켓을 열어 넣으면 된답니다ㅎㅎ


제가 소지하고 있는 영수증을 넣어봤어요~
이 포켓에 이처럼 영수증 뿐 아니라 작은 메모지, 엽서, A4크기의 서류 등도 보관할 수 있어요~
혹시!!
포켓에 넣은 내용물이 빠지지는 않을까 궁금해서
영수증을 넣은 상태에서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거꾸로 세워봤어요~
와우~ 보시다시피 내용물이 빠지지 않아 편리하더라구요! 
안쪽 포켓을 이용해 각종 작은 서류 보관으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해 대.만.족!!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에서 가장 반했던 파일클립!


파일클립은 이처럼 고급스런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파일 클립을 열어보았어요..
아주 튼튼해서 내용물이 쉽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는
파일클립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서류에 자국이 남지 않아 좋았어요~

다른 일반 A4파일은 보통 파일클립 부분이 쇠 재질로 되어있어 서류에 자국이 남아
함부로 철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는 그런 걱정 없이 마음껏 철할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A4용지 크기의 서류들을 파일클립을 이용해 끼워보았어요!
튼튼하고 자국이 남지 않는 모습ㅎㅎ


이번엔 얇은 책을 끼워 보았어요!
책도 거뜬하네요ㅋㅋ

그래서! 한권더!!!


한권 더 끼워서 총 2권을 끼운 모습이에요..
파일클립이 튼튼해서 마구 마구 흔들어도 그대로 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두께가 딱 얇은책 2권 정도 끼울수 있는 두께더라구요!
더 이상은 끼울 수가 없었어요..
뭐 이정도면 충분히 끼울 수 있는 거 같아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상단, 하단, 모서리 부분이에요..
모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마무리!
꼭 붙어있어 떨어질 염려도 없고, 손이 베일 염려도 없어요!


고급스럽고, 고풍스럽고, 빈티지하며, 오래된 지도 느낌도 살리는 디자인!
그저 감탄만 나와요ㅎㅎ


7321디자인 제품인 어린왕자 샤프펜슬을 끼워서 함께 갖고 다닌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넌 나의 매력 덩어리~^^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파일클립이 튼튼하여 내용물을         
    빠지지 않게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2. 파일 클립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서류
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               
3. 안쪽 포켓을 이용해 각종 작은 서류  
    를 보관으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4
.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5. 때가 타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하다. 
6.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좋은    
제품이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이 7가지가 있더라구요..
다들 사랑스런 제품들이네요ㅎㅎ

세이독도 캔버스백
12,000원 
세이독도 중철노트
1,500원 
세이독도 A4파일
6,000원 
세이독도 라인노트
9,600원 
독도여권첩
12,000원 
앤틱독도수첩
800원 


앤틱 맵 카드
6,000원 
참고로, 7321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려드릴께요~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의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세이독도 라인노트 후기 보기 -> [7321스토어] 세이독도 라인노트 (3-1차리뷰)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