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세이독도 라인노트 (3-1차리뷰)



7321스토어 3-1차 리뷰입니다^^
3차 상품은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에요~


제품명 세이독도 라인노트
재질 종이,패브릭
사이즈 127mm * 179mm * 13mm
가격 9,600원


7321디자인에서 새로운 NEW브랜드가 탄생되었어요..
바로,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에요~
세이독도 브랜드 중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를 살펴볼께요~


언제나 그렇듯.. 깔끔한 포장상태!


뜯어지지 않게 마무리하여 상품 손상을 막아주는 센스~! 


(SAY DOKDO) 라인노트의 뒷면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
플러스, 빈티지한 느낌까지 잘 살려주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뒷면에는 제품정보가 라벨에 표기되어 있어요..
여기서 잠깐!
SAY DOKDO의 의미에 대해 살펴보자면..
Say Yes는 "예"라고 말해요. 라는 의미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긍정적인 뜻을 내포한 부드러운 문구에요..
따라서, Say Yes처럼 SAY DOKDO의 의미는
"독도라고 말해줘요" 또는 "독도라고 불러줘요"의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고급모조지로 만든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상단에는 세이독도(SAY DOKDO) 로고가..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무엇보다도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가 끌리는 이유는??
2010년 독도관련 상품 수입금 전액은
전국 각 대학 외국인 교환학생들에게 독도를 알리는데 사용되며,
세계 여러 외국인들에게 우리땅 알리기에 힘쓴다고 하네요..

독도사랑.. 우리땅 알리기..
동북아시아재단과 독도연구소에서 후원하고 있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를 사용하며 독도지킴이가 되고 싶어지네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의 측면 부분들이에요..


모서리 부분까지 부드럽고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요ㅎㅎ


SAY DOKDO..
Located in the East Sea is a part of Korean territory..
세이독도(SAY DOKDO) 제품을 보고 있으면,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이 샘솓는거 같아요ㅋ
독도와 동해의 올바른 이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주위에 외국인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고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거 같아요~!
 "독도는 우리땅"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표지에는 이와 같이 우리나라 지도 및 독도가 디자인되어 있어요..
독도를 알리기 위한 빨간 동그라미까지 그려져 있답니다^^
한눈에 독도 파악!ㅋㅋ


첫 페이지를 넘기면..
왼쪽 페이지에는 지도가..
오른쪽 페이지에는 독도가 디자인되어 있어요..
독도를 지키기 위해 화살을 날리는 모습도 재미있게 디자인되었네요ㅎㅎ


또 다음 페이지를 넘기면.. 속지가 나타납니다!!
7mm로 편안한 줄간격과 깔끔한 0.2point 라인의 심플한 일반 노트에요~


총 6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속지 페이지 오른쪽 부분에는 우리나라 전통 느낌이 살아있는 먹물 자국이 디자인되어 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개인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좋더라구요~!
분실되도 걱정없겠죠?ㅎㅎ
그리고 역시 하단에는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오른쪽에는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지도가 디자인..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의 가장 큰 장점은..
가늠끈이 달려있다는 거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빛의 가늠끈..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해요ㅎㅎ


튼튼해서 이렇게 잡아당겨도 절대 떨어지지 않겠더라구요^^


또한,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는 촉감이 좋은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되어,
종이처럼 찢어지거나 하는 불편함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구요..
빈티지한 느낌으로 구성되어 때가 잘 타지 않는다는 매력포인트가 있어요~!!
제 노트는 대부분 때가 타서 어느정도 쓰면 갖고 다니기 창피한데..
이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는 언제까지나 새것같은 느낌을 간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를 쫘악~ 펴 보았어요ㅋ


와~!! 360도 펼침에도 끄떡없이 튼튼한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너의 매력은 어디까지니??ㅎㅎ


7321스토어의 어린왕자 샤프펜슬로 필기하면 정말 환상의 짝꿍!ㅎㅎ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착하고 좋은 제품..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딱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패브릭원단으로 촉감이 좋다.          
2. 360도 펼침에도 튼튼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가늠끈이 달려있어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4.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5. 때가 타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하다. 
6.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좋은    
제품이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2. 표지가 튼튼해 오래 사용하고 싶지만,
 매수가 64페이지로 한정되어 있다.
 -> 속지를 끼워쓰는 등 리필이 가능하도
록 제작된다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격부담이 적어질 것   
 같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이 7가지가 있더라구요..
다들 사랑스런 제품들이네요ㅎㅎ

세이독도 캔버스백
12,000원 
세이독도 중철노트
1,500원 
세이독도 A4파일
6,000원 
세이독도 라인노트
9,600원 
독도여권첩
12,000원 
앤틱독도수첩
800원 


앤틱 맵 카드
6,000원 
참고로, 7321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려드릴께요~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의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세이독도 A4파일 후기 보기 -> [7321스토어] 세이독도 A4파일 (3-2차리뷰)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