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1-①차리뷰(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1-①차 리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시작합니다



△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샤방샤방 스타일리쉬한 오케이티나의 캔버스백이에요!




△ 요렇게 깔끔한 상태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기대하며 살펴보기!!




△ 제품 정보가 기재된 라벨이 붙어 있어요..
이 라벨을 뜯어야만 열어볼 수 있어 확실한 새 상품임을 인증해줘 더욱 좋더라구요..
화장품 같은 걸 살 때도 라벨이 붙어 있으면 누가 뜯어보지 못했겠군.. 하면서 더 좋잖아요~
바로 그런 느낌이었어요~ㅎㅎ




△ 캔버스백 뒷면이에요.
앞면과 다른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요.
앞면에는 사랑과 평화를 사랑하는 예쁜 인디언 소녀가 그려져 있구요..
뒷면에는 요렇게 시원하고 깜찍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배트걸이 그려져 있어요..

앞뒤로 다른 드로잉이 들어가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나의 캔버스백을 2개의 캔버스백으로 연출 가능!!^-------^




△ 물건이 밖으로 빠지지 않도록 고정해줘서 안심이에요!
제가 갖고 있던 캔버스백은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물건이 와르르 쏟아졌거든요..
그래서 어딜가나 항상 조심해야 했는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은 센스있게 고정이 가능하더라구요!
아~ 이제 안심이다!! 후훗~




△ 고정의 비법은 바로 자석 단추!!
이 자석 단추 덕분에 물건이 쏟아지지 않게 안심하고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
아주아주 깔끔하고 편리한 자석 단추~ 기특한 녀석!!




△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내부에요!
PU 코팅을 내부에 입혀 쉽게 때가 타지 않으니 대만족!
또한 색상도 화사한 노란색~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더욱 만족했어요~!!) 




△ 겉으로 보기엔 적당한 크기!
거기에다가 내부는 깊어 짐이 많이 들어가 알찬 캔버스백!
완전 1석2조네ㅋㅋ
백과사전 정도 되는 두꺼운 책도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겉보기엔 가뿐해보이고~
지금까진 디자인, 컴퓨터 관련 서적이 무척 두꺼워 캔버스백에 넣으면 보기에도 안 좋고 불편했는데..
이젠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만 있다면 많은 짐 걱정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 아래와 같은 분들께 강추합니다! ***
1. 두꺼운 전공서적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대학생!
2. 학원교재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 중,고등학생!
3. 캔버스백이 아주 가벼워서 장바구니로 활용 가능하더라구요. -> 장바구니로 이용할 주부!
4. 외출할 때 사용해도 실용적이고 예뻐요. -> 20~30대 직장인!
5.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모든분들!

이렇게 보니 정말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가방이네요~




△ 캔버스백 내부에는 깜찍하고 유용한 포켓이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넣기에 딱이더라구요!!ㅎㅎ




△ 포켓은 위와 같이 2개의 칸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우선, 제가 갖고 있는 커다란 휴대폰을 한번 넣어볼께요~
어머어머~ 쏙 들어가는게 휴대폰 전용칸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 또 다른 칸에는 배터리와 안경닦이를 넣었어요..
전 항상 여유분의 배터리를 갖고 다니구요..
안경을 써서 안경닦이는 필수라..ㅎㅎ
포켓에 수첩이나 볼펜, 카드 등 작은 소지품들은 다 수납이 가능해요~




△ 원단이 도톰하고 튼튼해요..
또한 어깨끈이 이어지는 부분은 가로,세로,대각선으로 박음질하여
더욱 튼튼하고, 꼼꼼하게 마무리 되어 있어요ㅎㅎ




△ 캔버스백 내부 역시 박음질이 깔끔하고 꼼꼼하게 되어 있어요!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써 제작된 캔버스백!!




△ 어깨끈!! 제가 아주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제가 갖고 있는 캔버스백과 달리 끈이 한줄이에요! 그래서 아주 편하더라구요!!
보통 끈이 두줄로 되어 있어 어깨에 메고 다니면..
꼭 한 줄이 쳐지고 떨어지고 해서 보통 성가신게 아니었는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은 끈이 한줄로 되어 있어 어깨에 착용감도 좋고 흘러내리지도 않고~
물론 한줄로 되어 있어도 아주 튼튼해서 대만족이에요~!
끈길이도 적당히 허리로 늘어지는 딱 예쁜 길이에요~




△ 캔버스백은 요렇게 걸어서 보관중이에요~
한줄로 되어 있고 가벼워서 약한 걸이에 걸어도 끄떡없어요!
공간 활용도 되고, 캔버스백을 걸어두니 분위기도 더 살아나는듯해요




△ 저의 착용모습이에요!
제가 즐겨입는 원피스와 색상톤이 비슷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쵸?^^;;
저보다는 캔버스백에 초점을 맞춰주세용~ㅎㅎ
캔버스백 앞뒤로 다른 느낌의 드로잉이 들어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사랑과 평화를 사랑하는 예쁜 인디언 소녀가 드로잉된 쪽으로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시원하고 깜찍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배트걸이 드로잉된 쪽으로 착용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 캔버스백을 착용한 제 뒷모습이에요~
캔버스백 끈길이가 적당히 허리로 늘어져서 보기 좋더라구요~
또한 캔버스백의 자연스러운 구김은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해줘서 너무 예뻐요~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후기 보기 -> [7321스토어]1-②차리뷰(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