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식품 리뷰

한길올레농장 고당도 제주 레드키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길올레농장 고당도 제주 레드키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길올레농장 레드키위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고당도 레드키위로 달콤한 맛이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한길올레농장 고당도 제주 레드키위를 살펴볼까요?^^

 

 

 

 

한길올레농장 고당도 제주 레드키위 3kg 특대 사이즈(45,000원 -> 34,900원)에요..

제주익일! 안전하고 빠른 배송 굿^^

 

 

 

 

제주에서도 특히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서귀포시 하원동 한라산 자락에 자리 잡은 한길올레농장의 레드키위농장~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에 빛나는 한라산의 맑은 공기를 머금고 자란 고당도 레드키위가

위와 같이 용기에 안전하게 담겨서 배송되어 왔어요ㅎㅎ

 

 

 

 

일반 키위보다 작지만 당도는 높고 키위 본연의 영양소는 풍부한 슈퍼푸드 레드키위!

그런데 특대 사이즈라 일반 키위보다 약간 더 큰 느낌이었어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함량이 레몬의 10배 이상으로 알려진 레드키위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많고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액티니딘을 포함하고 있어 변비 치료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천연 엽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임산부 건강식으로도 제격이라고 해요!

 

 

 

 

키위와 무화과를 접목한 품종이라 색감도 너무 예쁘네요^^

 

 

 

 

레드키위는 후숙과일이라 농장에서 수확후 딱딱한 상태로 배송되는데,

말랑말랑할때까지 기다렸다 먹으니 엄청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말랑말랑 과즙듬뿍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재배, 수확, 선별, 유통까지 책임지는 한길올레농장의 고당도 레드키위 마음에 쏙 드네요~

제초제 사용을 최소화하고 잡초도 직접 제거하며 무게, 선도, 당도 등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믿고 먹을수 있는듯!

오늘은 영양만점 슈퍼푸드 레드키위로 건강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한길올레농장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juhangil/ ) 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답니다!

 

 

한길올레농장 고당도 제주 레드키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1gil/products/2312724304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