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농심그룹쇼핑몰 오테몰의 인기 상품인 오테이스트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와 렌틸콩요리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렌틸콩은 건강한 우리 식탁을 책임질 슈퍼푸드로 이효리씨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죠~

오테이스트 프리미엄 렌틸콩825는 세계 렌틸콩 최대 생산기업인 Saskcan에서 고품질 렌틸콩을 독점수입해 믿을수 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농심 오테몰의 오테이스트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와 3가지 렌틸콩요리법을 살펴볼까요?^^

 

 

 

 

농심 오테몰의 오테이스트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 그린 1kg 이에요..

렌틸콩은 2008년 2월 미국 건강전문지 Health 가 선정한 세계 5대 슈퍼푸드로,

풍부한 영양소는 물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건강 곡물이에요~

우측에 보면 '렌틸콩 825 이야기 & 다양한 레시피' 라고 안내된 QR코드가 있는데요.. 한번 접속해 볼께요..

 

 

 

 

QR코드로 접속해보니 밥, 죽, 주먹밥, 된장국, 된장찌개, 카레, 샐러드, 요거트, 씨리얼, 빙수, 두유, 쉐이크까지

주식부터 반찬, 간식, 후식에 이르기까지 정말 다양한 음식에 활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레시피가 안내되어 많은 도움이 되네요^^

 

 

 

 

2014년에 수확한 햇곡만을 사용하고, 세계 최대 렌틸콩 생산 기업이자 품질과 식품안전에 최고의 가치를 두는

글로벌 기업 Saskcan 의 고품질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Saskcan 기업은 미국을 포함하여 캐나다 서부지역에 12개의 도정 공장을 운영하고 주로 렌틸콩, 칙피, 완두콩을 취급한다고 해요..

또한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이 있는 메이저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렌틸콩 재배량 300만톤 물량 중 MS 44%에 해당하는 약 132만톤을 생산 및 판매 한다고 해요ㅎㅎ

 

 

 

 

렌틸콩은 양면이 볼록한 모양이 렌즈처럼 생겨 일명 렌즈콩으로도 불리는 콩으로,

우리나라 녹두와 비슷한 모양인데요.. 그린 색상이 참 예쁘더라구요^^

주요 산지인 인도에서는 달(dal) 이라고 불리며 우리나라가 콩으로 된장, 두부, 밥을 먹듯이

인도 및 유럽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필수 주식 곡물이라고 해요ㅋㅋ

 

 

 

 

렌틸콩요리법 첫번째! 렌틸콩밥을 만들어볼께요..

쌀과 렌틸콩의 비율을 8:2 또는 7:3 정도 섞어 잡곡밥으로 간편하게 조리하면 되는데요..

저는 쌀과 현미, 렌틸콩을 섞어 잡곡밥을 지어보았어요~

렌틸콩은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쌀과 함께 씻어 간편하게 조리하면 된답니다!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렌틸콩밥이 완성되었어요!

 

 

 

 

불리지 않아도 되서 간편하고, 단맛이 적고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부드러워 밥맛도 살아나고 마음에 드네요^^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 그린 1kg  제품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28806&cate1=010000&cate2=010700&cate3=010710

 

 

 

 

농심 오테몰의 오테이스트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 레드 1kg 이에요..

렌틸콩에는 단백질, 엽산, 베타카로틴, 아연,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작지만 건강한 콩이랍니다!

 

 

 

 

제품 뒷면에는 요리법부터 제품설명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고, 하단에 보면 태경농산이라고 적혀 있는데,

태경농산은 농심그룹 계열사로서 한국 맛을 원천으로 세계최고의 식재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이라 믿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이번에는 먹음직스런 레드 색상으로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ㅎㅎ

또한 상온보관이고 지퍼백 방식이라 보관하기도 편리했어요~

 

 

 

 

렌틸콩요리법 두번째! 렌틸콩청국장을 만들어볼께요..

청국장과 고추가루를 풀고 잘 씻은 렌틸콩을 넣어주었어요ㅎㅎ

 

 

 

 

두부와 대파, 마늘을 썰어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영양만점 렌틸콩청국장이 완성!

 

 

 

 

렌틸콩을 넣었더니 좀 더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영양가 있는 청국장을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렌틸콩요리법 세번째! 렌틸콩조림을 만들어볼께요..

우선, 렌틸콩을 물에 잠기도록 하여 렌틸콩을 불려주었어요..

 

 

 

 

통통하게 불린 모습.. 레드 색상이 좀 더 살아나고 예뻐진듯ㅋㅋ

 

 

 

 

불린 렌틸콩을 삶아주었어요..

 

 

 

 

삶은 렌틸콩의 물을 버리고 파, 마늘을 넣어주었어요~

 

 

 

 

달짝지근한 맛을 위해 설탕을 약간 넣고..

 

 

 

 

짭쪼름한 맛을 위해 간장도 약간 넣어서 골고루 잘 섞어가며 약한 불에서 조려주었어요ㅎㅎ

 

 

 

 

고소함을 더하기 위해 참기름을 살짝 넣었더니 렌틸콩조림이 완성되었네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짭쪼름하니 밥반찬으로 딱 좋더라구요ㅎㅎ

렌틸콩의 단백질은 귀리의 1.8배, 칼슘은 귀리의 3.1배로 영양성분이 가득하고, 단백질의 대명사 닭가슴살보다 함량이 높다고해요!

특히 식이섬유 함량은 귀리의 2.4배, 양배추의 3배, 고구마의 11배, 바나나의 12배, 사과의 21배나 높다고 하니 건강에 참 좋을듯^^

 

 

 

 

캐나다산 프리미엄 렌틸콩825 레드 1kg 제품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28805&cate1=010000&cate2=010700&cate3=010710

 

렌틸콩 그린과 레드는 맛과 영양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에 요리의 색상에 어울리는 상품으로 선택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그린은 밥에, 레드는 밥을 제외한 요리에 넣어 먹었더니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더라구요ㅋㅋ

오늘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농심 오테몰의 렌틸콩 제품과 함께 건강한 시간 어떠신가요?^^

오테이스트몰(오테몰)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

 

 

본 후기는 오테이스트몰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