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온라인쇼핑몰 오테몰의 쉽고 빠른 오마트 상온마트 통합배송상품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온라인쇼핑몰 오테몰의 오마트 상온마트 통합배송을 이용하면 빠른배송에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 되어

집안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장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이고, 농심제품 구매시 농심계량컵도 증정되어 만족스러운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인터넷장보기 좋은 온라인쇼핑몰 오테몰의 오마트 상온마트 통합배송을 살펴볼까요?^^

 

 

 

 

오테몰 전용박스에 안전하게 담겨 빠르게 배송되어 온 오마트 상온마트 통합배송상품들~

 

 

 

 

캐나다산 프리미엄 껍질깐 렌틸콩825 레드(500g*1입) 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34136 )

렌틸콩은 미국 건강전미지 Health 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한 식품이죠ㅎㅎ

작지만 건강한 콩으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영양성분도 뛰어나다고 해요~!

 

 

 

 

레드 색감이 볼수록 예쁘고 먹음직스럽네요~ 붉은빛은 역시 식탐을 부르는듯ㅋㅋ

세계 렌틸콩 최대 생산기업인 Saskcan 에서 고품질의 렌틸콩을 독점수입하는 프리미엄 렌틸콩825 제품이라 믿고 먹을수 있었고,

껍질있는 렌틸콩의 껍질을 탈피한 껍질 깐 렌틸콩이라 좀 더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어요^^

 

 

 

 

캐나다산 프리미엄 껍질깐 렌틸콩825 그린(500g*1입) 이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34138 )

 

 

 

 

렌틸콩은 렌즈콩이라고도 불리는 우리나라의 녹두와 비슷한 모양인데요..

그린은 녹색보다는 노란색에 가까웠고 연한 노란빛 색감이 은은하고 예쁘더라구요~

 

 

 

 

렌틸콩은 인도에서는 달 이라 불리며 우리나라가 콩으로 된장, 두부, 밥을 먹듯 인도 및 유럽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필수 주식 곡물이라 밥이나 국에도 넣어 먹지만 좀 더 특별하고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렌틸콩을 이용해 렌틸콩김치전을 만들어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잠깐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우선, 밑간을 한 밀가루 반죽에 잘 씻은 렌틸콩과 송송 썰은 김치를 넣어주었어요~

 

 

 

 

재료와 밀가루반죽을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달군 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반죽을 떠 넣어 넓게 펼쳐주었어요..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부쳐내면 렌틸콩김치전 완성!

노란 색감의 렌틸콩이 더해져 밋밋한 김치전에 꽃이 핀듯 화사한 느낌을 자아내는군요^^

 

 

 

 

렌틸콩과 김치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칼칼하면서 담백하니 간식으로 제격이었고,

몸에 좋은 렌틸콩이 듬뿍 들어가 맛 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렌틸콩 레드와 그린은 맛과 영양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에 요리에 따라 어울리는 상품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농심]햅쌀밥(210g*3입) 3개에요..

1개당 용량은 210g 이고, 열량은 315kcal로 총 3개입이 들어 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포장을 표시선까지 뜯고 2분간 조리해도 되지만,

저는 끓는 물에 포장을 뜯지 않고 포장이 윗면으로 향하게 용기채 넣어 조리기구의 뚜껑을 덮은 후 15분간 끓여주면 완성!

 

 

 

 

윤기가 자르르~ 농심 햅쌀밥과 함께라면 365일 갓 지은 밥맛을 경험할 수 있을듯^^

 

 

 

 

흔한 깍두기만 올려 먹어도 쌀이 좋아 그런지 밥맛이 꿀맛이네요ㅎㅎ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을 이용해 편리하게 갓 지은 밥을 먹을 수 있어 바쁜 아침도 식사 거르지 않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농심]너구리 큰사발(111g*1입) 2개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25984 )

중량은 111g 이고, 열량은 515kcal 로, 큰사발로 즐기는 너구리이에요~

 

 

 

 

뚜껑을 화살표까지 열어 개봉한 다음..

 

 

 

 

분말스프를 개봉하여 넣고, 끓는 물 400ml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뒤 뚜껑을 닫고, 약 4분 후에 잘 저어 먹으면 완성~!

 

 

 

 

너구리 큰사발을 맛보고 깜짝 놀랐어요~

기존의 용기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동통통한 면발로, 봉지라면과 똑같아서 쫄깃한 맛은 좋고 용기면이라 간편해 좋더라구요!

국내산 청정다시마를 메인으로 하여 시원하면서 얼큰하니 칼칼하고, 미역, 양배추, 어묵 등 건더기는 물론 양도 푸짐해 든든했어요^^

 

 

 

 

3월 21일까지 농심 제품 구매시 주문번호당 1개씩 증정되는 농심계량컵이에요..

농심 제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권장물량의 눈금선표시로 농심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농심계량컵이 증정되어 좋았어요ㅋㅋ

참고로, 농심 제품을 낱개 제품으로 구매해야 계량컵이 발송되고, 박스 제품 구매시는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 http://www.otastemall.com/event/commonQuizEvent.do?eventseq=1511&procYn=Y )

 

 

 

 

[오테이스트]떡볶이&누들 사천식짜장 (128g*1입) 이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1784 )

중량은 128g 이고, 열량은 335kcal 로, 컵으로 즐기는 짜장 떡볶이에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덜어서 먹는 기능성 뚜껑을 열어 용기 속에 포함되어 있는 구성품을 꺼내어보니

봉지에 개별포장되어 위생적인 떡볶이 떡, 사천식짜장 맛 떡볶이&누들소스, 간편한 포크숟가락, 쫄깃함을 더해주는 당면으로 구성!

 

 

 

 

끓는 물 80ml을 용기의 물선까지 부은후 떡, 면, 소스의 순으로 넣어준다음,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조리후 잘 비벼주면 완성!

국내산 찹쌀이 함유되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떡과 사천요리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소스와 어우러져

짜장맛이 나면서 살짝 매콤하니 칼칼하고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었구요..

떡의 사이즈가 앙증맞아 한입에 쏙쏙 먹기 딱 좋은 크기라 만족스러웠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당면을 호로록~ 호로록~

떡볶이와 환상궁합!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고 맛을 한층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한번 맛보면 누구라도 반할듯! 너무 맛있어서 매월 오테몰에서 주문해 먹고 있답니다ㅋㅋ

 

 

 

 

포카리스웨트 620ml 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7011 )

용량은 620ml 이고, 열량은 155kcal 이구요.. 땀으로 손실된 수분, 전해질을 자연스럽게 공급해주는 알칼리성 음료에요!

적절한 농도와 체액에 가까운 전해질 용액이므로, 체내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좋은듯ㅋㅋ

운동이나 일, 목욕으로 땀을 흘렸을때 등 일상생활에서 수분공급이 필요할 때 아주 적합한 음료 같아요^^

 

 

 

 

글라소 파워씨500ml(PET) 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7027 )

용량은 500ml 이고, 열량은 88kcal 이구요.. 비타민류 89mg, 타우린 22mg 이 함유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power-c 혼합음료에요!

 

 

 

 

컵에 따라보니 맑고 투명하면서 색감이 참 곱고 예쁘네요~ㅎㅎ

드래곤후르트 맛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달콤상큼하면서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오테이스트]오끌림 고구마우유죽 (130g*1입)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18994 ) 과

[오테이스트]오끌림 귀리단팥죽 (130g*1입)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18996 ) 이에요..

손바닥만한 크기의 파우치에 허리부분이 오목한 개성을 살린 세련된 포장이 돋보이고,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죽이에요^^

 

 

 

 

오끌림 고구마우유죽의 용량은 130g 이고, 열량은 75kcal 이구요..

국내산 고구마, 우유, 쌀을 넣어 끓인 건강식 고구마우유죽이에요~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15초 데우고, 차갑게 먹고 싶다면 냉동실에서 살짝 얼려 먹어도 별미지만,

데우지 않고 음료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바쁜 아침 쭈~욱~ 마시면 속도 든든하고 편해 좋더라구요!

 

 

 

 

오끌림 귀리단팥죽의 용량은 130g 이고, 열량은 85kcal 이구요..

국내산 팥, 쌀, 몸에 좋은 귀리를 넣은 귀리단팥죽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워 맛도 좋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인 것 같네요^^

 

 

 

 

농심가족 태경농산에서 런칭한 식품전문브랜드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신기하고 맛있는 오테이스트 제품부터

과자, 차, 음료, 라면, 국수, 통조림, 즉석식품, 조미료, 참기름, 식용유, 장류, 드레싱, 밀가루, 양곡 등 다양한 식품과

치약, 칫솔, 샴푸, 린스, 바디제품, 고무장갑, 젓가락, 건전지 등 잡화, 애견용품, 스킨큐어, 세탁, 주방, 욕실, 기저귀까지

각양각색의 모든 상온제품들을 한 박스에 몽땅 담아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되는 오테몰의 오마트 상온마트 통합배송 만족스럽네요^^

오테몰(오테이스트몰)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

 

 

본 후기는 오테이스트몰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