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간편한 농심신제품 컵국이 매력적인 인터넷쇼핑몰 오테이스트 손맛국 4종 시리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테이스트 손맛국 4종 시리즈는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분식점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맛있고 간단한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농심신제품 컵국 오테이스트 손맛국 4종 시리즈를 살펴볼까요?^^

 

 

 

 

오테이스트 손맛국 4종은 농심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테이스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농심신제품 컵국으로,

태경농산의 연구소에서 한번 더 검증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오테몰 전용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빠르게 배송되어 좋았어요^^

 

 

 

 

손맛 사골국(5g*1입) 3개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1861 )

 

 

 

 

용량은 5g 이고, 열량은 15kcal 로, 사골추출물 18.5%가 함유된 컵으로 즐기는 손맛사골국이에요~

 

 

 

 

컵국을 개봉하면 건더기와 스프가 함께 포함된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진한 사골육수를 그대로 담은 사골국스프를 넣어주었어요..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145ml)까지 붓고 잘 저어주었어요..

 

 

 

 

2분뒤 개봉하면 뽀얀 국물에 파가 송송 띄워진 한국의 대표적인 사골국 완성!

 

 

 

 

역시 사골국에는 밥을 말아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가마솥에서 장시간 고아낸 듯한 깊은 맛이 일품이었고, 어머니가 해주시는 손맛 가득한 사골국을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는 바람직한 컵국인것 같네요~

 

 

 

 

손맛 북어국(5.8g*1입) 3개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1863 )

 

 

 

 

용량은 5.8g 이고, 열량은 10kcal 로, 북어 28.5%가 함유된 컵으로 즐기는 손맛북어국이에요~

 

 

 

 

컵국을 개봉한 모습이에요..

 

 

 

 

큼직큼직한 북어 건더기가 돋보이는 북어국 분말스프에요..

 

 

 

 

스프를 넣은 컵국의 측면에 표시된 물 붓는 선까지 물을 넣고 잘 저어주었어요~

 

 

 

 

물에 잘 녹는 분말 타입이라 1~2분이면 완성되어 좋네요ㅎㅎ

 

 

 

 

담백한 북어살을 넣고 시원하게 끓여 깊은 맛이 일품이라 속풀이 해장국으로 딱이더라구요!

북어살이 푸짐해 식감도 좋고 어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북어국이라 참 신기했어요^^

 

 

 

 

손맛 된장국(6g*1입) 3개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1860 )

 

 

 

 

용량은 6g 이고, 열량은 15kcal 로, 된장 40.1%가 함유된 컵으로 즐기는 손맛된장국이에요~

 

 

 

 

역시 분말스프가 들어있는 된장국 컵국~

 

 

 

 

앙증맞은 두부와 버섯 건더기가 인상적인 된장국 분말스프에요..

 

 

 

 

스프를 넣은 컵국에 끓는물을 붓고 잘 저어주었어요~

 

 

 

 

약 2분 뒤면 한국의 전통적인 된장국 완성!

 

 

 

 

두부와 버섯, 파 등 건더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고, 구수한 옛날식 된장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어 놀라웠어요^^

또한 아침에 호로록 마시면 든든하고, 한끼 식사로 딱 적절한 양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손맛 미역국(9g*1입) 3개에요..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41862 )

 

 

 

 

용량은 9g 이고, 열량은 30kcal 로, 건미역 12.6%가 함유된 컵으로 즐기는 손맛미역국이에요~

 

 

 

 

미역국 컵국도 개봉해 분말스프를 꺼내주었어요..

 

 

 

 

미역 건더기가 푸짐한 미역국 분말스프에요..

 

 

 

 

분말스프를 넣은 컵국 안쪽의 물붓는 선까지 끓는물을 부어준 다음 잘 저어주었어요~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있으면 맛있는 미역국 완성!

 

 

 

 

국내산 청정미역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고, 입안가득 바다의 향이 전해지는듯 정말 맛있었어요^^

또한 아침에는 입맛이 없어 국이 없으면 밥을 넘기기가 힘들지만, 국 끓이기가 귀찮았는데 손맛국은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손맛 된장국3+손맛 사골국3+손맛 미역국3+손맛 북어국3 제품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product/productDetail.do?goodsSeq=63843

 

어머니가 해주시는 손맛 가득한 국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특히 이것저것 식사 준비하기 귀찮고 바쁜 아침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안성맞춤 제품인것 같고,

한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라 야외활동이나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더라구요ㅋㅋ

게다가 상온제품으로 보관도 용이하고 평일 오후 2시까지 구매시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빠른 배송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4가지 맛으로 기호에 맞게 즐기기 좋은 간편한 오테이스트 손맛국과 함께 맛있고 간단한 식사 어떠신가요?^^

오테몰(오테이스트몰)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

 

 

본 후기는 오테이스트몰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