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코코호도]갓 구워낸 빵속에 큼직한 통호두가? 매력만점 호두과자!




휴게소에서 먹던 호두과자가 그리웠는데,

마침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코코호도 서울대입구역점에 다녀왔어요..



 

수량에 따라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호두과자 12개가 들어있는 단체 선물용 小 짜리 호두과자를 3천5백원에 사왔어요~~

(참고로, 포장 케이스가 멋스러워 이걸로 구매했는데요..

그냥 종이봉투에 넣어진 간식용 小 짜리 호두과자는 13개가 들어있고, 3천원이에요..

보기에는 멋스럽지 않아도 실용적인 간식용으로 구매할껄 집에와서 살짝 후회했어요^^;;)



 

상자를 열어보았어요..



 

하나하나 개별 포장된 호두과자가 12개 들어있었어요..



 

코코호도는 일반 휴게소 호두과자와 다르게

고급 천연 펄프지를 사용하여 제품을 하나 하나 개별 포장한 점이 무척 마음에 들더라구요..

신선도도 유지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포장된 펄프지를 풀어보면..

갓 구워낸 따끈하고 맛있는 호두과자가 있어요ㅎㅎ



 

호두과자를 미니접시에 담아봤어요..



 

캘리포니아산 청정 호두를 사용하고,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 더욱 맛있는거 같았어요!



 

호두과자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호두과자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부드러운 빵 속에 큼직한 통호두와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하면서 달콤했어요^^



 

깔끔한 개별 포장 덕분에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고,

매장에서 직접 구워 따끈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까지..

코코호도 호두과자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중독된거 같아요.. 자꾸 생각나네요ㅎㅎ



 

코코호도 서울대입구역점 명함이에요..




약도도 그려져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셔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