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파리바게뜨]바삭바삭~과자야? 빵이야?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파리바게뜨에서 과자인지 빵인지 정체가 불분명한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을 사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요ㅎㅎ
파리바게뜨 개포점에 다녀왔구요.. 위 사진은 파리바게뜨 개포점 외관이에요~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은 이렇게 길쭉하게 생겼구요.. 가격은 1천원이에요~
2개가 들어있는 것으로 보아 1개에 500원씩인가봐요ㅎㅎ



깔끔한 포장상태!



노릇노릇 맛있어보이죠?ㅎㅎ



위에는 아몬드가 송송 뿌려져 있어 고소했어요!

 


바삭바삭해 과자 같은 느낌의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을 꺼내어 그릇에 담아봤어요..



우리쌀로 만든 비스켓처럼 고소했구요..



위에 뿌려진 가루 같은것이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약간 계피향도 느껴졌구요~~



달콤함과 바삭함이 매력적인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



아몬드도 듬뿍 뿌려져 있어 식감도 좋고 담백해 좋았어요~~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빵.. 왠지 건강에도 좋을꺼 같고..
일반 빵과 다르게 바삭바삭해 색다른 맛을 더해주어 매력적인 간식으로 손색 없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종종 사먹을 생각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