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Studded Vintage 숄더 백,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월 아홉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Studded Vintage 숄더 백을 소개할께요~


엔틱 메탈 스터드 장식이 스타일리쉬한 Studded Vintage 숄더 백이에요^^


색상은 GREEN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모두 동일한 ALL 사이즈에요..
이렇게 품질 좋은 백이 2만원대라는 착한 가격이라니...뿌듯했어요ㅋㅋ


Studded Vintage 숄더 백 전체컷이에요!
 가로 18.5cm, 세로 17cm, 폭 5.6cm로 너무나도 귀엽고 깜찍한 사이즈랍니다ㅎㅎ
참고로, 숄더 스트랩은 길이조절이 가능한데요.. 가장 길게 연출된 스트랩 길이 포함시 세로 길이는 77.5cm에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가죽 소재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부드러운 느낌도 좋고, 멋스러워요ㅎㅎ


Studded Vintage 숄더 백을 측면에서 살펴보았어요..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런 느낌까지~!


Studded Vintage 숄더 백은 돌려서 여닫는 간편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세로로 닫혀있는 부분을 잡아 가로로 돌려주시면..


이렇게 열기가 쉽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쁘고..ㅋㅋ
깔끔하고 부드러운 마무리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덮개 부분을 열어볼께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안쪽도 너무 예쁘죠?
멋스럽게 주름이 잡혀 있구요..
색감도 에머랄드빛이라고 해야할까요? 고급스럽고 신비스런 그린색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번엔 Studded Vintage 숄더 백 내부를 살펴볼께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공간이 꽤 넉넉해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안쪽에는 이와 같이 악세서리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에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안쪽에는 제품 정보가 기재된 택이 붙어 있어요..
겉감은 100% 폴리우레탄,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에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의 안감을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빼내어 보았어요..
안감 처리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또,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튼튼하고 안감의 느낌도 좋았어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뒷면이에요..
뒷면에 또 하나의 지퍼포켓이 있어 포인트도 살려주고.
작은 소지품을 넣거나 교통카드를 넣을 수 있어 편리했어요ㅎㅎ


엔틱 메탈 스터드 장식과 같은 재질의 지퍼장식!!
부드럽게 잘 열려 만족스런 사용감까지~~


지퍼포켓 내부가 생각보다 꽤 넉넉하더라구요~
손도 쏙 들어갈정도의 크기!!
마무리도 꼼꼼하고 깔끔해 다시한번 반하게 만든 아이템이에요ㅎㅎ


뜯어진부분 전혀 없이 꼼꼼하게 마무리되어 있고 튼튼한 귀염둥이 숄더 백!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리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한 Studded Vintage 숄더 백!


Studded Vintage 숄더 백의 어깨 스트랩~!
왼쪽은 숄더 스트랩 바깥쪽 디테일컷이구요.. 오른쪽은 숄더 스트랩 안쪽 디테일컷이에요~
바깥쪽은 살짝 통통한 볼륨감이 있어 너무 예쁘구요..
안쪽은 좀 더 부드럽고 연한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숄더 스트랩 길이 조절을 하실땐 이와같이 자신에게 맞게 조절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남은 스트랩은 동그라미 장식에 쏙 끼워주면 너무나 깔끔하답니다^-^


Studded Vintage 숄더 백 착용컷이에요~
숄더 백이 그린색과 엔틱이 어우러져 베이지계열의 코트와 함께 코디했어요..
Studded Vintage 숄더 백 하나로 포인트 살리기!!ㅋㅋ


깜찍하고 발랄하게.. 귀엽고 여성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캐주얼 아이템이에요^^


안쪽과 바깥쪽.. 2개 지퍼 포켓으로 실용적이고, 충분한 양이 수납되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은 Studded Vintage 숄더 백이랍니다ㅎㅎ

아래는 Studded Vintage 숄더 백과 잘 어울리는.. 
포에버21의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한 코디사진이에요^^


포에버21의 Studded Vintage 숄더 백과 Soft Knit Circle 머플러, Classic Two Layer Pearlescent 목걸이를 함께 코디했어요~
Classic Two Layer Pearlescent 목걸이는 잘 안보이시죠?
사실, 코트 단추를 풀고 다니면 목걸이가 잘 보이고 좀 더 세련된 느낌이 드는데요..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코트 단추를 풀수가 없었어요.. 손에 장갑까지..^^;;
Soft Knit Circle 머플러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764를 참고해주시고,
Classic Two Layer Pearlescent 목걸이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677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추운 겨울에 따로 백을 들지 않고 Studded Vintage 숄더 백으로 가뿐하게!!
게다가 깜찍하며 여성스러운 코디 완성까지!! 너무나 사랑스런 숄더 백이에요^^

포에버21의 Argyle Knitted Knee High 양말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